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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銀 개성지점 8년만에 영업정지…서울에 임시점포 2013-04-30 15:01:25
업무만 봐서 손익으로 따지면 적자 점포"라며 "상징성이 있어 개성공단에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개성공단 지점에는 북한 여직원 4명도 근무했다. 이들은 공단입주 기업과 가스공사, 한국전력[015760], KT[030200] 등 기반시설 관련 영업소 등 180여개 고객을담당했다. 우리은행 측은 북한 여직원에 대한...
박 대통령 "국정과제 추진 위해 국민 신뢰 중요" 2013-04-30 14:51:00
열린 국무조정실 업무보고에서 "부정부패로 공직사회의 기강이 무너지거나 복지부동으로 정부의 활력을 떨어뜨리는 일이 결코 일어나서는 안된다"며 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강조했다.박 대통령은 이어 "국정과제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부처간 협업이 중요하다"며 "사회가 다원화되고 복잡해지면서 국민의 어려움도 한...
에스티큐브, 美 현지법인 설립에 11억 출자 2013-04-30 14:29:18
신약개발 및 임상시험 등 미국 내 영업 및 기술부문 전담조직으로 주요업무를 담당할 현지법인을 설립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 이건희 회장,...
SK그룹, 계약직 5천800명 정규직 전환한다(종합) 2013-04-30 14:16:59
1천500명의 정규직 전환 대상자의 직종을 '고객 상담직'에서 '네트워크 유지보수와 영업.마케팅 등의 업무'로수정.>>4대그룹 중 첫 대규모 전환…2015년까지 전체의 3%로 축소 SK그룹이 계열사의 계약직 직원 5천800명을 올해말까지 정규직으로 전환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4대그룹 가운데 첫...
제주 레지던스 오피스텔 최고 수익률 특별분양! 2013-04-30 12:43:00
관공서 업무대행 등 첨단 비즈니스 서비스, 항공권 및 렌터카 등 예약대행 서비스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호텔식 운영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러한 호텔식 운영을 통해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강점을 제공한다. 건축법상 오피스텔로 지어져 운영되는 서비스드 레지던스 오피스텔은, 주거용 오피스텔과는...
SK그룹 "연말까지 계약직 5800명, 정규직 전환"…대기업 최대 규모 2013-04-30 11:00:00
sk플래닛의 자회사인 엠앤서비스에서 고객상담 직무에 종사하는 계약직 4300여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정규직이 되는 상담 계약직은 앞으로도 정규직으로 계속 채용하기로 했다. 또 sk네트웍스, sk증권 등 다양한 계열사에서 네트워크 유지보수와 영업마케팅 등의 업무를 맡고 있는 계약직도 계열사별 상황에...
프라임베이커리 어떤 회사?‥KTX 경주빵 납품회사 2013-04-30 10:36:17
차량을 세웠다. 이곳은 공적인 업무로 호텔을 방문한 공무원이나 국회의원 등이 잠시 주차하는 곳이다. 강 회장이 임시 주차장에 차를 오랫동안 세우고 있자 호텔 현관서비스 지배인 박모씨가 강 회장에게 다가가 "차량을 옮겨 주차해 달라"고 말했다. 박씨가 수차례 같은 요구를 하자, 강 회장은 "너 이리 와봐. 네가...
프라임베이커리 회장, 호텔 지배인 폭행‥도넘은 `갑`의 횡포 2013-04-30 09:35:54
차량을 세웠다. 이곳은 공적인 업무로 호텔을 방문한 공무원이나 국회의원 등이 잠시 주차하는 곳이다. 강 회장이 임시 주차장에 차를 오랫동안 세우고 있자 호텔 현관서비스 지배인 박모씨가 강 회장에게 다가가 "차량을 옮겨 주차해 달라"고 말했다. 박씨가 수차례 같은 요구를 하자, 강 회장은 "너 이리 와봐. 네가...
[金과장 & 李대리] "맛없으니 바꿔줘…안된다고?" 정여사님, 반이나 드시고 이러시면… 2013-04-29 17:09:46
한 고객이 ‘3만9원’의 예금 인출을 요청했다. e는 끝전(1원 단위)을 반올림해 3만10원을 지급했다. 현재 1원, 5원짜리 주화는 일반 상거래에서 쓰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한국은행은 1992년 이후 이 주화들을 만들지 않고 있다. 그러나 고객은 정확하게 3만9원을 지급하지 않았다며 소란을 피웠다. 또 고의로 업무를...
[金과장 & 李대리] 80% "진상 고객 만나도 참을 수밖에…" 2013-04-29 17:06:58
등의 순이었다. 한편 응답자의 절반이 넘는 55.8%는 진상 고객 등으로 인한 업무 스트레스를 달래줄 1순위 수단으로 ‘빵빵한 월급’을 꼽았다. 그 뒤를 ‘가족 같은 직장 동료들’(22.1%), ‘야근 없는 충분한 휴식’(15.0%), ‘쿨하고 나이스한 상사’(6.3%) 등의 응답이 차지했다.박신영 기자 nyusos@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