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06-26 15:30:16
것”이라며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분양 성공을 위한 키워드”라고 말했다.우남건설은 올해 고양 삼송 우남퍼스트빌의 분양을 잘 마무리한 뒤 다음 사업지 선택에 나설 계획이다. 추 회장은 “성실한 시공으로 고양 삼송 우남퍼스트빌을 입주민 모두가 살기 좋은 ‘웰빙 마을’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무더운 여름 부부끼리 시원하게 한 잔? 술이 가장 맛있는 온도는? 2013-06-26 10:11:59
커뮤니케이션, 칼로리 걱정 없이 맥주를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카스라이트는 영하4도에서 3일간 숙성하여 아이스 크리스털을 형성하는 국내 유일의 `빙점숙성기법’을 이용해 맥주 고유의 깔끔한 맛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렸다는 점도 강조하고 있다. 여름철에 시원하게 마셔야 제맛인...
불법튜닝차량 단속 시행 "내 차도 단속에 걸릴까?" 2013-06-24 13:59:35
라고 말했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다음 카페에 5만2천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되어있는 ‘mbck’ 동호인들은 (주)준비엘 제작현장을 방문해 세미나를 갖고 배기튜닝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나누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들은 “단속도 중요하지만 운전자들에게 합법적 튜닝의 필요성에 대해 이해를 시켜주는 것이 더 큰...
삼성 연구소의 '조상' 수원 R1·R2 역사 속으로 2013-06-23 17:42:22
r2(11층)는 dmc(디지털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로 쓰여 왔다. 전자파차폐실 등 첨단 시설을 갖추고 삼성전자가 tv 가전 휴대폰 등에서 혁혁한 성과를 이뤄내는 밑거름이 됐다.김현석 기자 realist@hankyung.com ▶ [한경데스크] 삼성이 강한 진짜 이유▶ 외신 '삼성 파헤치기' 가세…왜▶ 美·日·中 전문가가 본...
브릭팝, 여름 시즌 신제품 라인 `브릭 썸머 팝티` 출시 2013-06-23 09:56:20
고객들이 참여, 파티를 완성하는 듯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간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즐거운 경험을 공유할 예정 입니다. 홍지선 브릭팝 마케팅 총괄 이사는 "유난히 길고 무더울 것이라고 예보되던 이번 여름은 이미 때이른 폭염으로 그 위세를 떨치고 있다"라고 말하며, "한결...
[제시뉴욕 매장탐방] 청담점, 감성(感性)자극 “고객, 지루하면 등 돌린다” 2013-06-22 09:57:45
이야기로 자연스럽게 넘어간다. 고객과의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굉장히 중요하다” ▷▶ interview 박경희 제시뉴욕 청담점, 강남점 점주 2008년과 2012년에 각각 강남점과 청담점을 오픈해 매장을 진두지휘하기 시작했다. 처음 명동점에서 제시뉴욕을 만났는데 그때는 단순히 예뻐서 시작했다. 십 몇 년 동안 큰 브...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코스메틱 브랜드 돌풍을 일으키며 브랜드샵 1위 자리를 고수해 온 미샤가 초심(初心)으로 돌아가 신발 끈을 다시 동여매고 있다. 2000년에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을 설립,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화장품으로 태어났다. 2004년 12월에는...
휘슬러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뮤즈에 전지현 발탁 2013-06-19 16:48:35
있는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담당 김소현 과장은 “휘슬러는 여성의 이야기와 삶을 담고 있는 ‘판타지(fantasy)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유지하며 광고를 아트필름으로 표현하는 작업을 지속하고 있다” 며 “쏟아지는 광고 속에 지친 현대 소비자들이 역으로 광고를 통해 순수예술을...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도미노피자, 만드는 과정 직접 보는 '피자 씨어터' 2013-06-18 15:30:26
피자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피자 씨어터’는 피자 메이킹 과정을 직접 지켜볼 수 있는 오픈 키친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는 물론 메이킹에 대한 안전성 확보, 제품 및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평이다. 도미노피자는 업계 최초 ‘힛웨이브시스템(heat...
세계적 유아용품 브랜드 '키디', 국내 현지법인 설립 '눈길' 2013-06-17 13:24:36
갖추고 있다.회사 관계자는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패턴에서 벗어난 새로운 방식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더 나아가 국내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꾸준한 제품 개선과 믿을 수 있는 a/s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