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창업마당] 유명 커피전문점 양도양수 외 15건 2013-05-28 10:00:00
푸드코트 신규창업 조건. 푸드코트 매출 1~2순위 메뉴로 다양한 연령층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메뉴. 백화점 내 푸드코트 대표2가지로 입점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유선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문의: 010-6644-1212 성남시 대형 해물탕전문점 양도양수 창업 -지역: 성남시 수정구 대로변 -추천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 :...
김원효, 6월 2일 정식 셰프데뷔 `김준호 김대희 지원사격` 2013-05-28 09:25:38
김노다와 함께 메뉴 개발에 참여하고, 일회성이 아닌 일주일에 한 번 정기적으로 부산 시민들과 만나며 요리 실력을 뽐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김원효의 셰프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코코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김준호를 비롯해 김대희 양상국 유민상 허민이 모습을 드러내 우정을 과시할 예정이다. 우선 하루 전인...
맥도날드, 1955 버거 출시 2013-05-27 17:09:31
사용했다. 단품은 5300원, 프렌치 프라이 및 음료수가 포함된 세트 메뉴는 6700원이다. ▶ 유퉁, 33살 연하女와 7번째 결혼하려다 그만 ▶ "mb정부 사기극 밝혀졌다" 교수들 폭탄 발언 ▶ 女고생 "3개월간 성노예였다" 선배가 강제로… ▶ "돈 있으면 다 돼" 청담女, 이런 짓까지…경악 ▶ 정경미-윤형빈...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2013-05-27 15:30:54
메뉴를 출시하는 것은 물론 김치나 고추장 등 자극적인 음식은 매운맛을 등급화하는 작업을 통해 현지인들도 거부감 없이 죽을 접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지의 외식전문 기업에 프랜차이즈 사업권을 부여하는 마스터 프랜차이즈 전략을 펼쳐 해외 점포망 확대에 속도를 높이기로 했다. 해외 진출의 거점 국가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메뉴 개발에 주력했다. 중국에서 큰 히트를 친 ‘육송빵’은 고기를 좋아하는 중국인의 식성을 반영해 빵 위에 소고기 가루를 가득 얹었다. 파리바게뜨 중국 매장에서 국내보다 기름진 내용물이 많이 들어간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것도 현지화 노력의 결과다. 철저한 현지화…미국서도 성업 중국에 이어 세계...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카페베네, 한국형 카페로 뉴욕 스타벅스에 도전 2013-05-27 15:30:40
신메뉴 개발부터 브랜드 관리에 대한 의견까지 활발하게 나누고 있다. 본사는 가맹점주들이 인력 관리에 가장 큰 고충을 겪는 점을 감안, 전담 노무사를 배치하고 슈퍼바이저나 인사팀과 연계해 지원시스템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슈퍼바이저를 대상으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원앤원, 한식 38년 내공…종합 외식기업 '우뚝' 2013-05-27 15:30:38
원할머니보쌈의 메뉴는 한국에서와 마찬가지로 따뜻한 보쌈과 아삭한 김치를 기본으로 하되 중국인 입맛에 맞도록 현지화된 메뉴를 개발해 추가할 계획이다. 중국인들이 다양한 식습관과 기호를 지니고 있다는 것에 착안해 보쌈과 족발 외에 부대찌개와 삼계탕도 매장에 내놓았다. 한국과 달리 배달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2013-05-27 15:30:37
접목한 메뉴들로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기존의 패스트푸드점들이 버거류나 치킨류 등 특정 제품에만 집중한 반면 롯데리아는 햄버거 이외에 치킨, 디저트, 커피와 같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로 상품을 구성하면서도 전문점에 뒤지지 않는 품질을 유지하며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BBQ, 규모보다 스피드…칭기즈칸식 경영으로 해외공략 '승승장구' 2013-05-27 15:30:30
메뉴로 하고 사이드 메뉴는 현지화했다. 브라질이 축구 강국이라는 점에 주목해 ‘축구=치킨+맥주’라는 콘셉트를 내세우는 한편 매장에서 축구경기를 중계함으로써 매출을 극대화하고 있다. 현장경영…몽골·베트남 등서 흑자 bbq는 세계시장 공략에 있어 규모를 중요시하는 맥도날드나 kfc와 달리 스피드를 중시하는...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놀부NBG, 한국인 입맛 평정…새 외식모델 선봬 2013-05-27 15:30:09
식사·안주메뉴 다양화…국내외 점포 700개 운영 동남아 시장 진출 박차 놀부nbg는 1987년 ‘놀부보쌈’을 시작으로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항아리갈비’ ‘유황오리진흙구이’ 등 인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외식산업 대표 브랜드다. 국내외에 모두 7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