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 총리, 31일 절전호소 대국민담화문 발표 예정 2013-05-29 10:55:16
전력 성수기인 여름철과 겨울철 총리 명의로 대국민 담화문을 내놓은 바 있다. 특히 올해 여름은 신고리 1·2·3·4호기와 신월성 1·2호기 원자로에 시험성적표가 위조된 엉터리 부품이 사용된 사실이 확인돼 원전 가동이 대거 중단될 것으로 보여 전력대란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태다. 한경닷컴 뉴스팀 기사제보 및...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여름 마케팅이 펼쳐지고 있다. 식음료 업계에서는 한국의 기후가 변해 과거에는 7~8월에 절정에 달했던 여름 상품 성수기도 5~6월께로 앞당겨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맥주의 경우 지난해 5월 출고량이 전년 동기보다 13.5% 증가해 1년12개월 가운데 증가폭이 가장 컸다.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 수입 기저귀...
[한국경제TV 재테크 파노라마] 원화 환율 강세...출국자 수 증가 전망 2013-05-28 13:41:59
성수기 실적도 기대가 되고 있는 상황. 온라인 여행업계도 이익 성장이 실현되고 있다. 시장에서 여행업계의 움직임에 관해 황재수 신한금융투자 평촌 차장과 함께 알아본다. 오늘 트렌드 따라잡기에서는 내게 맞는 보장성 보험을 선택하고 가입하는 요령에 대해 알아본다. 맞춤 재테리어 시간에 소득공제상품으로 알려진...
현대H몰, 휴가철 한여름 패션의류 특별할인 판매 2013-05-27 14:31:01
현대백화점관에서 '여름 휴가에 어울리는 쿨패션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최근 이른 무더위와 여름휴가 성수기인 7~8월은 혼잡함에서 벗어난 6월 중 휴가를 떠나는 20~30대 젊은 고객층이 늘어난 것에 맞춰 여름휴가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40% 할인판매한다. 지난해에 비해 행사 일정이...
[스페셜 스테이] 리솜포레스트리조트, 국내 4대 힐링 名所, 그곳에 가면 2013-05-26 15:03:33
있다. 일부 평형은 이미 분양을 마쳤고, 28평형·54평형 등이 일부 남아 있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잔여 구좌를 분양 중이다. 입회 및 체험 숙박 문의 (02)5989-114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 ▶ 20~30대 여성 적극 공략…日 관광객 393만명 유치▶ 롯데월드와 함께하는 다른 그림 찾기▶ [기...
"우린 6월에 휴가간다"…'얼리 바캉스' 늘어 2013-05-24 17:12:21
시간을 헤매야 했다. 어렵게 숙박은 해결했지만 성수기 바가지 요금과 몰려드는 피서객들로 인해 고단한 휴가를 보내야만 했다. 지난해 악몽을 피하기 위해 유씨는 5월에 일찌감치 여행 일정을 잡아 예약했다. #.가정주부 이미주 씨(35)는 올 여름휴가를 추석 연휴인 9월에 가기로 결정했다. 7~8월 성수기에는 자녀들의...
한화리조트(한화콘도회원권) 10년후 100%전액반환형 마감임박 !! 2013-05-24 12:21:53
사이판 한화리조트전경 여름성수기 전 신규회원가입 특별혜택 개인옵션형 / 법인무기명회원권 객실료50%할인 부대시설 무료이용 [한국경제TV 박정호 기자] 한화리조트 / (한화콘도)에서는 여름성수기 여행 대비를 위해 저가 상품으로 가장 인기가 높고 안전한 『10년후 분양대금 100%전액반환』상품을 선보인다. 고객의...
"6월 이후 서머랠리 기대‥선결 조건은?" 2013-05-23 14:56:42
기대하고 미리 주식을 사고 떠나기 때문에 여름휴가를 앞둔 6, 7월에 강세가 나타난다. 특히 한국은 6월에 중간배당도 있고 단기 윈도드레싱도 있으며 계절적으로 한국은 2분기와 3분기가 성수기인데 7월은 2분기 성수기 실적이 발표되는 동시에 3분기 성수기 실적에 진입하는 시기다. 이런 부분이 맞물리면서 일반적으로...
식품업계, 올해 트렌드는 '믹스'…라면 이어 음료도 열풍 2013-05-22 13:16:29
따르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믹스 스타일'의 신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서로 다른 맛의 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하거나 기본 음료에 보조 재료를 가미해 맛이나 영양을 가미하는 형태다. 더욱이 프렌차이즈 카페와 편의점까지 가세해 차별화된 믹스 음료 개발을 완료하고 신제품 경쟁에 뛰어들고 있다....
커피는 편의점서, 카페에선 논 커피(Non-Coffee) 2013-05-20 10:15:37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카페 프랜차이즈 업계의 논 커피(Non-Coffee) 경쟁이 뜨겁습니다. 커피전문점의 주력 제품인 커피 경쟁은 오히려 편의점으로 쏠린 반면 매장에서는 셰이크, 에이드, 빙수 등 제품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양상입니다. 최근 주커피는 4대 메이저(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탑) 편의점에 주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