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진표, ‘보코’ 유성은과 호흡 맞춘 ‘어렸나봐’ 선공개 2013-03-21 15:31:37
6집 앨범에서도 호흡을 맞췄던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공동으로 프로듀싱 한 미니앨범 ‘5가지 이별이야기’는 앨범 타이틀 그대로 다섯 가지 서로 다른 이별이야기들을 사실적으로 담아냈으며 특히 김진표 특유의 현실적이고 직설적인 랩이 돋보이는 곡들로 구성돼있다.또한 그간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보컬들과...
골프존, 봄 필드맞이 라운드 미션 이벤트 2013-03-19 10:04:04
볼을 선택할 수 있도록 10개 브랜드 20여종으로 확대 개편하고 추가 런칭되는 브랜드볼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1더즌 구매 시 1더즌을 무료로 제공하는 브랜드볼 구매혜택 프로모션을 한달 간 진행합니다. 브랜드볼 서비스 이용 방법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 및 골프존앱 모바일 플러스샵 코너를 통해 볼 구매 후...
골프존, 모바일 플러스샵 런칭 2013-03-12 14:11:27
5개 브랜드 10종의 브랜드볼을 마련하고 있다. ‘캐디 서비스’는 단순히 화면에 가상 캐릭터가 등장하는 수준을 넘어 티샷과 그린 라이 공략을 비롯해 각 홀의 특징을 설명하거나 골퍼의 컨디션에 따른 조언, 응원 등 실제 필드의 캐디처럼 골퍼와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현실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6명의 남녀...
2013 내나라여행박람회, 철원 청정지역 유기농 쌀로 만든 장기능 개선 식품 출시 2013-02-28 17:22:07
코코아 라이스브랜과 효소제품 '신정원의 이너라이스브랜' 출시행사를 진행했다. 요요 없는 장기능 개선 식품으로 배 나온 사람이나 장이 안 좋은 사람들이 섭취하면 효과가 뚜렷하다는 업체의 설명이다./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신정원, 요요 없는 장기능 개선 식품 선보여 2013-02-28 17:17:40
코코아 라이스브랜과 효소제품 '신정원의 이너라이스브랜' 출시행사를 진행했다. 요요 없는 장기능 개선 식품으로 배 나온 사람이나 장이 안 좋은 사람들이 섭취하면 효과가 뚜렷하다는 업체의 설명이다./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아빠 어디가'...
"엄마! 학교 가기 싫어요" 개학증후군 타파하려면? 2013-02-25 10:04:21
네이처스플러스의 ‘라이스브랜 플러스 비타민b 콤플렉스’는 하루 1정을 섭취하는 것으로 8종류의 비타민 b군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 한미약품의 ‘제텐비’는 피로회복과 에너지대사 활성화 등에 효과가 있다. 학교 가기 싫은 마음의 짐은 식이장애로 이어질 수 있다. 특히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학교 가기 싫어요!”‥개학 증후근 이렇게 잡자! 2013-02-25 07:16:09
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라이스브랜 플러스 비타민B 콤플렉스’는 하루 1정을 섭취하는 것으로 8종류의 비타민 B군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 한미약품의 ‘제텐비’는 피로회복과 에너지대사 활성화 등에 효과가 있다. 개학 증후군 현상 둘, 식이장애! 학교 가기 싫은 마음의 짐은 식이장애로...
시술없이 예뻐진 친구 “대체 뭘 했을까?” 2013-02-22 18:12:33
윤곽주사, 조각주사로 유명한 청담 브랜뉴 클리닉에 이상적 리프팅 각도를 자문하고 비밀 레시피를 받아 제품 제작이 진행됐다. 업앤업 크림은 시술 대신 바르기만 해도 주름과 탄력이 개선돼 즉각적인 안면 탄력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반응은 4일후까지 유지된다고 밝혀져 뷰티 블로거들 사이 인기를 얻고...
기업은행, 한동대에 스마트브랜치 개점 2013-02-19 11:18:24
직원 도움 없이 스스로 처리할 수 있다. 스마트브랜치에서는 통장과 체크카드 재발급 수수료도 면제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한동대는 지난해 학사와 출결 관리 등을 스마트폰으로 할수 있는 '스마트캠퍼스'를 만들었는데 기업은행은 이런 특성을 고려해 한동대에 스마트브랜치를 열었다"고 전했다....
<대우일렉 '미드로우 전략' 세계10위 종합전자 도약> 2013-02-15 14:40:43
성공한 사례가 없고, 삼성전자나 LG전자는 높은 비용구조나 브랜드 전략상 미드로우로 내려올 수는 없을 것"이라고덧붙였다. 가전시장은 가장 상층의 럭셔리부터 프리미엄(Premium), 미드하이(Mid-high),미드로우, 로우(Low)로 나눌 수 있는데,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는 '럭셔리~미드하이'에 제품이 집중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