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100% LTE 시대 연다" 2013-08-01 14:08:08
받을 때 음성이나 데이터나 비디오가 한꺼번에 다 같이 모여서 합치된 서비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통화 중 채팅은 물론 음악과 동영상 공유까지 가능한 멀티태스킹 기능의 유와(Uwa), Full HD급 화질로 4개 채널을 동시 감상할 수 있는 유플러스 HDTV도 핵심 서비스입니다. 이번 달엔 클라우드서비스...
데이터 서비스…'3社3色' 2013-07-31 15:29:06
서비스를 이용하면 데이터를 주는 ‘데이터백’ 행사를 진행 중이다. u+내비lte, u+hdtv, u+박스, u+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면 서비스별로 500메가바이트(mb)에서 1gb까지 데이터를 준다.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 kt, 올레tv스쿨·영어교육 프로그램 강화▶ lg유플러스, 화면보며 원어민과 1대1 맞춤 회화 인기▶...
"코스피 1,900 안착후 추가 상승, IT주가 결정" 2013-07-30 17:37:38
데이터를 7월 말에서 8월 초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ECB 정책회의나 ISM 제조업 지수라든지, 특히 미국 실업률 고용지표 노출 이후에 삼성전자, 현대차 시소가 여기서 터닝을 하는지 체크해봐야 한다. 중국 관련 경기민감주에서 제일 먼저 간 종목들이 있다. 삼성 HD와 LG화학인데 여기도 상대속도를 이용한 전략이 삼성, SK...
SK하이닉스 '화려한 부활'…2분기 영업익 1조1140억 2013-07-25 17:19:56
모바일 수요는 계속 늘어날 전망이어서 반도체가 ‘달러 박스’로 다시 부상했다는 관측이 나온다. sk하이닉스는 2분기에 매출 3조9330억원, 영업이익 1조1140억원을 기록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49%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200배 이상(작년 2분기 50억원) 늘었다. 영업이익률은 28%에...
미국 경기소비재 강세…국내 수혜주 6선-LIG 2013-07-24 08:34:52
미 소매판매 데이터 역시 금융위기 이후 최고수준을 기록하고 있다"며 "소비재 중에서도 저렴한 소비나 취미와 관련된 종목들이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최근 미국 소비의 특징은 상대적으로 값비싼 소비관련주는 지지부진한 반면 저렴한 소비와 취미 생활과 관련된 종목들은 강세를 보이고 있다는 분석이다.염...
LG유플러스, 음성통화까지 '더 빨리'…100% LTE 2013-07-22 15:30:14
콘텐츠 중심의 고화질·고용량 데이터 사용이 많아짐에 따라 lte-a 이용자들이 u+내비lte, u+hdtv, u+박스, u+쇼핑 등 lte 특화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데이터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비스별로 500메가바이트(mb)에서 1기가바이트(gb)까지 최대 3gb의 데이터를 다음달에 제공해 데이터 사용...
수영하며 음악 듣고 카톡하고…'물 만난' 방수 IT기기 2013-07-22 15:30:06
관리▶ 해외로밍 요금폭탄 피하려면…데이터 차단·맞춤 요금제 활용을▶ '나홀로 나선' 갤럭시s4 한달새 20만대… g2·베가도 출격 대기[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Biz 스토리③]당신의 회사는 안녕하십니까…'벤처 1세대' 휴맥스, 운영혁신 스토리 "성장통을 이겨라" 2013-07-22 09:09:22
초면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의 효율성이 높아진 것은 물론이죠." 휴맥스는 영국, 중동, 독일, 미국, 일본, 호주, 인도 등 16개 해외 법인의 생산 현황과 재고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체계화 했다.다만 공급망 관리(scm)는 꼬인 매듭을 푸는 것과 같았다고 한다. 원인이 결과를 흔들고, 그 결과가...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SK브로드밴드'B tv', 디지털방송 전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IPTV 2013-07-17 15:30:13
신한은행'신한 pwm', 6년연속 pb부문 1위 '자산관리 서비스 강자'▶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카드, 2200만명 '빅데이터' 심층 분석…고객이 원하는 상품 먼저 내놔[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고객지향이 프리미엄 브랜드 비결 2013-07-17 15:30:05
궁극적으로고유한 스토리를 갖는 브랜드들이라고 할 수 있다. 김재일 <서울대 경영대 교수, ks-pbi 자문위원>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카드, 2200만명 '빅데이터' 심층 분석…고객이 원하는 상품 먼저 내놔[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