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 꼼꼼한 사업분석…리스크 철저 관리 2013-06-26 15:30:50
이후에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것 또한 장점이다.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한 정기적인 현장 초청, 외부 전문가 품질관리, 사후 서비스 기능 강화 등의 활동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쌓고 있다. 호반건설이 경기 시흥에서 분양 중인 ‘시흥 배곧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계약자의 금융 부담을 줄인 대표적인 곳이다....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위례 아이파크 1·2차, 녹지공간 풍부·도심 접근성 뛰어나 2013-06-26 15:30:39
달리 서울 송파구에 속해 있어 수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성남, 하남 등에 있는 위례신도시의 다른 아파트들과 학군이 다르게 배정되고 소방·의료·복지 등 생활밀착 서비스도 서울 송파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서다. ‘위례 아이파크’는 그린벨트 해제지역이어서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또...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 모아미래도, 태양광·빗물 재활용 등 에너지 절감 2013-06-26 15:30:35
고객만족대상 - 모아종합건설 모아종합건설은 세종시에 공급해 큰 인기를 모았던 ‘세종 모아미래도’를 내세워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중견 건설사인 모아종합건설은 세종시에서 청약 마감 행진을 이어오며 선전하고 있다. 지난해 말 분양한 ‘세종 모아미래도’는 1순위 최고 16.43...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CEO 직속으로 소비자정책팀 운영 2013-06-26 15:30:34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고객패널 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이 제도는 회사 전반의 업무 프로세스, 상품·서비스 등의 개선점과 발전 방향을 회사 및 임직원과 함께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실질적인 개선을 추진하는 것이다. 삼성화재 측은 “고객의 재산과 안전을 지키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안심을 전달하고 신뢰를 얻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에너지, 주유소 직접 찾아가 서비스 문제 진단 2013-06-26 15:30:30
우선 투입해 cs 집중 개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sk에너지 고객행복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주요 업무 영역별로 60여명의 전문 상담원을 배치하여 전화 및 온라인을 통한 전문적이고 친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불꺼진 시청사 주차장서 男女...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06-26 15:30:16
공사 계약에서의 부조리 근절과 투명한 업무를 추구하고 있다. 우남건설은 건실한 기업 경영을 통해 발생한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기부활동과 장학금 기탁 등 사회공헌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입주민들과의 소통에도 주력하고 있다. 입주 사전 점검행사를 형식적으로 진행하지 않고 문화...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06-26 15:30:11
고객의 신뢰와 브랜드 가치 향상이라는 값진 소득을 얻게 됐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로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한 양희선 두산건설 사장(사진)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과 열정을 쏟을 것”이라며 이같이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 더샵 레이크파크, 호수공원 등 자연환경 최대한 살려 2013-06-26 15:30:00
지 10년이 지났지만 끊임없이 고객의 마음을 읽는 ‘헤아림’의 철학으로 소비자를 위한 실속 있는 상품으로 다가갈 계획입니다.” 정동화 포스코건설 부회장(사진)은 “친환경적인 요소를 고려한 외관설계와 공원, 첨단시스템 등 모든 요소가 유기적으로 이어진 고품격 단지를 앞으로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정...
[대한민국 100대 상품] 신한PWM, 5억이상 금융자산가 토털관리…부문별 PB 3명이 전담 서비스 2013-06-26 14:00:46
제공하고 있다. 전담 커플매니저를 통해 고객 자녀 간 커플 매칭 서비스를 해준다. 헬스케어, 문화행사 초청, 원포인트 골프 레슨, 테마여행 등도 제공한다. pb센터 이벤트룸에서는 소규모 자산관리 세미나와 교양 강좌를 열고 있다. 신한아트홀과 백화점 문화홀 등에서는 뮤지컬 갈라쇼와 영화감상 이벤트를 열어 고객의...
신용카드 소비자보호협의회 만든다 2013-06-26 12:01:18
카드사 처리절차 등을 질의·응답으로 작성해 배포하기로 했다. 부가서비스 축소 등 민원 발생 가능성이 큰 사안에 대해서는 카드사가 사전 안내를 철저히 하도록 하고 민원유발 리스크가 큰 업무는 고객담당임원(CCO)이 중점관리하도록 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