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제도` 도입 2013-09-25 10:06:24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합니다. 이번 제도는 전국 20대이상 성인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홈페이지 공모를 통해 총 31명을 고객패널로 위촉했습니다. 고객패널의 주요활동은 미스터리 쇼퍼로서 각 지점의 전화 및 방문 고객 응대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합니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 메트라이프 카페 등...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반증이다. 스타일난다를 사랑하게 된 단골고객들이 두터이 자리했음을 역설하는 것이기도 하다. 신규 고객 역시 별다른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유입되고 있다는 사실 또한 스타일난다의 브랜드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사실상 스타일난다는 브랜드를 넘어선 하나의 문화라고도 할 수 있다. 현재 스타일난다는 10...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화재, 사장직속 CCO 임명…소비자 권익 확대 2013-07-11 17:33:04
구성된 ‘고객권익보호위원회’는 고객과의 분쟁 건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심의하고 조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삼성화재는 모든 임직원이 고객중심경영 활동을 업무 중심에 둘 수 있도록 다양한 인식 개선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손보업계 최초로 시행한 ‘삼성화재 고객패널제도’가 좋은 예다. 차별화된 고객...
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시행 300일 맞아 2013-07-02 18:05:18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고객패널제도가 시행 300일을 맞았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실시된 고객패널제도는 고객패널단이 정기적으로 간담회에 참석해 고객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 대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제언하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패널 간담회에는 CEO가 참석해 패널단의 의견을...
신한생명 '고객 소리듣기 300일' 2013-07-02 17:23:51
신한생명 사장(아랫줄 왼쪽 세 번째)이 2일 ‘고객패널 간담회’에서 품질경영을 다짐하면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신한생명이 고객 소통과 서비스 강화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고객패널제도’는 이날 시행 300일을 맞았다. 신한생명 제공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CEO 직속으로 소비자정책팀 운영 2013-06-26 15:30:34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고객패널 제도도 시행하고 있다. 이 제도는 회사 전반의 업무 프로세스, 상품·서비스 등의 개선점과 발전 방향을 회사 및 임직원과 함께 공유하고 이를 토대로 실질적인 개선을 추진하는 것이다. 삼성화재 측은 “고객의 재산과 안전을 지키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안심을 전달하고 신뢰를 얻는...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생명, 최고경청책임자제도 업계 첫 도입 2013-06-26 15:30:29
삼성생명(대표 박근희·사진)은 고객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최고경청책임자(clo) 제도를 올해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clo 제도는 회사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운영된다. 매달 clo 회의를 통해 최고경영자(ceo)를 포함한 임원들이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고객의 이해도를 높여 민원을 줄이는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 자동차보험 약관도 궁금한 내용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을 바꿨다. 전체적인 글씨 크기를 키우고 약관 맨 앞 부분에 가장 많이 질문하는 내용을 배치했다. 본문에 어려운 용어가 나오면 별도의 설명을 달았다. 고객패널제 운영은 점차 확대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고객 아이디어 묻는다"‥`고객패널 1기` 창설 2013-05-27 13:34:28
100명으로 구성된 고객패널의 발대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패널들은 올해 11월까지 온라인카페를 통해 농협은행 신상품 선호도 조사와 제도개선 의견제시, 금융상품 개발 아이디어 제안과 설문조사 등 농협은행의 상품과 마케팅 분야 개선에 참여하게 됩니다. 농협은행은 성공적인 고객패널제도를 위해 다양한...
<게시판> 농협은행 '제1기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2013-05-27 10:29:45
▲ 농협은행은 27일 '제1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 다양한 직업과 연령으로 구성된 100명의 고객패널은 오는 11월까지 농협은행 신상품 선호도를 조사하고제도 개선 의견과 상품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