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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타파, 조세피난처 5차명단 공개…"北 연계 페이퍼컴퍼니 확인" 2013-06-06 14:16:30
'커먼웰스 트러스트사(ctl)'의 고객 정보 데이터를 분석하는 과정에서 평양시 모란봉구역을 등기이사(director) 주소로 기재한 페이퍼 컴퍼니를 확인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르면 서류 검토 결과 등기 이사의 이름은 문광남이며, 이 회사는 최소 2009년 10월까지 존속된 것으로 확인된다.아울러 컴퍼니 등록대행...
[증시 2000시대 이끈다 2]'펀 경영' 주원 KTB 대표 "기업발굴·IB강화…'창조경제' 발 맞출 것" 2013-06-06 13:57:08
통해 고객들에게 ktb투자증권에 대한 이미지를 즐겁게 투자할 수 있는 증권사로 각인시켰다. 주 대표는 "너무 가벼워 보인다며 거부감을 표시하는 고객들도 있지만 참신하다는 반응이 대다수"라고 평가했다. 펀 경영은 ktb투자증권에 녹아들어 이 회사의 성장 동력이 됐다. 지난 회계연도(2012년 4월부터 2013년 3월까지)...
하나대투증권 "공정무역 적극 지원" 2013-06-05 09:34:14
공정무역 관련 나눔 활동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하나대투증권은 공정무역 나눔 기업으로 위촉돼 저개발 국가의 공정무역 생산제품을 지원하는 사업에 동참한다. 공정무역은 저개발국가의 가난한 농민 등이 생산한 상품에 공정한 가격을 지불해 생산자들의 경제적 자립과...
금감원, 직원 차명계좌 운용 부산銀 직원 20명 문책 2013-06-05 08:56:27
차명계좌 운용, 고객신용정보 부당 조회 등 법규 위반사항에 대해 관련 직원 20명을 문책 조치했습니다. 또한, 대출만기 연장방법에 따라 금리 인하 기회를 차등 제공하거나 명확한 대출금리 감경에 대한 기준이 없는 등 금융소비자에게 불합리하게 적용되는 사례가 없도록 관련 제도를 개선토록 했습니다. 부산은행의...
넥슨, LGU+와 손잡고 IPTV에 '비엔비' 서비스 2013-06-04 20:37:38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tvg', 'u+tv'에서 제공하는 게임플랫폼 'c-games' 에 iptv전용 '비엔비'를 출시한다. 온라인 버전과는 별도로 클라우드 시스템을 통한 iptv 게임 서비스로 개발되는 비엔비는 기존 키보드 위주의 조작방식 대신...
"회의 야근 회의 없는 날"…농협생명 행복경영 2013-06-04 15:43:19
회식 없는 날" 농협생명이 일과 가정의 행복한 균형을 통한 업무 능력 제고에 나서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농협생명은 매주 수요일을 회의, 야근, 회식이 없는 Ɖ무데이(3無Day)'로 정했다. 정시퇴근해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거나 자기계발에 시간을 쏟도록 하자는 취지에서다. 또 분기별...
은행·신용카드 민원 상담 국번없이 '1332'…나홀로 해결 어렵다면 e금융센터 '노크' 2013-06-04 15:30:22
지난해 마케팅그룹내 고객만족부에 속해 있던 민원실을 경영관리그룹내 금융소비자보호부로 확대 개편했다. 여러 부서에 흩어져 있던 민원업무를 모아 총괄하는 역할을 맡기 위해서다. 특히 은행 전체의 민원을 유형별로 분류해 사전 대응하고 있다. 우리은행도 고객만족센터 내에 참금융추진팀을 신설하고 금융소비자...
[함께 크는 기업] 에쓰오일, 전자구매로 협력업체 선정…산재예방 시스템도 함께 구축 2013-06-04 15:30:11
“회사의 고객, 협력업체,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상생과 나눔의 마음으로 친절하게 대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살피는 것은 모든 구성원의 책무입니다.” 나세르 알 마하셔 에쓰오일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사내 게시판에 ‘고객과 협력업체를 대하는 자세’라는 제목의 메시지를 올렸다. 그는 “임직원 모두 정성과 노력을...
[함께 크는 기업] GS, 납품대금 1주일 내 현금지급…투명·공정 거래로 동반성장 2013-06-04 15:30:07
gs샵의 콜센터 자회사인 gs텔레서비스의 고객상담사 350명을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정규직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전환 대상자는 그룹 내 비정규직의 51%에 해당한다. 그룹 관계자는 “정규직 전환을 통해 종업원들의 고용이 안정되면 소속감이 커지고 업무 몰입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는 종업원의 잦은...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고객패널제 운영은 점차 확대하고 있다. 고객으로부터 직접 보험상품 계약과 서비스 경험을 들어 신속하게 업무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서다. ○판매부터 지급까지 ‘소비자 보호’ 우선 삼성생명은 고객만족과 완전판매를 달성할 수 있는 업무 과정을 구축하고 있다. 보험 가입 직후에 서비스콜을 통해 상품의 주요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