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출 1억달러 기업 4백개 프로젝트..후보사 모집 2013-07-08 08:54:21
로펌·컨설팅펌·탤런트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자문플랫폼을 비롯해 전용 대출상품과 전용 프라이머리 채권담보부채권 발행을 포함한 금융플랫폼, 우수인재 유입을 유도하는 인력플랫폼,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세계인이 공감하는 스토리텔링을 돕는 마케팅플랫폼 등도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와함께 글로벌...
브랜드의 힘‥`락앤락` 중국선 최고 한국기업 2013-07-04 17:34:25
`브랜드 이미지`로 지난해 5천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습니다. `락앤락 = 고급` 이라는 이미지로 경쟁제품 대비 20~30% 높은 가격을 받으면서도 압도적인 시장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진출 초기에 상하이 고급 쇼핑가에 플레그십 샵을 오픈해서 홈쇼핑과 백화점에...
사회적 기업에 관심 높아지며 `코즈마케팅’ 확산 2013-07-04 09:59:27
광동제약 ‘비타500’은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모금 서비스인 ‘다음 희망해’와 함께 7월말까지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후원하는 온라인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다음 희망해’에 접속해 어린이들을 위한 희망 댓글을 올리거나 기부 사연을 트위터, 페이스북으로 보내면 기부금이 적립되는...
웹젠, 상반기는 해외사업! 하반기엔 신작 러쉬! 2013-07-03 12:58:24
마련 및 사업력 강화를 목표로 현지 운영사와의 통합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북미와 유럽 운영사의 사명을 각각 '웹젠웨스트(webzen west), 웹젠더블린(webzen dublin)으로 변경하고, 경영을 일원화했다. 웹젠은 2,500만명이 넘는 현지 게임회원을 보유한 포털 'gpotato' 사업모델을 활용해 이후 온라인게임과...
[인사] 일동제약 ; 미래에셋증권 ; 하나대투증권 등 2013-07-01 17:20:01
최삼욱▷사이커뮤니케이션디자인연구소장 원명진▷산학협력단장 김규호▷지역혁신센터소장 이우철▷창업보육센터소장 겸 대학원 보건학과장 신문삼▷고령친화체험관장 안창식▷특성화추진사업단장 김규호<대학 및 대학원>▷대학원장 백태경▷의과대학장 겸 을지의생명과학연구소장 유승민▷의과대학교학부장 김병건▷...
기회를 움켜쥔 사람들의 습관 <잘나가는 사람은 20대가 다르다> 2013-07-01 16:32:32
조직 활동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입안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했다. 입사 4년 만에 최고 우수사원상을 수상했고, 1996년부터 카피라이터로도 활동, 2년 후 도쿄카피라이터클럽 최고 신인상을 수상했다, 2003년부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리크루트 자사 상품의 마케팅 프로모션과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으로 업무 범위를...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브랜드 운영에 효율적인 장점이 많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페이스북에 특화된 감성적인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스크림 브랜드 '베스킨라빈스'도 신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자사 페이스북의...
[아는 만큼 쓰는 논술] (11) 소비 이론 2013-06-28 14:43:23
: 과시소비와 아비투스 2011 서강대 수시 1차 (문학부/ 커뮤니케이션학부) : 경쟁적 소비와 모방적 소비 2011 숭실대 모의 : 한국의 명품소비 현상 2010 경희대 모의 : 예술소비와 계층 2010 인하대 모의 : 대중문화와 소비 자본주의 사회의 소비를 둘러싼 기출문제들을 몇 개 뽑아봤는데 소비와 아비투스의 문제는...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현대카드, 차별화된 문화·VVIP 마케팅 시선 집중 2013-06-27 15:30:25
전략에 있다. 현대카드m은 차별화된 상품력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단일카드 최대 회원 수를 기록하고 있다. 2003년 출시돼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고, 지금은 800만명에 달한다. 기존 신용카드들이 기업 브랜드를 중심으로 광고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존재감을 알려왔던 것과 달리 현대카드는 ‘m’이라는...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차종에 대한 젊은층 고객의 반응이 궁금하다=pyl 브랜드는 당사가 젊은 층과의 스킨십을 확대하고 그들의 삶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자 만든 커뮤니케이션 브랜드다. 이를 뒷받침하는 핵심은 젊은 세대의 지지를 얻을 수 있는 차별화 된 제품과 독특한 마케팅이라 할 수 있다. 벨로스터, i30, i40는 독특한 디자인과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