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북미시장 공략 나선 K뷰티…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유통망 확대 2022-06-15 09:18:05
15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090430]의 1분기 북미 매출은 설화수와 라네즈가 고성장하면서 전년 동기보다 63% 늘었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북미 시장에서 올해 3월 글로벌 화장품 편집매장인 세포라의 매장 23곳에 추가로 입점하며 총 51개의 점포망을 확보했다. 설화수는 1월에는 덤스토어,...
바르도, 무궁화전자와 스킨케어 냉장고 개발 협약 체결 2022-06-09 17:11:56
깨고 `화장품은 하나로 충분하다`라는 개념으로 접근한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이다. 바르도 김건우 대표는 "화장품은 오래될수록 신선함이 떨어지며 상온 보관이란 한계로 인해 성분 대비 효능이 높지 않았는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최상의 스킨케어 컨디션을 발휘할 수 있는 뷰티테크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신한금투, 신세계인터 목표가↑ "럭셔리패션·화장품 실적 기대" 2022-06-07 11:00:35
목표가↑ "럭셔리패션·화장품 실적 기대" (서울=연합뉴스) 이미령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7일 패션과 화장품 부문의 하반기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며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목표가를 종전 3만6천원에서 4만5천원으로 상향했다. 박현진 연구원은 "상반기 국내 패션 기업들의 매출 성장이 고르게 나타나는 가운데...
[게시판] LG생활건강 '후', 英 뷰티 잡지 선정 브랜드 순위 21위 2022-06-07 09:59:40
LG생활건강[051900]은 자사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가 영국 뷰티 전문 잡지 '코스메틱 비지니스'(Cosmetic Business) 5월호가 발표한 글로벌 탑 50 뷰티 브랜드 순위에서 국내 브랜드로는 최고 순위인 21위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후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서 발표한 브랜드 순위에서도...
"신세계인터내셔날, 럭셔리 소비 증가 대표 수혜기업…목표가↑"-신한 2022-06-07 08:07:21
성장이 고르게 나타나는 가운데 동사는 럭셔리 카테고리와 화장품에서의 강점을 갖고 있어 하반기 실적 기대감도 높게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백화점을 중심으로 럭셔리 카테고리 매출 성장세는 3~4월에도 두 자리 성장률을 유지하고 있다. 해외 패션 부문의 매출은 2분기에도 전년 동기 대비 30%대 성장률을...
LG생활건강 럭셔리 브랜드 `후`, 중국서 저명상표로 인정 2022-06-02 09:50:07
설명했다.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2018년 연매출 2조원을 돌파하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2005년 중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궁중 스토리를 담은 제품 디자인, 마케팅 등에 힘입어 독보적인 인기를 지속해왔다. 중국 인민법원은 "`후` 브랜드는 2016년 당시 중국의...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후', 중국서 '저명상표'로 인정 2022-06-02 09:25:05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후', 중국서 '저명상표'로 인정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后(후)'와 'The history of 后(후)' 상표가 중국에서 저명상표(馳名商標)로 인정받았다고 2일 밝혔다. 중국은 일반적인 상표보다 대중에게 널리...
추락하는 LG생건...해외사업 돌파구는 2022-05-26 10:20:27
LG생활건강 화장품 매출의 66%는 `후`라는 브랜드에서 나옵니다. 실적을 좌우하는 간판 브랜드인거죠. 그런데 이 후 브랜드의 1분기 매출을 다른 럭셔리 브랜드와 비교해보면, 상대적으로 큰 폭의 하락세를 보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국 시장의 봉쇄 영향 등 대외적인 요인때문이었으면 다른 브랜드들도 비슷한...
[주말N쇼핑] 유통업계, 여름 의류·화장품 할인 2022-05-21 07:00:01
[주말N쇼핑] 유통업계, 여름 의류·화장품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의류와 화장품, 침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형마트는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나들이용 먹거리와 캠핑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알렉산더 맥퀸, MSGM 등...
한섬 화장품 `오에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2-05-19 13:37:43
웹사이트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는 트렌디한 레이아웃과 프리미엄 디자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분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는 게 한섬의 설명이다. 한섬 관계자는 "앞으로도 타임·마인 등 기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운영을 통해 쌓아온 한섬의 고품격 이미지를 화장품 사업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