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소비자포럼,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모집 2014-05-21 09:37:57
한국소비자포럼은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꿈꾸는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를 모집하고 있다.팀 화이트는 지난 2011년 8월, 제1기 552명의 소비자평가단을 시작으로 국내 228개의 대학에서 전공,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10만여 명의 젊고 따뜻한 소비자 네트워크이다.한국소비자포럼 관계자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4-29 18:39:32
`화이트 머스크 웨딩부케 박스`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바디판타지의 바디 스프레이와 핸드&네일 크림을 활용하여 웨딩부케 이미지를 살리며 누구나 손쉽게 데코레이션을 배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바디판타지의 화이트 머스크 바디 스프레이는 부드러운 머스크향과 화이트 플로럴 향의 조화로...
벽산엔지니어링, `사랑의 화분나눔`···세월호 무사귀환 바라는 묵념 2014-04-22 08:52:39
가지고,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빠른 귀환을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현재 벽산엔지니어링은 2008년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사회공헌협약을 맺고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2014년에도 장애인과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3년 전 룰더스카이 하루 300만원 매출 자축 파티" 2014-04-17 07:16:59
2011년 4월 15일은 금요일이었고, 따뜻한 봄비가 내렸다. 그리고 하늘에 떠있는 섬 플로티아를 꾸미는 조이시티의 농장형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룰더스카이(이하 룰스)'가 처음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날이기도 하다. 그로부터 날짜로는 1095일, 시간으로는 157만 6800분이 흘러 2014년 4월 15일이 되었다. 어느덧...
홍매화香 그윽한 통도사의 봄마중 2014-03-17 07:01:13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산수유떡 만들기, 산수유 꽃길 걷기, 산수유 두부 먹기, 산수유 기념품 만들기, 산수유 음식 전시 등 산수유를 주제로 한 특별 코너가 마련된다. (061)780-2390백白화선지에 물감 번지듯 화사한 매화마을매화는 봄의 전령사다. 이른 봄에 떨쳐 일어나 섬진강 일대를 흰색으로 채운다. 섬진강 하류...
나세르 알 마하셔 에쓰오일 사장 "석유화학 기반 자동차·가전 등 소재산업 진출할 것" 2014-03-14 07:01:00
오가는 행인들이 따뜻한 차를 마시며 추위를 녹일 수 있는 ‘구도일 찻집’이다.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마하셔 사장이다. 그는 “지역주민들과 정서적으로 교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무료로 차를 대접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떠올랐다”고 말했다. 에쓰오일의 마스코트 이름을 딴 구도일 찻집은 일반적인 음료...
`참좋은시절` 김지호, 3년만 컴백 `7세 지능 순수녀 변신` 2014-02-05 09:54:47
윤여정 최웅 등과 가슴 따뜻한 가족 이야기를 펼쳐낸다. 김지호는 지난 달 19일 경주시 야외 촬영장에서 진행된 첫 촬영을 시작으로 `참 좋은 시절`에 본격적으로 합류했다. 때 묻지 않은 순수한 시골 처녀와 딱 맞아떨어지는 상큼한 자태로 현장에 등장, 스태프들의 환영을 받았다. 3년 만의 안방극장 복귀에 설레는 듯...
[성공스토리 만남]밥상공동체· 연탄은행 허기복 대표 2014-02-03 11:39:39
전국 각지에 있는 자원봉사자들이 동참하여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허기복 대표는 16년째 봉사 활동을 하며 여러 가지 이루 말할 수 없었던 어려움이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그는 ‘힘들었던 점은 가슴에 묻고 하늘이 준 훈장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힌다. 허기복 대표는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자신의...
‘행복한 사전’ 아카데미 시상식, 일본 대표 출품작 선정 ‘기대만발’ 2014-01-23 20:12:56
영화 ‘행복한 사전’은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 아날로그 감성을 일깨워줄 한 남자의 사전 만들기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이다. 원작으로 입증된 스토리와 일본 인기 배우인 마츠다 류헤이, 미야자키 아오이, 오다기리 조의 빛나는 협연으로 일본에서 개봉한 이후 4주간 박스오피스 장기흥행을 기록한 화제작. 흥행에 이어...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활동을 실시했다. 신한생명은 고객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개발 및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 불만과 민원 등을 사전에 예방하는 등 고객 신뢰도 제고에 기여하여 보험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