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증권가 지하 식당가의 변신...여의도 맛집지도 다시 그린다 2018-05-14 15:32:07
전문점인 ‘광화문 국밥’, 홍대의 일본라멘 명가로 꼽히는 ‘하카다분코’, 이촌의 한식맛집으로 통하는 ‘솜씨’ 등이 자리를 잡았다. 점심 때마다 여의도 유명 식당가는 손님들로 북새통이지만 신영증권 식당가는 최근 개점해 아직까지 점심에도 한산한 편이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구월동 일본 라멘 `칸지노잇빠이라멘`, 두툼한 차슈와 푸짐한 라멘 양으로 가성비…"선착순 30명 카이센동·후토마끼 이벤트" 2018-05-11 10:55:46
컴퍼티 대표는 "앞으로 많은 분들에게 구월동 라멘 맛집으로 불릴 수 있도록 고객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맛과 가격으로 승부를 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가성비 좋은 라멘 맛집, 두툼한 차슈로 차별화를 둔 직영점을 이번에 오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칸지노잇빠이는 5월 ...
‘PD가 됐다~♬’ 아이콘 첫 리얼 ‘아이콘 TV’ 600만 뷰 돌파 눈앞 2018-05-09 11:59:33
뮤직비디오 자체 제작비 마련을 위해 승리의 라멘 가게, 애견 유치원, 키즈 카페와 홈쇼핑 ‘먹방(먹는 방송)’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 아이콘이 자제 제작하는 만큼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체제작 아이콘tv’에 대한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멤버들끼리 친형제 같은 호흡을 맞추는 장면들은 웃음을 모았고, 속마음을 털어...
아이콘, 웃음 끊이지 않는 예능감…직접 제작한 ‘아이콘TV’ 3회만에 600만뷰 눈앞 2018-05-09 10:57:36
뮤직비디오 자체 제작비 마련을 위해 승리의 라멘 가게, 애견유치원, 키즈카페와 홈쇼핑 먹방(먹는 방송)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 아이콘이 자제 제작하는 만큼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체제작 아이콘TV’에 대한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멤버들끼리 친형제 같은 호흡을 맞추는 장면들은 웃음을 자아냈고, 만만치 않...
아이콘, 굴욕의 순간 ‘아이콘TV’ 3회 ‘시사 중 영혼 가출’ 2018-05-08 18:24:18
미소를 지었다. 아이콘은 승리의 라멘집, 키즈카페, 애견유치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며 고단했던 당시를 떠올리기도 했다. 바비는 키즈카페 어린이 손님에게 네일아트를 해주며 실수를 연발하는 장면을 보고는 “진짜 너무 미안해”라며 머리를 움켜쥐었다. 이어 멤버들은 바비의 키즈카페 물방울...
'본토 풍미' 현지음식이 뜬다…新 중화요리 전성시대 2018-04-24 15:16:51
돈코츠 라멘, 미소 라멘 등 일본라멘 2종과 목화솜 찹쌀 탕수육과 사천식 깐풍기, 칠리 깐쇼새우 등 중화요리 3종을 출시했다. 음식료 업계가 이같이 현지 풍미를 살린 신제품을 출시하는 이유는 국내 시장이 정체되고 있는 반면, 1인가구 증가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국내 라면 제조업체...
음악계 황후 코제나 내한 공연…'1인 3역' 열정 빛나 2018-04-18 15:27:47
말 있다'였다. 몬테베르디의 라멘토(죽음을 슬퍼하고 애도하는 음악) '아리안나의 탄식'을 바탕으로 이바노비치가 작곡한 이 곡은 가사가 무척 유머러스한 패러디 작품이다. 몬테베르디의 원작 부분은 이탈리아어로, 현대에 가사를 덧붙인 부분은 영어로 노래하거나 말한다. 이탈리아어로 슬픈 노래를 부르던...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해피브릿지협동조합,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도쿄스테이크' 가성비 짱 2018-04-17 16:49:23
곳이다.도쿄스테이크에서는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등 일본 전 지역의 대표 메뉴들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다. 주력 메뉴는 부챗살스테이크 덮밥, 등심스테이크 세트, 마우나동 등으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손님에게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리오컴퍼니, 생면과 고품질 식자재… '혼다라멘' 시장 안착 2018-04-17 16:08:20
라멘은 이를 증명하듯이 별도의 마케팅 광고 없이 20호 점 계약을 체결하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포차브랜드(보스턴오뎅)에 이어 외식 브랜드를 섭렵하는 저력을 보였다.혼다라멘(대표 조대원)은 오랜 장사 경험과 노하우를 가맹점주들에게 나눠주고 상생의 마음으로 본사를 운영한다면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웃을 수...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하루돈, 프리미엄 돈가스 대중화… 가맹점 급증세 2018-04-17 16:03:49
아이템인 돈가스를 필두로 모밀과 돈부리, 라멘까지 다양한 메 고 매출이 안정적이다.또한 웰빙 식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메뉴를 익일 배송시스템으로 빠르게 매장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원가 절감을 통해 가맹점의 이익 상승에도 앞장서고 있다.2013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전국에 70여 개 매장을 열었으며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