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2013, 동반성장에 중점" 2013-01-02 10:17:07
`혁신상품과 서비스 제공`, `글로벌 사업 가속화`, `지속가능경영`, `스마트워크 적극 이행`을 선정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에도 `아시아의 미를 세계에 전파한다`는 기업 소명 실현을 위해 도전과 혁신의 가치를 내세우고, 경영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각 브랜드별로...
정몽구 회장 “2013년, 품질 통한 브랜드 혁신” 2013-01-02 09:10:28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은 2013년 그룹 경영방침을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으로 제시하고, 질적인 성장을 통한 내실 강화,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전 임직원의 역량 결집을 당부했습니다. 또한 올해 자동차 생산·판매 목표를 741만대로 확정하고 현대제철 고로 3호기 완공을 통해 연간 1,200만톤의 고로...
현대·기아차 "올해 판매 목표 741만대…4%↑"(종합) 2013-01-02 08:17:29
올해 그룹 경영방침으로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제시하고 질적인 성장을 통해 내실을 강화하는 한편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전 임직원의 역량결집을 당부했다. 그는 현대제철 고로 3호기를 완공해 연간 1천200만t의 고로 생산체제를 구축할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 그룹은 올해 주요 추진 과제로...
현대·기아차, 새해 시무식서 741만대 판매목표 2013-01-02 08:13:36
'품질 통한 브랜드 혁신' 주문현대·기아자동차가 2일 양재동 본사에서 시무식을 열어 전 세계 741만대 생산·판매를 결의했다.정몽구 회장은 신년사에서 "올해 목표인 741만대 생산·판매를 달성하기 위해선 글로벌화 된 조직간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해야 한다"며 "시장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나가자"고...
정몽구 회장, 시무식서 '품질·혁신' 강조한 이유 2013-01-02 07:59:10
품질 경영과 브랜드 혁신을 강조했다. 정 회장의 목소리는 어려운 글로벌 대내외 환경을 의식한 듯 중간중간 떨리기도 했다. 하지만 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새로운 가치를 제시할 때는 보다 또렷하고 선명했다.정 회장은 먼저 "지난해 현대차그룹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성장과 발전을...
[인사] 한국경제신문 ; KT스카이라이프 ; 코스콤 등 2013-01-01 18:10:00
경영기획실 경영지원센터장 박인헌<팀장>▷경영혁신팀장 조이현▷hr기획팀장 임정우▷신성장사업팀장 예문해▷시너지bm tf장 오성문▷내부고객만족팀장 정헌택▷홍보팀장 홍정기▷법무팀장 차대석▷콘텐츠전략팀장 채학석▷채널사업팀장 이정민▷영업기획팀장 엄형식▷유통관리팀장 이석호▷수도권총괄지사...
새로운 리더십 모델 "휴먼 리더십" 2012-03-18 10:41:51
서술한다. 그 역량에는 주로 생산시설, 품질관리, R&D, 영업조직과 관련된 것들이다. 조소희 작가, “발” 설치, 2009 <가볍고 보잘것없는 평범한 소재를 사용하여, 그 인상의 여운을 잔잔하게 남기는 작업을 보여주고 있는 조소희 작가의 개인전 <사(絲)적 인상>展이 갤러리 선 컨템포러리에서 열리고 있음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