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스테이지 뷰티] 5월, 페스티벌 헤어를 말하다 2013-05-10 11:20:13
월드 파워를 테마로 이전보다 많은 변화를 시도했다. “의상을 돋보일 수 있게 고급스러우면서 섹시한 헤어 룩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아프리카, 아시아, 이집트, 아랍, 그리고 약간의 게토 페뷸러스(ghetto fabulous, 힙합 스타일의 옷을 변형한 스타일)의 느낌에서 영감을 받았다. 6가닥의 긴 머리를 땋아...
수출中企 10만개 강소기업 3천개 육성 `시동` 2013-05-09 15:54:10
잘 못하는 것은 글로벌 무역환경 변화에 제때 대응을 못하고 판로개척과 자금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기중앙회 2013년 4월 조사결과,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애로점으로 판로개척 어려움(47.2%), 세계경제불안 및 경기둔화(40.2%), 가격경쟁력 약화(39.4%), 자금조달 곤란(27.5%), 환율변동성 확대에 따른...
'천명' 윤진이, 조선시대 귀요미 파파걸 변신? 구수한 사투리 걸쭉하네~ 2013-05-09 15:33:17
[윤혜영 기자] 배우 윤진이가 '천명' 5화를 통해 조선시대 '귀요미 파파걸'로 변신해 화제를 낳고 있다. 5월8일 방송된 kbs 2tv 수목 사극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 5화를 통해 왈패 아가씨 소백(윤진이)이 흑석골 도적패의 두목이자 아버지인...
"디자인의 가치는 변하지 않는다"…'갤럭시S 시리즈 스타일' 완성 2013-05-09 15:29:10
않아도, 새로운 시대 감각을 덧붙이려 애쓰지 않아도 사용자들을 만족시키는 디자인인 것이다. 1837년 고급 마구용품에서 시작한 에르메스의 명성도 마찬가지다. ‘명품’이라는 호칭에 걸맞은 품질과 디자인의 가방을 내놓는 에르메스의 ‘버킨백’과 같은 대표 제품은 깜짝 놀랄 만한 가격에도 제품을 사려는 대기자가...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5월14일(화) ~ 5월16일(목) 2013-05-09 15:29:04
(02)6925-6637(내선번호 319) ●15일(수) ▷모바일 시대, 변화하는 모바일 커머스의 모습=kt경제경영연구소, 오후 7시30분~9시30분, 서울 광화문로 올레스퀘어 드림홀. www.digieco.co.kr(홈페이지 신청) ▷조달시장 참여를 위한 전자입찰 및 신용평가 세미나=대한상공회의소, 오후 2~6시, 서울 남대문로 대한상공회의소...
'직장의 신' 패러디 제2탄, 미스김 바비인형 출시 임박? "빵빵 터지네~" 2013-05-09 09:30:01
장규직 전성시대' 등 대부분의 패러디물이 제작한 이들의 유머와 센스가 돋보이는 '작품'들이다. 영화 포스터 패러디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월간지 '주부생활' 표지를 패러디한 '직장생활'도 눈에 띈다. 미스김 인터뷰를 커버스토리로 다룬 '직장생활'은 사은품으로 미스김 전용 뚫어뻥을...
[포토] 뷰티세계박람회 in오송, 아마란스도 함께해 2013-05-09 09:00:02
박람회다. 전시공간에는 시대별, 지역별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의 역사와 k-뷰티의 뿌리와 우수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했다. 제1회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는 전세계 300개 기업과 2천명의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창출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5천명 산업전문가들의 정보교류 및 3만 여명의 산업종사자들이 참여하는...
[포토] 아마란스 in 오송, 뷰티 박람회 속 시선을 끌다! 2013-05-09 08:50:03
박람회다. 전시공간에는 시대별, 지역별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의 역사와 k-뷰티의 뿌리와 우수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했다. 제1회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는 전세계 300개 기업과 2천명의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창출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5천명 산업전문가들의 정보교류 및 3만 여명의 산업종사자들이 참여하는...
[포토] 아마란스, 2013 오송 뷰티 박람회에 참여 2013-05-09 08:50:02
박람회다. 전시공간에는 시대별, 지역별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의 역사와 k-뷰티의 뿌리와 우수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했다. 제1회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는 전세계 300개 기업과 2천명의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창출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5천명 산업전문가들의 정보교류 및 3만 여명의 산업종사자들이 참여하는...
[포토] 효소 화장품 아마란스, 오송 뷰티 박람회를 방문하다 2013-05-09 08:40:02
박람회다. 전시공간에는 시대별, 지역별로 표현되는 아름다움의 역사와 k-뷰티의 뿌리와 우수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했다. 제1회 오송화장품 뷰티세계박람회는 전세계 300개 기업과 2천명의 바이어가 만나는 비즈니스 창출공간을 제공했다. 또한 5천명 산업전문가들의 정보교류 및 3만 여명의 산업종사자들이 참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