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슈퍼소닉 2013' 6차 라인업 발표, 조용필과 떼창 선곡 이벤트도? 2013-07-23 08:50:07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no.1 도심형 뮤직 페스티벌 '슈퍼소닉 2013'의 6차 라인업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6차 라인업에는 '런 투 유(run to you)', '여름이야기', '나 이런 사람이야', 'doc와 춤을' 등의 히트곡으로 생동감 넘치는 뜨거운 무대로 사랑 받고 있...
[카톡 게임 1년] 카톡-라인-위챗 '게임 삼국지' 2013-07-21 19:10:13
순 이용자수로 보면 500만명에서 3100만명으로 늘었다. 라인업 185개로 1년새 규모가 18배나 증가한 카톡 게임은 모바일 환경에서 소셜 플랫폼과 게임을 접목해 성공한 세계 최초의 벤치마킹 사례로 주목을 받았다. 일본 동일본 대지진에 연락수단이 없어 대안을 찾다 2011년 6월 개발한 '라인'은 일본에서 최근 핫한...
조이시티, '모바일 퍼블리싱 센터'로 전문성 강화 2013-07-19 14:30:19
관리하는 조직이다. 센터장에는 넥슨 코리아의 퍼블리싱 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는 조한서 현 조이시티 상무이사가 선임됐다. 조이시티는 '모바일 퍼블리싱 센터'를 중심으로 국내외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뿐만 아니라 플랫폼 사업자와의 협력 증진을 통해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로서의...
제 2의 '베티'를 꿈꾼다…다시 부는 수입車 PPL 바람 2013-07-19 13:37:27
넓은 모델을 내놓은 것.폭스바겐코리아 역시 현재 상영 중인 kbs 월화드라마 '상어'에 투아렉을 비롯해 골프 카브리올레, 파사트, 페이톤, cc, 폴로 등을 협찬하고 있다.지난 달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선 피아트의 500c와 프리몬드, 크라이슬러의 300c, 지프의 그랜드 체로키, 컴패스 등...
짚, SUV 3총사로 소비자 공략 가속 2013-07-17 22:37:33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올 하반기 짚 컴패스와 그랜드체로키의 부분변경차를 출시하는 데 이어 내년 체로키를 들여와 suv 풀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27일 크라이슬러에 따르면 컴패스는 2.4ℓ 가솔린엔진을 얹고 파워트레인과 내·외관을 일부 변경해 오는 9월 선보인다. 이어 11월에 인테리어와 편의...
블랙야크, 쉐보레 레이싱팀 후원 2013-07-15 14:51:16
이어지는 화려한 라인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F1 코리아 그랑프리를 통해 국내에서 익스트림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블랙야크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번 만남은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김정배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과장은 "이번 후원은 블랙야크 제품의 고...
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13 다크커스텀 클럽파티' 개최 2013-07-15 10:41:31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지난 12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클럽 홀릭에서 할리데이비슨 다크커스텀 클럽파티'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클럽파티는 2010년부터 매년 20-30대 젊은 라이더들과 잠재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련해온 할리데이비슨코리아의 대표 이벤트로,...
독일 3사, 고성능 SUV로 자존심 대결 2013-07-15 08:01:02
아우디코리아가 지난 11일 고성능 suv sq5를 국내 출시했다. s 라인업 최초의 suv이자 디젤엔진을 탑재한 아우디의 야심작이다. bmw x5 m, 메르세데스-벤츠 ml63 amg 등 최근 고성능 suv이 잇따른 등장 흐름에 맞춘 차종이다. 이들 고성능 suv의 판매량은 많지 않다. 하지만 각...
"뒤태에 반해서"…해치백, 무한질주 2013-07-09 17:04:11
bmw코리아가 작년 말 선보인 1시리즈 해치백도 월 100대가량 꾸준히 팔리고 있다. 사전계약 물량을 감안하면 골프도 이달 판매량 순위 상위권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박은석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차장은 “국내 수입차 시장이 성숙해지고 여가활동이 활발해지면서 해치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딜러 수익 개선, 1년 후에는 효과 나타날 것" 2013-07-09 15:41:02
10주년 기념 ceo 릴레이 인터뷰⑤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파블로 로쏘 대표 "피아트는 신생아입니다. 지금 성공 여부를 판단하는 건 불공평합니다. 당분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방침입니다" 피아트 브랜드를 재출시한 파블로 로쏘 피아트-크라이슬러코리아 대표는 피아트의 판매부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