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온, 핫플레이스 정식 서비스 2013-01-10 15:44:59
만큼 국내에서도 위치기반 서비스와 지역 상권이 연계된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는 추세”라고 말했다.김보영 기자 wing@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한화證 "세금폭탄 피해 유망상품에 투자하세요" 2013-01-10 13:52:28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현대차, 여성전용 특화 서비스 거점 ‘블루미’오픈 2013-01-10 11:34:30
위해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여성전용 서비스 거점인 ‘블루미’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블루미’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갤러리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며 서비스 매니저 등 전문 인력을 배치해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현대차는 여성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자 여성전용 자동차 종합...
지난해 DLS 발행 23조4854억…사상 최대 2013-01-10 11:02:41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현대차, 여성전용 서비스 '블루미' 뭐지? 2013-01-10 11:01:11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 매니저 등 전문 인력을 배치해 운영하기로 했다.현대차는 수리가 완료된 차량을 홈투홈서비스와 연계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인도해주고 수리내역을 설명해주는 ‘블루미 딜리버리서비스’도 제공한다.블루미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대표번호(02-2040-3200)로 예약하면 된다.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고침> 경제(<스마트 가전 스마트한..) 2013-01-10 10:18:33
이 서비스는 근거리무선통신(NFC) 태그 한 번으로 스마트TV·스마트폰·PC·스마트 냉장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즐기는 스마트 쉐어와 집 안팎에서 스마트 가전의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 컨트롤 기능은 집에서는 스마트TV로 스마트 가전의 상태를 확인하고...
진념 "난 군번 지난 사람…지역적 총리선택 옳지않다"(종합) 2013-01-10 10:06:52
위기를 5060 장년과 연계해 해결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는 "모든 대학생 등록금을 반값으로 내리면 누구든 대학에 가려고 하니 노동시장 불균형이 심화한다"며 "전문대, 특수학교 등 노동시장에 특화한 학교를 만들고100% 장학금을 줘서 노동시장 불균형을 해소하는 방향으로 가야 한다"고 주장했다. 진...
<스마트 가전 스마트한 생활…CES가 제시한 미래> 2013-01-10 09:59:16
이 서비스는 근거리무선통신(NFC) 태그 한 번으로 스마트TV·스마트폰·PC·스마트 냉장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즐기는 스마트 쉐어와 집 안팎에서 스마트 가전의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컨트롤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 컨트롤 기능은 집에서는 스마트TV로 스마트 가전의 상태를 확인하고...
10억 팬 '열혈강호2' 10일 베일 벗었다 2013-01-10 09:15:55
한국의 480만 누적 유저층와 글로벌 브랜드 9개국 서비스로 약 1억 명 누적회원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에는 한껏 업그레이드돼 9년만에 실사풍 '열혈강호2'로 한국 서비스를 한다. 특징은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한국은 물론 글로벌 유저들의 성향 분석을 통해 각 국가 별 특성에 맞는 로컬라이제이션 작업을 진행했...
SK마케팅앤컴퍼니, KDB생명과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2013-01-10 09:02:57
최대 통합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과 연계한 마케팅 프로그램 설계하는 것이 골자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이를 통해 다양한 보험상품에 대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문종훈 사장은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OK캐쉬백 운영 노하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