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신형 IS는 정교한 스포츠 세단 ··· BMW 3시리즈보다 장점 많다" 2013-04-08 10:54:22
to drive) 자동차를 찾는 고객이 좋아할만한 요소"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외관 디자인은 차에 대해 점점 흥미를 잃어가는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자신했다. 그는 "한 눈에 봐도 '멋지다'고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젊은층에 어필할 것"이라고 했다. 지난해 출시한 신형 es와 같이...
도로공사, 공공기관 모바일오피스 본격가동 2013-04-08 09:38:10
해 고속도로 현장이나 건설 현장에서 고객서비스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고속도로 순찰이나 구조물 점검시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정보 확인이 가능해 고속도로에서 긴급상황 발생시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됐습니다. 도로공사 관계자는 “보안적합성 검증 완료로 국민들의...
롯데그룹, 상반기 신입공채…신입· 인턴 1400명 채용 2013-04-08 09:33:00
다양한 경험과 업무수행 능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자에게는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의 특전을 제공한다. 올해 고졸 8000명을 포함해 모두 1만5500여명을 신규로 채용할 계획이다. 유통ㆍ서비스ㆍ제조ㆍ석유화학ㆍ건설 등의 사업군에서 여성...
한국 직장인, 업무시간 절반 '딴짓' 2013-04-07 17:03:15
셈 유통회사 고객서비스(cs)팀에 근무하는 강연호 씨(가명)는 하루 근무시간 중 친구들과 메신저로 대화하는 일이 잦다. 상사들의 감시를 피하기 위해 메신저 창을 투명하게 만든 다음 급할 때는 컴퓨터 화면을 재빨리 전환한다. 강씨는 “일이 몰리는 시간이 지나면 딱히 할 일이 없어 친구들과 잡담하는 경우가 많다”며...
"부동산 투자는 건물시세보다 월세에 비중둬야" 2013-04-07 10:05:00
전 분양상담 업무를 시작했다. 그는 “인터넷 쇼핑몰 사업 실패 이후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찾다가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500억원 규모 상가와 600가구 정도의 아파트·오피스텔을 판매한 베테랑이다. 그가 최근 분양 상담을 하고 있는 ‘로제리움2차’는 서울 구로동 97번지에 짓고 있는 전용 20㎡ 이하의...
로펌들, 행복기금 신청 다가오자 '개인회생 호객행위' 2013-04-07 08:03:08
빚 탕감을 부채질한다. 개인회생·파산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H 법률사무소는 7일 홈페이지에 "개인회생은 행복기금보다 강력한 구제제도라는 것을 채무자들이 명심해야 한다"고 공지를띄웠다. 이 법률사무소는 "행복기금은 채무감면율이 최고 50%지만, 개인회생은 90%까지면책받는다"며 "행복기금은 6개월...
KDB생명, 우수고객 대상 치과검진 서비스 실시 2013-04-05 15:42:06
월드케어헬스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체결 스케일링 등 12만5천원 상당 kdb생명이 부담 kdb생명이 이달부터 ㈜월드케어헬스코리아와 치과검진 서비스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치과검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해 kdb생명의 우수고객들은 ㈜월드케어헬스코리아와...
오피스텔 분양 "수익이 이 정도까지?" 정자동 3차푸르지오시티 2013-04-05 11:30:00
지급 방식도 이자 산정 후 목돈으로 선지급하기에 고객의 이익은 더욱 높아 질것으로 보이며 정자동 3차 푸르지오 시티는 4개동 34층으로 1590실의 대단지 오피스텔이며, 오피스텔로는 보기 드물게 2중창 샤시를 설치하였고, 오피스텔의 단점인 주차장 소규모를 보완하기 위해 1626대의 주차 시설을 완비 하고 있다. 단지...
BC카드, 창립 31주년 맞아 `고객만족 10계명` 선포 2013-04-05 11:25:03
`고객만족 10계명`, `직원만족 10계명`을 선포해 직원들이 업무 수행 시마다 한번 더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할 수 있게 하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그동안 회사의 성장을 위해 열정과 헌신을 다한 회원사와 협력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비씨카드 사장 "고객 만족 서비스로 승부" 2013-04-05 10:30:30
"철저한 고객 중심 경영이 필요하다"면서 '고객만족 10계명', '직원만족 10계명'을 선포하고 업무 시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도록 임직원에 지시했다. 지난 1982년 은행신용카드협회로 출범한 비씨카드는 현재 2천700만명의 회원과230만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 카드는 45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