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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삼성생명, 업계 최초 최고경청책임자제도 도입…경영에 반영 2013-10-28 09:11:47
콜센터, 고객플라자를 통한 고객 접점의 편의성도 높여갈 계획이다. ◆업계 최초로 clo제도 도입 삼성생명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원활히 하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올해 clo 제도를 업계에서 처음으로 도입했다. 회사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삼성생명은 매월...
김창수 사장의 質경영, "다르게 생각하라"…고객과 소통으로 상품 차별화 '올인' 2013-10-18 06:59:13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긴다. 그들의 요구를 잘 파악해야 부합하는 상품과 서비스 역량을 키울 수 있다는 생각에서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2005년 도입한 ‘고객 패널 제도’다. 고객패널로 선발되면 삼성화재의 보험상품에 직접 가입하고 서비스를 체험한다. 또 경쟁사들의 마케팅을 분석한...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신한생명, 2500만 그룹 고객 기반통해 영업 시너지 창출 2013-10-10 06:59:02
신한생명은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 중이다. 고객 패널단은 20~40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온라인 설문조사와 간담회에 참석해 보험상품과 소비스 제도 등에 대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얘기한다. 실제 신한생명은 고객 패널단의 의견을 반영해 실버보험 가입 기준을 완화하고 설계 상담 과정, 홈페이지 이용...
한화생명, 온라인 고객패널 모집 2013-10-04 14:08:46
온라인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온라인 고객패널은 이 달부터 내년 7월까지 약 10개월간 활동하며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를 직접 체험하고, 상품·서비스·광고 등에 대한 품질평가 및 아이디어를 경영진에 개진하게됩니다. 한화생명 고객은 물론 타 생명보험사 가입고객이라도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서류전형, 전화인터뷰...
[한경 밀레니엄 포럼] 이인실 "동양, 시장성 채무 많은데…" 최수현 "최선 다해 피해 막으라고 강력히 촉구했다" 2013-09-27 17:37:56
고객 자산은 100%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고, 저축은행 사태와는 많이 다르다”고 강조했다. 차은영 이화여대 교수는 “현재 주채무계열 제도는 cp나 회사채 등이 많은 기업을 주채무계열에서 제외해 감시의 사각지대를 만드는 구조”라며 “선제적 감독이 어려운 상황인 만큼 제도 개선이 필요한 게 아니냐”고 물었다. 최...
최수현 “동양사태 수습‥금융교육 역점" 2013-09-27 16:02:29
강연자로 초청된 최수현 금감원장에게 패널들의 동양그룹 관련 질문이 쏟아집니다. <인터뷰> 차은영 이화여대 교수 "동양그룹 문제는 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는데 CP와 회사채 등 직접 금융중심으로 한 재무구조 가질 경우..“ 최수현 원장은 점검 결과 고객들의 자산은 안전하다며 이번 사태가 시장에 확산되지 않도록...
<게시판> 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제도 도입 2013-09-25 11:46:31
메트라이프생명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하고 전국 20대 이상 고객 31명을 패널로 위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들은 회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직접 경험하고 서비스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개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메트라이프생명, `고객패널제도` 도입 2013-09-25 10:06:24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합니다. 이번 제도는 전국 20대이상 성인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홈페이지 공모를 통해 총 31명을 고객패널로 위촉했습니다. 고객패널의 주요활동은 미스터리 쇼퍼로서 각 지점의 전화 및 방문 고객 응대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합니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 메트라이프 카페 등...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반증이다. 스타일난다를 사랑하게 된 단골고객들이 두터이 자리했음을 역설하는 것이기도 하다. 신규 고객 역시 별다른 광고 없이 입소문만으로 유입되고 있다는 사실 또한 스타일난다의 브랜드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사실상 스타일난다는 브랜드를 넘어선 하나의 문화라고도 할 수 있다. 현재 스타일난다는 10...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화재, 사장직속 CCO 임명…소비자 권익 확대 2013-07-11 17:33:04
구성된 ‘고객권익보호위원회’는 고객과의 분쟁 건을 공정하고 투명하게 심의하고 조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삼성화재는 모든 임직원이 고객중심경영 활동을 업무 중심에 둘 수 있도록 다양한 인식 개선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손보업계 최초로 시행한 ‘삼성화재 고객패널제도’가 좋은 예다. 차별화된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