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2000억원 투자유치…기업가치 3조 중반으로 2023-07-19 14:41:17
K패션을 알리는 선구자 역할을 할 것으로 투자자들은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무신사 매출(연결기준)은 2020년 3319억원, 2021년 4613억원, 지난해 7083억원으로 매년 증가중이다. 무신사는 2021년 29CM 인수를 통해 남성 패션 위주에서 여성 패션, 라이프스타일까지 사업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에르메스 같은 명품하우스 키울 것" 디자이너 정욱준의 꿈 2023-07-16 18:28:10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야 한다. 정 CD는 한국 패션계에 의미 있는 행적을 그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2007년 파리패션위크에 처음 등장하자마자 르피가로로부터 ‘주목받는 디자이너’에 꼽혔다. 준지가 세계 최대 남성패션 축제 ‘피티워모’에 2016년 초청받은 것도 국내에선 첫 번째 사례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
공유·박서준도 푹 빠졌다…세계가 인정한 '이 남자' [하수정의 티타임] 2023-07-16 15:47:56
패션계는 환호했다. 세계 최대 남성패션 축제 '피티워모'에 준지가 2016년 초청받은 것도 국내에선 첫 사례다.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리는 이 무대는 톰 브라운, 겐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남성복 디자이너들이 거쳐갔다. 정 디자이너는 "시작부터 세계무대로 나가겠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소회했다. 샤넬의...
NCT 도영, 글로벌 패션 아이콘 행보 화제…세계적인 스타들과 한자리에 2023-07-13 10:40:11
베니스, 베네치아, 밀라노 등 이탈리아의 상징적인 도시들을 순회하며 남성 컬렉션 ‘알타 사토리아’, 여성 컬렉션 ‘알타 모다 (Alta Moda)’, 하이 주얼리 컬렉션 ‘알타 조엘레리아 (Alta Gioielleria)’ 등을 선보이는 쇼로, 글로벌 패션계의 주요 오뜨 꾸뛰르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번 쇼에서 도영은 커스텀으...
"BTS 뷔도 썼네"…불볕더위에 매출 두 배로 뛴 아이템 2023-07-10 21:03:18
선글라스가 선정됐다. 남성 인기 선글라스 브랜드로는 몽클레르, 발렌시아가, 구찌 등이 꼽혔다.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은 △몽클레르 하금테 선글라스 △발렌시아가 스위프트 오벌 선글라스 △구찌 스퀘어 로고 선글라스였다. 여름철은 선글라스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다. 강한 자외선이 노인성 안질환의 발병 시기를...
50년간 자신만 찍은 사진가, 루이비통을 홀리다 2023-07-10 18:28:49
자아내는 마네킹까지. 그는 여성과 남성, 현대와 과거, 인간과 사물,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든다. 셔먼은 이렇게 철저하게 연출된 자신의 모습을 통해 현실을 비틀고 꼬집는다. 때로는 여성을 위에서 내려보는 듯한 포르노그라피 사진의 구도를 역이용해 가부장적 사회에 일침을 가하고, 때로는 유명 패션...
신세계백화점, 아름다운가게에 연 3억원 상당 의류 기부 2023-06-27 06:00:03
신세계팩토리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되는 남성·여성 패션, 아동·스포츠 의류 등 각종 의류 4천여장(판매가 기준 3억원 상당)을 제공한다. 기부 물품은 아름다운가게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과 환경을 지원하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신세계 임직원이 직접 아름다운가게에서 기부 물품을...
삼쩜삼·고피자·설로인…2023 예비유니콘은 어디? [Geeks' Briefing] 2023-06-26 16:47:06
최성진 코스포 대표도 함께한다. 4050 남성 패션 플랫폼 애슬러, 프리 A 투자유치 4050 남성 패션 플랫폼 '애슬러'를 운영하는 바인드가 디캠프, 패스트벤처스,앤파트너스에서 프리 시리즈A의 투자를 유치했다. 바인드는 온라인 커머스 회사에 소외된 중년 남성의 패션시장을 노린 스타트업이다. 애슬러는 지난해...
4050 남성 패션 플랫폼 애슬러, 프리 시리즈A 투자 유치 2023-06-26 15:08:12
말 출시된 모바일 패션 커머스 앱 애슬러를 운영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제 2의 삶을 살아가는 4050 액티브 시니어 남성 패션 버티컬 커머스'라는 슬로건으로 그동안 온라인 커머스 회사에 소외된 중년 남성의 패션시장을 노린 스타트업이다. 애슬러는 서비스 시작 5개월 만에 MAU(월간활성이용자) 5만 명을...
소금 한 톨보다 작은 '루이비통백'…명품 '미니백' 열풍 풍자 2023-06-25 14:08:10
사진에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비통의 로고가 새겨져있다. 다만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미스치프 측은 루이비통에 로고 사용 허가를 요청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가방은 최근 명품 브랜드에서 '미니백'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기능 대신 브랜드가 강조되고 있는 흐름을 풍자하는 뜻을 담아 기획됐다. 프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