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수료식 개최 2013-08-26 14:00:16
통해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의 브랜드 홍보, 스폰서십,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직접 참여했습니다. 또한 이들은 스탠다드차타드금융그룹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멘토 20명과 팀을 이루어 금융권 직무를 체험하고 멘토들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에도 참여했습니다. 더불어 금융 세미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놀부NBG, 스마트폰 기반 가맹점 지원시스템 최초 도입 2013-08-26 11:50:23
수 있는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갖게 되었다. . 700개의 가맹점을 손바닥 안에…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OM은 가맹점관리부터 본사 정책 전달, 교육, 각종 아이디어공유 등 가맹점주의 매출 증대를 위한 지원업무를 시공간제약 없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본 시스템을 활용하면, 가맹점주는 매장 운영 시...
"온가족이 홈보이 매력에 빠지다"…LG유플러스, 신규광고 온에어 2013-08-25 09:22:02
출시했다.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홈보이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캐릭터를 만들어서 광고를 기획했다"며 "유명 모델뿐 아니라 3d 캐릭터 등 다양한 방식의 광고를 통해 lg유플러스 스마트홈 서비스의 혁신성을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기사제보...
[BIZ Insight] '초고성능 타이어' 질주…한국타이어 글로벌 톱5 보인다 2013-08-22 15:34:00
확대 세계 모터스포츠 대회 뛰어난 성적으로 브랜드 가치 높여 한국타이어는 1992년 대전시 대덕연구개발단지에 중앙연구소를 설립했다. 세계를 질주할 수 있는 제품력을 이곳에서 키웠다. 이 회사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위해 단지 내 9만9174㎡(3만평) 규모의 부지를 확보, 2015년에 첨단 연구시설을 갖춘 연구소를 세울...
이지훈 대표 "쿠키런, 두 달만에 또 최고매출 1위" 2013-08-22 07:20:54
합류했다. 직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한다는 점에서 둘은 비슷하다. 토론도 많이 하고 '버그 내면 잡아내고, 마감 지키는 것도 지적하면서 긴장시킨다. 그렇지만 사장이나 직원을 떠나 '안되는 것은 안된다'는 솔직한 비판을 서슴지 않는다'. ■ 3~4개월마다 업데이트 '글로벌에서 사랑받고 싶다'...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코스메틱 브랜드 돌풍을 일으키며 브랜드샵 1위 자리를 고수해 온 미샤가 초심(初心)으로 돌아가 신발 끈을 다시 동여매고 있다. 2000년에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을 설립,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화장품으로 태어났다. 2004년 12월에는...
SK컴즈, '싸이메라' 3000만 다운로드 돌파 2013-08-19 13:18:48
커뮤니케이션은 19일 자연스러운 얼굴 보정에 탁월한 카메라 앱 '싸이메라(cymera)'가 3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싸이메라'는 지난해 3월 인물보정 및 성형 기능을 통해 '예뻐지는 카메라'로 돌풍을 일으키며 출시됐다. 출시 9개월만인 지난 12월 누적 다운로드 1000만을 돌파한데 이어 지난...
제시뉴욕 ‘블로그 마케팅’ 다수 고객의 ‘이웃’이 되다 2013-08-19 10:51:02
대한 리서치가 가능한데 이 때문에 수많은 패션브랜드들이 앞 다퉈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에 공을 들이고 있는 것이다. 여성캐릭터 브랜드 제시뉴욕도 블로그 마케팅에 발을 들였다. 2013년 3월 오픈한 블로그는 오픈 4개월 만에 5만 명의 하루 방문자 최고치를 기록했다. 8월 현재 일평균 1천 명의 방문자가...
[뷰티이벤트] 팝업스토어, 아직 안 가봤니? 2013-08-14 14:05:28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차장은, “키엘 만의 브랜드 역사와 철학을 만나 볼 수 있는 키엘의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는 고객들도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에 동참할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계획한 새로운 형태의 팝업 스토어”라며 “오픈 후 3일 동안 약 2천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에 동참했다....
`자연미 여신` 남상미, 바비 브라운의 새 얼굴 2013-08-14 10:37:40
활동 중인 남상미가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결혼의 여신`에서 지적이고 당찬 이미지의 여주인공 송지혜 역으로 층 아름다워진 미모와 섬세한 감정 표현을 선보이고 있는 남상미는 최근 비 브라운을 대표하는 새로운 여신이 됐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 팀 안현미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