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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 청호컴넷 계열사 주식 80억원에 취득 2013-01-08 16:57:02
청호컴넷은 8일 계열사 평립의 주식 160만주(100%)를 80억원에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는 자기자본 대비 9.78%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회사 측은 "신규사업과 사업영역 확대를 위해 증자에 참여키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화장품업계 "해외시장 집중" 2013-01-08 16:24:50
화장품·이너뷰티 사업 확대하고 LG생활건강 브랜드의 일본 정착을 위해 사업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LG생건의 중저가 브랜드 `더페이스샵`도 해외매장이 2년새 4배나 늘어나는 등 영역 확장이 한창입니다. 해외 매출 확대에 힘입어 LG생건의 올해 영업이익은 작년보다 20% 이상 증가할 전망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ADT캡스, VPM시큐리티와 업무협약 체결 2013-01-08 15:51:02
system)’를 제공받는다.이 솔루션은 감시영역 외에 불필요한 사적 감시를 제한하고, 영상정보 운영관리에 대한 접근 이력을 수집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저장 기간을 관리하거나 임의 삭제 방지, 파일 변조 및 훼손을 차단해 개인영상정보의 부정사용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고 adt캡스 측은 설명했다.회사 측은...
[2013 대전망] KDB대우증권, 자산관리기반 금융솔루션 제공…"엘리트 PB하우스로 도약" 2013-01-08 15:30:33
사업 확대를 위해 해외 거점을 지속적으로 늘려 왔다. 작년 하반기 싱가포르 현지법인을 설립함에 따라 홍콩 런던 뉴욕 현지법인, 중국 베이징 자문사 등 5개 해외 현지법인과 도쿄 베이징 상하이 호찌민사무소 등 총 9개의 해외 거점을 확보하게 됐다. 작년 하반기에는 중국은행홍콩유한공사, 중은국제공고유한공사(boci)...
[2013 대전망] 미래에셋증권, 글로벌 투자 상품으로 자산관리 차별화 2013-01-08 15:30:30
제공하는 것이 대표적 예다.모바일 사업에도 투자를 선제적으로 늘린다. 미래에셋증권은 스마트폰 시대에는 금융상품 선택과 투자의사 결정에 획기적인 변화가 나타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박 회장도 신년사에서 “it의 발전이 비즈니스 환경에 초래할 변화를 예측하고 전략적으로 준비해 나가야 한다”며 모바일 사업의...
[특징주]플랜티넷, 강세…모바일·스마트스쿨 기대 2013-01-08 10:04:53
도입으로 유해사이트 차단 신규 사업도 확보하게 됐다.지난해 교과부는 2015년까지 전국 모든 초, 중, 고등학교에 디지털 교과서, 유무선 통합 환경 등을 구축하는 2조원 규모 스마트교실 사업을 발표했으며 세종시를 시작으로 확대하고 있다.김 애널리스트는 "현재 스마트교실 태블릿pc 공급은 국내 통신사가 담당하며...
플랜티넷, 모바일 기여 본격화…전자교과서 "신규 동력"-한양 2013-01-08 09:00:04
도입으로 유해사이트 차단 신규 사업도 확보하게 됐다.지난해 교과부는 2015년까지 전국 모든 초, 중, 고등학교에 디지털 교과서, 유무선 통합 환경 등을 구축하는 2조원 규모 스마트교실 사업을 발표했으며 세종시를 시작으로 확대하고 있다.김 애널리스트는 "현재 스마트교실 태블릿pc 공급은 국내 통신사가 담당하며...
"창업은 예술…'예뜰'서 벤처공동체 이뤘죠" 2013-01-07 17:16:15
게 권 대표의 설명이다. 이원어스의 사업모델은 ‘소셜 익스피어리언스 마케팅 플랫폼’이라는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영역이다. 스쿠버다이빙이나 번지점프 등 특색 있는 레저 및 여가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상품권으로 만들어 선물용으로 판매한다.예뜰의 기초를 다진 주역은 2008년 대학생 문화 마케팅 동아리...
대성그룹, 신재생에너지 사업 속도낸다 2013-01-07 16:59:39
에너지 중심으로 사업을 해온 대성그룹이 쓰레기를 재활용한 신재생에너지 기업으로 영역을 넓힌다. 7일 대성그룹에 따르면 주력 사업인 도시가스 사업의 안정적 수익을 기반으로 올해 폐기물자원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키로 했다. 대성그룹은 대구에 매립가스 자원화시설을 짓고 쓰레기 매립장에서 발생하는 가스를...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것은 다른 사업영역과 달리 아웃도어는 불황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서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등은 이미 연 5000억~6000억원대 ‘빅 브랜드’로 성장했고 블랙야크, 레드페이스 등 국산 브랜드와 네파, 라푸마, 아이더 등 후발주자도 꾸준히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