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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목식당 맛집도 줄 설 필요없는 서비스' 1400만명 누적 사용한 ‘나우웨이팅’ 2020-04-13 17:40:00
인상을 기다림으로 남기는 것이 안타까워 서비스를 만들게 됐다. 카카오톡으로 예상 대기 시간, 대기인원 등을 고객에게 알려줘 고객들이 매장 앞에 줄을 서는 대신 대기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 “고객이 매장 태블릿에 연락처를 남기면 카카오톡으로 예상 대기 시간과...
카카오메일, 모바일 이어 PC서도 주고받는다 2020-04-13 14:05:15
알림을 순차 개선해 챗봇 기능과 함께 메일 본문 내용의 일부를 확인할 수 있게 되며 간단한 답장을 보내는 것도 가능해진다. 카카오메일 PC 버전은 웹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카카오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라면 계정 통합을 거쳐 누구나 메일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하다. 카카오는 상반기 중으로 카카오톡 PC...
코로나19가 이끈 ‘3세대 인공지능’의 관심 2020-04-13 13:39:35
서비스 시스템 구축과 상용화에 세계적인 성공 사례를 확보했다. 국내 한 은행의 사례를 보면 고객 및 내부 직원으로부터 매월 10만여 건 이상의 신규 문의가 발생하는데 이를 인공지능 챗봇, 상담 어시스턴트로 처리해 연간 수십억 원을 절약한다. 기계가 사람의 말을 알아듣기 위해서는 음성인식 엔진의 성능이 중요하다....
'카카오메일' PC버전 베타 출시…챗봇으로 답장 기능도 2020-04-13 11:42:06
'카카오메일' PC버전 베타 출시…챗봇으로 답장 기능도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카카오[035720]는 '카카오메일'을 PC에서 베타(시험) 버전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메일 PC버전 베타 서비스는 모바일 버전에 없었던 메일함 생성·스팸 차단 상세 설정·메일 목록 화면 보기 옵션 등...
웅진씽크빅, 맞춤도서 추천·어휘력 분석 'AI책읽기' 출시 2020-04-13 10:50:25
맞춤 도서를 추천하는 서비스인 'AI책읽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 서비스에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과정별 필독도서와 200여개 출판사에서 엄선한 1만여개 도서 콘텐츠가 담겨 있으며, 개인 관심사와 독서 이력을 기반으로 필요한 도서를 골라준다. 이용자들은 책을 읽으면서 궁금한 내용을 답해주는...
[PRNewswire] ZTE, 중국 최초의 5G 메시지 전송하는 차이나 모바일 지원 2020-04-10 17:24:43
5G 메시지 시스템과 챗봇 또는 기존 네트워크 장비 간에 상호연결을 실현했고, 사진, 영상, 위치 및 파일 같은 풍부한 미디어 메시지의 점간(point-to-point) 전송을 실행했다. MAAP 플랫폼을 통해 단말기와 신세대 산업 애플리케이션 챗봇 간의 통신이 실행된다. 그에 따라 단말기 사용자의 멀티미디어 서비스 경험이 크게...
삼성전자서비스, 인공지능 채팅 상담 '챗봇' 서비스 도입 2020-04-08 15:02:39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인공지능(AI) 채팅 상담 서비스인 '챗봇'을 도입한다고 8일 발표했다. 챗봇은 고객이 로봇과의 문자 채팅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AI 서비스다. 고객은 챗봇을 이용해 서비스 센터 위치 찾기, 제품 사용에 관련된 기술 상담, 출장 서비스 접수 등을 시간과 장소에...
와이즈넛, 인공지능 분야 인재 채용 시작…서류 마감 15일까지 2020-04-08 11:24:00
강조된다. 이에 언택트 서비스의 최전방에 있는 챗봇에 대한 관심과 투자도 함께 커지고 있다”며 “와이즈넛은 곧 함께할 새로운 인재들과 차세대 인공지능 챗봇을 만들어 언택트 서비스를 한층 더 고도화 시키는 데 앞장설 예정이니, 이번 공채에 많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ubinn@hankyung.com <...
삼성전자서비스, AI 채팅 상담 `챗봇` 도입 2020-04-08 10:05:49
또 고객이 챗봇을 통해 정보 검색, 단순 문의를 스스로 해결함에 따라 상담사는 꼭 상담이 필요한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업무 효율도 제고될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챗봇 서비스에 삼성전자 삼성리서치의 `딥러닝` 데이터 학습 기술을 적용했다. 챗봇은 딥러닝을 기반으로 제품별...
와이즈넛, 코로나 한파 속에도 ‘인공지능 분야’ 인재 영입을 위한 상반기 채용 박차! 2020-04-08 08:41:38
와이즈넛의 하이브리드성장형 챗봇이 있다. 와이즈넛의 챗봇은 고객사마다 상이한 비즈니스 환경과 규모, 예산, 인력, 운영방식 등에 따라 ▲구축형(On-premise)형 ‘와이즈 아이챗(WISE i Chat)’과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챗봇 ‘현명한 앤써니(WISE Answerny)’ 으로맞춤형 도입이 가능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