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사랑, 존슨즈베이비 캠페인 속 ‘까칠이’ 변신 2014-01-23 10:15:03
아기 피부에 주로 나타나는 붉은 반점, 붉어짐, 거칠음, 각질, 부어오름, 건조함과 같은 5가지 주요 트러블의 예방을 돕는다고 입증 받았다. 특히 트러블이 자주 나타나는 신생아 피부에 순하다. (자료제공: 존슨즈베이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오늘의 증시브리핑>(22일) 2014-01-22 07:31:14
엇갈린 기업 실적에 오름세를 지키지 못함. 국제통화기금(IMF)은 세계경제전망 수정 보고서를 통해 올해 세계 경제 성장률전망치를 3.7%로 조정함. 이는 지난해 10월 제시한 3.6%보다 0.1%포인트 높은 수치임. - 21일 국제유가는 원유 수요가 늘 것이라는 전망으로 상승함.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양영근 제주관광공사 사장 "지역축제 돗제·도채비 등 향토문화와 융합한 제주관광 선보일 것" 2014-01-20 06:57:50
들었다. 세계자연유산센터가 있는 거문오름에서 벌어진 이 축제는 가족과 함께하는 축제의 전형이 됐다. “제주의 독특한 문화자원인 천연염색과 제주 음식, 트레킹, 생태관광 등이 결합된 독특한 형태의 힐링축제에 대한 도민들의 반응이 아주 뜨거웠죠. 축제를 지원하면서 제주 축제의 방향을 새롭게 모색하는 계기도...
'아빠 어디가' 한라산 윗세오름에 올라 1년간의 여정 마무리 2014-01-19 18:28:24
윗세오름' '아빠 어디가' 멤버들이 한라산 윗세오름의 절경에 할 말을 잃었다. 19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아빠와 아이들이 제주도 한라산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아이들은 한라산에 올라 생애 첫 설경맞이를 했다. 아이들은 청량산을 거뜬히 오른 경험을 토대로 장엄한 설경을 자랑하는...
와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6년 연속수상 2014-01-17 16:02:06
`와바`는 당당히 1위에 오름과 동시에 동 분야 6년 연속수상으로 세계맥주시장을 리드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또한, Real Beer & Craft `WABAR`로 새롭게 리브랜딩한 `와바`는 단순한 브랜드 리뉴얼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리브랜딩으로 서여의도점(직영점)은 전년대비 매출이 35%증가 했으며, 영업이익 또한...
한라산 설경 절정, 입산 허용되자 줄 잇는 관광객 ‘북적’ 2014-01-15 21:08:25
내린 눈으로 제주도 한라산의 백록담 및 윗세오름에는 1m 가량의 눈이 쌓여있다. 그럼에도 입산이 허용되자 아름다운 한라산 설경을 보려는 등반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해발 1500m 진달래 밭 대피소에서 정상까지 등반객들의 줄이 2km가 넘게 이어지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특히 한라산...
코스피, 1950선 재탈환…외국인 매도세 '주춤' 2014-01-15 10:58:23
올랐다. 운수창고(2.70%), 은행(2.86%) 등의 오름 폭이 상대적으로 크다. 시총 상위 종목들은 혼조 양상을 보이고 있다. 대장주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삼성전자우 기아차 신한지주 등이 하락하고 있는 반면 현대모비스 포스코 한국전력 naver 등은 상승하고 있다. 현대차는 보합권에서 머물고 있다. 동양그룹 관련주가...
<오늘의 증시브리핑>(13일) 2014-01-13 07:40:45
0.55% 오름. 유럽 증시는 미국의 지난해 12월 고용동향이 예상보다 저조했다는 소식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임. 미국 중앙은행의 양적완화 흐름이 급격히 꺾이지 않을 것이라는기대감이 퍼짐. - 10일 코스피는 조선·금융주의 부진과 외국인의 대규모 매도세에 밀려 1,940선 밑으로 떨어짐. 코스피는 전...
'장기불황·정부규제' 대처하는 똑똑한 프랜차이즈의 생존전략 2014-01-07 16:25:42
보완해주는 셈이다.이들 업체는 '빚은&차오름'을 통해 두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는 이른바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떡이 주메뉴인 빚은과 전통차, 한방차, 주전부리 등이 주메뉴인 차오름이 만나 두 브랜드의 '한국적인 모티브'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2006년 서울...
불황인데 사이좋게...프랜차이즈 업계에 부는 콜라보 '열풍' 2014-01-07 13:56:16
점을 보완해주는 셈.이들 업체는 '빚은&차오름'을 통해 두 프랜차이즈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는 이른바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는 전략이다.떡이 주메뉴인 빚은과 전통차, 한방차, 주전부리 등이 주메뉴인 차오름이 만나 두 브랜드의 '한국적인 모티브'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콜라보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