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일벗은 포르쉐 첫 전기SUV…마칸일렉트릭, 하반기 韓 출시 2024-06-26 09:00:00
일렉트릭은 디자인 자체는 이전 내연기관 모델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하지만 포르쉐 특유의 유선형 바디라인을 더욱 강조해 공기저항계수를 0.25까지 낮췄다고 포르쉐코리아는 전했다. 외장 디자인에는 한국인 정우성 디자이너가 참여했다. 길이 4천784㎜·너비 1천938㎜·높이 1천622㎜의 차체에 휠베이스(축간거리)는...
'운동화' 품절 대란 벌어지더니…'한소희 샌들'도 다시 나온다 2024-06-25 17:48:37
투입해 재출시할 계획.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페이토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계절에 맞는 편안한 기능성 모두를 갖춘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며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고객의 까다로운 안목과 기준 충족…'럭셔리 세단의 대명사' 벤츠 S클래스 2024-06-25 16:15:05
안전하고 편안한 모델이 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행 7세대 S클래스 모델을 △S450d 4MATIC △S450d 4MATIC AMG Line △S450 4MATIC △S500 4MATIC △S580e 4MATIC △S580 4MATIC 등 여섯 가지 2024년형 모델로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1억5950만원부터 2억4750만원이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의 경우...
"핸들앞에 계기판이 없네"…MINI 패밀리의 원형 OLED 2024-06-25 16:11:37
등장해 이같이 말했다. BMW그룹코리아는 이날 ‘뉴 MINI 컨트리맨’의 가솔린 모델을 공식 출시하고, 뉴 올-일렉트릭 MINI 쿠퍼와 올-일렉트릭 MINI 컨트리맨 등 새로운 MINI 패밀리 5종을 공개했다. 뉴 MINI 컨트리맨에서 눈길을 가장 끌었던 건 대시보드 중앙에 자리 잡은 원형 OLED 디스플레이였다. 삼성디스플레이가...
렉서스 준대형 세단 ES, 국내 누적 판매 10만대 돌파 2024-06-25 16:08:23
자리에 오르며 시장의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2006년에는 렉서스의 디자인 철학인 ‘엘-피네스(L-Finesse)’를 적용한 5세대 모델 ES 350을 출시하며 명성을 이어갔다. 2012년에는 렉서스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 ‘스핀들 그릴’이 처음 적용된 6세대 ES가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인 ES 300h로 국내에 내놨다. 2022년까...
[골프브리핑] 타이틀리스트, ‘나만의 골프볼 마크’ 캠페인 오픈 2024-06-25 13:20:25
볼 마크 디자인과 의미를 엿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참여는 쉽고 간편하다.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나만의골프볼마크’ 해시태그와 함께 나만의 넘버, 로고, 라인, 이니셜, 드로잉, 복합 마크, 문구 등 다양한 유형의 볼 마크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여기에 타이틀리스트 코리아 계정 태그는 필수다....
휠라, '한소희 샌들' 페이토 회색 내달 재출시 2024-06-25 10:43:13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페이토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계절에 맞는 편안한 기능성 모두를 갖춘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며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볼보차, 한정판 캔들 '스우디시' 공개 2024-06-25 10:32:26
리사 리브스(lisa reeves) 볼보차 인테리어 디자인 총괄은 "볼보차의 감각적인 분위기는 자연과 스칸디나비아의 빛이 주는 탁월함에서 출발한다"며 "d.s.&durga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스우디시는 천연 캔들은 이 같은 스칸디나비아 숲의 편안한 온기를 집까지 가져올 수 있도록 한 시도"라고 소개했다. ...
설로인, 디즈니 캐릭터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등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선봬 2024-06-25 09:30:00
한우 브랜드 설로인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콜라보해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설로인은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상상이 현실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미키 마우스'와 '곰돌이 푸'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여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
'부산모빌리티쇼' 28일 개막…국내외 7개 브랜드·59대 출품 2024-06-25 09:19:43
르노코리아, 수제 슈퍼카 제조사 어울림모터스가 참여한다. 해외 브랜드로는 BMW와 미니(MINI)가 부스를 차린다. 공통된 키워드는 '친환경'이다. 각 브랜드는 하이브리드차 혹은 전기차 신모델을 내세워 부스를 꾸미고 전기차 '캐즘'(Chasm·일시적 수요 정체)을 극복할 방안을 제시한다. 현대차는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