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일 프리미엄 3사, 서비스 인력 확충에 '박차' 2013-12-05 13:16:56
고려됐다. 아우디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1차 판매는 영업 직원이 하지만, 2차 3차 판매는 서비스 직원이 담당하는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그만큼 서비스가 판매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는 의미다. 따라서 독일 3사가 각자 소비자를 유지하기 위한 카드로 서비스 역량 강화를 선택했다는 게...
폭스바겐 수입차 11월 판매 1위…베스트셀링카에 주력모델 줄세우기 2013-12-05 09:58:54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가 bmw코리아를 누르고 11월 수입차 판매량 1위에 올랐다. 폭스바겐이 판매량 1위를 차지한 것은 지난 9월 이후 올 들어 두 번째다. 5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폭스바겐은 지난달 2825대를 팔아 bmw와 메르세데스-벤츠를 제치고 수입차 점유율 1위(20.39%)를 차지했다. 티구안 2.0 tdi...
아우디코리아, '4퀄리티' 강화로 선두 노린다 2013-12-03 17:11:55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4퀄리티' 전략을 강화해 수입차업계 선두를 차지하기 위한 초석을 다진다. 3일 아우디에 따르면 내년 업계 선두를 차지하기 위해 올해부터 실시한 '아우디 4퀄리티' 전략을 강화한다. 우선 전시장 3개 소를 신설하고, 애프터서비스 역량을...
아우디, 내년 한국 판매량 2만2000대…"AS 품질에 주력" 2013-12-03 14:43:30
추가로 열 예정이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워크베이 수를 기존보다 50% 늘려 총 35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기로 했으며 정비사도 282명에서 410명으로 늘릴 예정"며 "서비스 품질과 시설에 대한 역량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우디코리아는 이달 문을 여는 평택 트레이닝 센터에 약 14억원을 투자했다. 서비스...
아우디·혼다·한불, 겨울 무상점검 실시 2013-12-02 16:44:10
아우디코리아와 혼다코리아, 한불모터스가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嗤�의 경우 일반 및 판금/도장 수리에 한해 부품값의 10%를 할인(단, 보험 수리 및 타이어, 소모품 교체 제외)한다. 컴플리트 휠과 각종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컴플리트...
아우디 코리아, 겨울맞이 30개 항목 무상점검 2013-12-02 11:18:28
아우디 코리아 오는 20일까지 ‘2013 아우디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타이어·제동장치·배터리·열선 등 겨울철 필수 점검사항 30가지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 고객에...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는 항상 1등을 목표로 한다" 2013-12-02 07:54:11
미래를 조명해본다. 편집자 창간 10주년 기념 ceo 릴레이 인터뷰⑧ 아우디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대표 � 수입차시장 가운데 있는 아우디코리아를 평가하면.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판매대수를 보면 2004년 900대에서 2012년 1만5,000대를 넘어섰다. 올해는 30% 이상 늘어난 2만...
싼타페DM·볼보 등 66개 차종 보험료 오른다 2013-11-28 01:11:16
포드, 인피니티, 푸조, 폭스바겐 전차종, 볼보, 토요타, 아우디, 닛산, 혼다, 재규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의 보험료 조정폭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등급 인하로 보험료 인하가 기대되는 차종은 국산차 30종이다. 이 중 기아차 뉴프라이드와 신형 카렌스, 르노삼성차 sm7 등은 3단계 이상 등급이 낮아져 인하 혜...
아우디, 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2013-11-26 13:52:26
아우디코리아가 수원서비스센터(운영: 고진모터스)를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새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966㎡,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13개의 워크베이가 설치돼 하루 최대 60대 작업이 가능하다. 2층에는 고객대기실을 마련하고, 입고 시 어드바이저와...
<수입차업계, 고객AS-지역민원 사이에서 딜레마> 2013-11-26 06:15:05
AS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연초부터 워크숍 확대를 천명하고 나선 아우디코리아는 딜레마에 빠졌다. 현재 아우디코리아의 쇼룸은 31개지만 워크숍은 20개에 불과하다. 아우디 차량판매량이 작년 1만5천126대에서 올해(1∼10월) 1만6천514대로 9.2% 늘어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는 점을 고려하면 AS 불편은 더 커질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