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낙천, 브래인 마케팅으로 성과를 마케팅하다 2013-08-31 12:00:34
광고비는 cpc과금만 30만 원정도 썼다”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낙천의 공동 창립자인 이종현 부대표는 “현재 미국 명품 가구 브랜드인 ‘이튼알렌’과 월드린 시스템과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 등과 브래인 마케팅 시스템을 도입하여 마케팅하고 있으며, 최근에 ‘3p자기경영연구소(3p바인더)’와 계약체결을 했다”고...
리워드앱의 진화 '껨포인트' 진성유저 모여라! 2013-08-30 18:16:46
95%에 육박한다. 따라서 리워드앱에 막대한 광고비를 지출하는 업계에서는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사용 되는 경우도 많았다. 하지만 '껨포인트'는 설치에서 실행시간까지 측정해 보상하는 방식으로 게임 유저들은 초기 보상을 받기 위해 게임을 설치한 후 일정 시간을 플레이해야 한다. 따라서 게임 시간이...
<관심주> 방송영화 관련주, 흥행 타고 '돈 잘 버네' 2013-08-30 08:30:06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광고비가 수직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4'도 방영 중이다. 회사가 투자배급사로 참여한 영화 '설국열차'는 현재 관객 수가 880만명을 넘어섰다. 김민정...
"다보탑 돌사자 4개 중 3개가 해외에 있어요, 10원짜리로 문화재 반환 캠페인 벌였죠" 2013-08-22 17:35:41
매체 광고비 2000만원으로 서울 광화문, 홍대 등 도심 버스정류장에 문화재 환수기금 모금함을 결합한 대형 광고판을 조만간 선보인다. 또 각종 축제에 부스를 설치, 문화재 환수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 활동도 벌이기로 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女직원, 퇴근 후에…은밀한 이중생활 깜짝 '성상납...
<관심주> 중국에 웃고 우는 '황제주' 오리온 2013-08-19 08:30:05
영업이익은 12.4% 감소했다. 광고비 등 판촉 비용은 작년보다 36% 증가하고, 인건비도 28% 증가해 국제 곡물가 하락에도 이익이 크게 감소할 수밖에 없었다. 그간 오리온의 주가를 끌어올린 것은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이기 때문에2분기 실적 분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증권사들은 일단...
"빙그레, 2분기 실적 예상보다 부진…목표가↓"-신한 2013-08-16 08:36:58
힘들다"면서도 "상반기 선집행했던 광고비 지출이 줄어들고, 해외 수출액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수익성은 개선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실적이 호전되려면 가격 인상이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그는 "원유 매입 비중이 높은 선두업체들이 연내 가격 인상에 성공할 가능성이 있다"며 "빙그레는 다른 유제품 업체에 비해...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사실을 기반으로 화장품 용기와 디자인, 광고비 절감을 통해 제품 가격을 낮추며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뒤바꿔놓고 있다. 미샤는 기존 제품 보다 성능을 향상시킨 화장품을 저가 화장품 보다는 비싼 가격으로, 수입 화장품 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양 쪽 모두에 차별화를 둔 매스티지 제품들을 선보이기...
수지·원빈·하정우 모델 기용했는데 '듣보잡' 브랜드 굴욕 2013-08-14 14:57:54
헐~대박’에서는 톱스타 모델에 어마어마한 광고비용을 집행했지만 대중들에게는 아직 낯선 ‘듣보잡 아웃도어 브랜드 best 8’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지, 이승기, 원빈, 하정우 등 최고의 몸값을 달리고 있는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물적인 공세와 홍보,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였음에도 ‘듣보잡’ 브랜...
KB투자증권 "에이블씨앤씨, 경쟁 심화에 실적 타격" 2013-08-14 08:43:36
심화 때문에 에이블씨앤씨의 2분기 광고비와 판촉비가 각각 작년 2분기보다 33%, 53% 증가했다"며 "판촉을 넘어서는 마케팅 전략이가시화해야 종목에 대해 긍정적인 시각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 연구원은 에이블씨앤씨의 올해 연결재무제표기준 매출은 작년보다 3% 증가한4천659억원, 영업이익은...
에이블씨엔씨, 경쟁심화…수익성 악화-우리 2013-08-14 08:07:44
할인 정책 지속으로 원가율이 전년대비 6%p 상승한 35%를 기록했고 광고비 130억원(+47.7%)과 판촉비 120억원(+27.9%) 등 외형 성장률 대비 비용을 초과 지출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2분기 중국 매출액은 전년대비 108.6% 성장한 73억원, 영업이익률은 15%를 기록했다. 반면 일본의 경우 엔화 약세 및 소비 경기 둔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