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상의 숲-신디커뮤니케이션이 제안하는 ‘여름철 마케팅’ 전략 2013-07-19 13:47:36
조언을 들어보았다. ㈜상상의 숲(신디커뮤니케이션) 혁신팀 서설팀장은 “실제 마케팅효과를 분석해보면, 기업(상품)의 특성과 시즌별 매체의 특성을 활용한 마케팅이 ‘공감대 형성을 통한 높은 PV’로 성공적인 결과를 이끈다”, 특히 “계절별로 영향을 많이 받는 업종은 어떠한 매체를 이용한 마케팅을 하느냐에 따라...
[2013프리미엄브랜드지수] 불황 속 반짝이는 브랜드는? 2013-07-19 10:06:56
조사결과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100점 만점에 62.2점으로, 2008년 조사를 시작한 이후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를 구성하는 6개 항목에서 지수가 고르게 상승했다. 김운식 한국표준협회 선임연구원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에 오른 곳은 공통적으로 고객의 욕구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의...
큐캐피탈, 코리아나 인수 추진 2013-07-18 17:16:25
미샤 등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숍에 밀려 실적이 악화됐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다음커뮤니케이션, tnk팩토리 인수▶ [마켓인사이트] 도레이, 웅진케미칼 인수 참여▶ [m&a 장터] 가전업체 지분 매각▶ [마켓인사이트] 차바이오앤, 해외 의료법인 인수 검토▶ [마켓인사이트 단독] '멜론' 어피니티에...
대신증권 MTS, 201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3-07-18 16:52:24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국내 증권사가 모바일 앱으로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대신증권 MTS는 디자인 요소를 포함해 사용자 편의성, 기능성, 접근성 등에서 종합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불황에 더 빛나는 브랜드 2013-07-17 15:35:05
역할을 했다.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은 가장 낮은 평가를 받았다. 표준협회 관계자는 “기업의 적극적인 사회적 책임 활동이 요구되며 장기적이고 강력한 고객 관계 형성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분석했다. 김운식 선임연구원은 “세계 경기 회복세가 더뎌지면서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프리미엄브랜드지수...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르노삼성자동차, 이나영이 당신의 車에 낙서를 한다…'연비 보증' 이라고 2013-07-17 15:30:3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메시지가 되는 것이다. 오주섭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교수> ◆제작 스토리 - 폭설·혹한에도 표정연기 환상적 르노삼성자동차의 올 상반기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은 ‘보증하는 또 하나의 이유’다. ‘보증합니다’라는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확신을 소비자들에게 심어주고 고객...
'레인부츠 대명사' 헌터, 임원진 교체…새 판 짜기 2013-07-16 10:33:16
lumb)은 과거 레이스(reiss)의 e-커머스 총잭임자로 브랜드의 성공적인 글로벌 웹사이트 론칭과 더불어 탁월한 신장을 이루어 낸 바 있다. 또한 영국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pr과 마케팅 책임직과 런던에 있는 pr 및 마케팅 에이전시 더 커뮤니케이션즈 스토어에서 컨버스, 아베크롬비, 존 로브, 아쿠아스쿠텀 등...
하나은행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2013-07-16 09:23:03
하나은행은 자사의 브랜드 디자인이 레드닷 디자인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하나은행의 브랜드 디자인은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상징 문자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나은행은 2010년 독일의 'IF 디자인상'과 2011년 미국의 'IDEA...
파리바게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관왕 2013-07-15 12:00:09
1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프리미엄 커피음료 ‘코피(KOFFY)’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Communication Design) 부문 최우수상(Best of the Best)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디자인한 이 제품은 원두를 형상화한 독특한 그래픽과 용기 모양으로 심사단의 주목을 받았다. 파리바게...
글로벌 리더와 지식공유로 성공적인 MICE 품격 높이다 2013-07-13 14:30:29
그 다음에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의 소양이 아마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가장 중요한 어떤 덕목인 것 같네요. 아 이제 우리 마이스광장의 공식질문인데요. 우리 김희영 이사님께 마이스란 무엇인가요? 그리고 스피커스뷰로란 무엇인가요? 김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