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정준영 “우결, 예능은 모두 진심! 솔직한 록스타가 되고 싶다” 2013-11-14 10:17:20
같다. 말씀하신 대로 수트같이 클래식한 의상도 입어보고 스타디움 재킷처럼 캐주얼한 의상도 착용해봐서 재미있었다. 개인적으로 무채색을 좋아하고 튀는 색깔의 옷은 잘 안 입는 편인데 화보에서 다양한 웃을 착용해보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평소에는 어두운 색, 블랙 색상을 즐겨 입고 아우터는 기장이 긴 옷들을...
[부산경제 재도약] 제조업 중심서 영화·관광 등 신해양경제허브로…부산 산업지도가 바뀐다 2013-11-01 07:08:01
센텀시티를 시발점으로 해운대해수욕장과 기장 일대로 관광, 유통, 제조업 산업군이 형성되고 있다. 울산지역과 차로 20~30분 거리여서 부산과 울산의 생활권이 서로 만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센텀시티 일대에는 영화는 물론 정보통신 업체, 문화콘텐츠 업체들이 포진하면서 활기를 띠고 있다. 영상물등급위원회 등 ...
[김로아의 워너비]헤어만으로도 브이라인이 달라진다? 2013-10-25 14:47:51
그대로 헤어스타일 체인지를 해 준다. 그리고 김로아 원장으로부터 꾸준히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사후 관리법까지 들을 수 있다. 이 놀라운 기회는 지금 이 글을 읽는 모든 독자들에게 돌아간다. 이미 메일(news@bluenews.co.kr)로 지원서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자신의 사진을 포함한 지원서를 보내면 행운의...
男女 ‘펌 스타일링’을 완성할 BEST 아이템 2013-10-21 09:20:31
헤어 디자이너가 손질해준 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 이유는 간단하다. 매일 머리를 만지는 전문가와 평범한 우리의 손길이 어떻게 같을 수 있겠는가. 어쩌면 어설픈 것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른다. 매일 헤어 드라이기로 손질하는 것도 한계가 있으니 자연스럽게 컬을 유지해주는 제품에 도움의 손길을 요청해보자. 뜨거운...
승무원이 뽑은 최고의 여행지, 하와이를 여행하는 법 2013-10-04 11:32:23
[라이프팀] 대한항공 기장과 승무원 등 1천300명을 대상으로 한 테마별 추천 여행지 투표에서 하와이가 40%와 35%의 압도적인 비율로 최고의 신혼여행지와 가족여행지로 꼽혔다. 하와이는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섬으로 신혼여행으로는 낭만적인 자연환경과 다양한 레저스포츠,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BIZ 스토리⑪]저비용항공사 진에어의 '무한도전'…"과감하게 빼고 확실하게 더해라" 2013-08-19 09:48:55
마 대표의 설명대로 진에어는 사업 초기부터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했다. 이를 위해 업계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도전도 서슴지 않았다. 존(zone) 좌석제와 자체 개발 예약·발권 시스템 도입이 대표적이다. 존 좌석제는 a~c로 구분한 존만 지정, 먼저 도착한 승객이 지정 구역 내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부산은행,지역 꿈나무에게 꿈과 희망을 나누는 행사 개최 2013-08-16 14:50:23
초청됐다. ‘말하는대로 꿈꾸는 대로’ 의 표어로 개최된 이번 여름캠프는 부산은행 기장연수원에서 15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즐거운 1박2일의 여름캠프를 맞이했다. 15일에는 개강식을 시작으로 ‘꿈키움 프로젝트’ , ‘에너지 박물관 견학’ 등의 행사와 함께 미니체육 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16일에는...
아시아나기 사고 한달, LCC 안전 고삐 죈다 2013-08-14 14:00:43
조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구체적인 방안을 내놓는다는 분위기다. 12일 운항본부장을 포함해 운항본부 인사 교체를 단행한 아시아나항공은 추후 안전 대책 마련에 고심하고 있다.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승무원 훈련 강화, 정비통제 강화 등 전사적인 대책을 수립 중"이라며 "아직 사고 조사 결과가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인사...
아시아나 미스터리…고도가 그렇게 낮을 때 관제사는 뭐했나? 2013-07-10 17:59:14
제대로 관제를 했는가? 원래 조종석에서는 1000피트부터 관제탑과 교신을 시작한다 이때부터 관제사는 계속해서 고도가 제대로 낮아지고 있는지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어야 하는 것이다. 그런데 고도가 그렇게 비정상적으로 낮아지는 데도 관제사는 왜 아시아나 기장들에게 지적을 하지 않았을까? 여기에 문제가 있다....
[아시아나기 사고] 전문가들 "조종미숙 사고 직접원인으로 보긴 어렵다" 2013-07-09 16:39:19
기장과 부기장의 문제는 여러 간접적 요소 중 하나일 순 있지만 직접적 원인이라 볼 수는 없다"고 말했다.그는 "지금 단계에선 명확히 판단할 수 없으며 어떤 게 특정한 원인이라고 단정 지어 말하기도 어렵다"고 전제한 뒤 "다만 기체 결함이나 기상 요건, 관제탑과의 교신 등 여러 변수보다 조종 미숙이 더 큰 요인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