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블루보틀 매장 열어 2023-08-31 06:00:10
롯데百, 잠실 월드몰에 블루보틀 매장 열어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매장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과 2층에 복층 구조로 들어서는 블루보틀 매장은 통창으로 롯데월드타워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잠실...
온라인 패션신화 '마뗑킴' 백화점 영토 넓힌다 2023-08-28 18:13:34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의 ‘디자이너 브랜드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뉴컨템포러리 전문관’ 등에서 온라인 기반 신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3사 중 가장 빠르게 온라인 브랜드를 들여온 현대백화점은 패션업황 부진 속에서도 영캐주얼 부문에서 두 자릿수...
'연 매출 1000억' 온라인 브랜드도 "결국 오프라인이 답"…왜?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8 15:42:45
부문에서 두자리수 매출 성장률을 보이기도 했다. 새로운 매출 동력을 찾은 백화점들도 경쟁적으로 온라인 브랜드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며 유치에 적극적이다. 여의도의 더현대서울 지하 2층의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의 디자이너 브랜드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뉴컨템포러리 전문관...
[단독] 롯데웰푸드 영등포공장, 롯데물산에 매각 추진 2023-08-25 18:13:29
롯데물산에 매각하는 이유다. 롯데물산은 부지 인수 후 용도를 변경해 본격적인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도심형 풀필먼트 마켓을 겸비한 대형 쇼핑몰이나 오피스가 유력시되고 있다. 2021년 ‘영등포 도심역세권 재개발 정비계획’이 서울시 도시계획위원회 심의를 통과하면서 재개발 사업이 가시권에 들어왔다. 롯데물산은...
90년대 감성 담은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 ‘캐롤스’ 오픈 2023-08-25 11:15:06
롯데월드몰 3층에 오픈.. 전 세대가 함께하는 편안한 공간 지향 (주)썬앳푸드는 잠실 롯데월드몰 3층에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 ‘캐롤스(Carol’s)’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주)썬앳푸드는 △모던 샤브 하우스 △시추안 하우스 △모던눌랑 △만리지화 등의 자체 브랜드와 함께 △텍사스 데 브라질 △부베트 등의...
썬앳푸드, 미국 정통 패밀리 레스토랑 'Carol's' 잠실 롯데월드몰에 25일 오픈 2023-08-25 10:14:35
롯데월드몰 3층에서 오픈한 '캐롤스(Carol's)'는 1020세대에게는 레트로 무드의 신선함을, 3050세대에게는 어린 시절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방문했던 패밀리 레스토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마치 90년대 미국 보스턴에 사는 친구 캐롤의 집(Carol House)에 초대받은 것처럼...
롯데百, 잠실에 美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칼하트윕' 매장 2023-08-23 06:00:09
=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칼하트윕'(Carhartt WIP) 복합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칼하트윕은 1994년 에드윈 파에가 유럽을 겨냥해 출시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다. 미국 워크웨어 브랜드 '칼하트'를 기반으로 서브컬처를 접목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 자체...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올해 1~7월 전체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10% 증가한 가운데, 남성 뷰티 매출은 럭셔리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같은 기간 20% 신장하며 더욱 큰 증가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비오템 옴므'...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2023-08-22 06:00:05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오템 옴므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의...
폭염 피해 실내 쇼핑몰로…간편식 판매량도 '쑥' 2023-08-20 05:57:02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경우 이 기간 방문객이 지난해보다 20% 증가해 260만명을 넘어섰다. 롯데월드몰 방문객이 늘면서 인근에 있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매출도 20% 끌어올렸다. 신세계백화점도 이 기간 매출이 4.2% 신장했다.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은 뜨거운 불 앞에서 긴 시간 요리하지 않아도 끼니를 해결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