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이벤트] 팝업스토어, 아직 안 가봤니? 2013-08-14 14:05:28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차장은, “키엘 만의 브랜드 역사와 철학을 만나 볼 수 있는 키엘의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는 고객들도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에 동참할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계획한 새로운 형태의 팝업 스토어”라며 “오픈 후 3일 동안 약 2천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에 동참했다....
`자연미 여신` 남상미, 바비 브라운의 새 얼굴 2013-08-14 10:37:40
활동 중인 남상미가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결혼의 여신`에서 지적이고 당찬 이미지의 여주인공 송지혜 역으로 층 아름다워진 미모와 섬세한 감정 표현을 선보이고 있는 남상미는 최근 비 브라운을 대표하는 새로운 여신이 됐다.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 팀 안현미 차장...
남상미, 바비 브라운 새얼굴 되다 2013-08-14 09:56:35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결혼의 여신'에서 지적이고 당찬 이미지의 여주인공 '송지혜'로 분해 한층 아름다워진 미모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사랑 받고 있는 남상미가 바비 브라운을 대표하는 새로운 여신이 된 것. 바비 브라운 커뮤니케이션팀 안현미 차장은 "다양한...
카페 드롭탑,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이색(二色)빙수’ 출시 2013-08-14 09:39:00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하는 드롭탑 브랜드의 경영철학까지 엿볼 수 있는 제품 입니다. 이로써 드롭탑은 `이색 빙수` 포함 총 5종의 빙수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기존의 우유빙수·녹차빙수·딸기빙수·블루베리빙수에 1종이 더해진 것. 유례없는 폭염이 계속되며 매장에서는 빙수류 하루 평균 판매량이 6월 대비 7월에는...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코스메틱 브랜드 돌풍을 일으키며 브랜드샵 1위 자리를 고수해 온 미샤가 초심(初心)으로 돌아가 신발 끈을 다시 동여매고 있다. 2000년에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을 설립,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화장품으로 태어났다. 2004년 12월에는...
유럽 독립광고사 서비스플랜, 한국 사업 확대 2013-08-12 17:05:42
360도 광고크리에이티브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담당하는 '서비스플랜 브랜드', 미디어 전문기관인 '미디어플러스(mediaplus)', 시장조사전문기관인 '파싯(facit)', 디지털전문기관인 '플랜넷(plan.net)' 등의 4개 조직이 운영되고 있다. 한편, 서비스플랜 그룹은 1970년 피터...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부엌서 좀 놀았더니^^…억대 연봉 눈앞에 ㅋㅋㅋ 2013-08-12 17:04:22
사장님과 커뮤니케이션하는 데 애를 먹었지만 모르는 건 묻고 또 물으면서 도움을 요청했더니 지금은 오히려 남성 tr보다 더 좋아한다”고 전했다.ik tr에게 필요한 역량에 대해 장tr은 성실함을 첫손에 꼽았다. “아침 7시에 출근해 저녁 8~9시까지 일해야 하기에 시간관리를 통한 뚜렷한 목표의식이 중요합니다.” 일을...
[인터뷰]폭스바겐 정비사 "인턴십에 미스터리 쇼퍼까지…수입차 정비 못미덥다고요?" 2013-08-12 11:11:06
도입하고 있다고 그는 전했다. 정비사와 고객 사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돕은 어드바이저(adviser)와 고객으로 가장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 서비스를 평가하는 미스터리 쇼퍼(mistery shopper)가 대표적이다. 조 정비사는 "정비사가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경우가 많은 국산차와 달리 어드바이저와 상급 정비사가 정비 내...
[비즈&라이프] '메이드 바이 삼성'이 '메이드 인 재팬' 넘어섰 듯…신뢰 쌓인 브랜드는 강력한 이미지를 창출한다 2013-08-06 17:14:32
대응하면서 초기에 lg전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심는 데 실패했다.그러나 최근 lg전자는 최고경영진의 관심 속에 g시리즈를 출시하면서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의 덕 아모스 에디터를 비롯해 많은 전문가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같은 호평을 바탕으로 lg전자는 새로운 마케팅 슬로건 ‘잇츠...
LG유플러스, '꽃보다 할배' 4채널 신규광고 온에어 2013-08-06 08:53:34
모습을 보여준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lg유플러스 u+tv g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꽃보다 할배’의 할배 출연진을 기용하는 광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