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스크 벗자 입술에 색 칠했다…립스틱·틴트 매출 '쑥' 2022-10-14 16:14:11
적용해 고객사 라카코스메틱과 지난 2월 선보인 립틴트 제품의 가장 최근월 매출은 출시 초기보다 154% 급증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립스틱의 경우 착색력과 지속력을 높인 립스틱이 전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최근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되는 추세에 있어 향후 립 화장품에 대한 시장 니즈(수요)...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제품을 구성해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는 라네즈 브랜드의 성과가 두드러졌다. 라네즈는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 브랜드 랭킹 1위에 올랐고, 아마존 프라임 데이 베스트셀러 브랜드로도 선정됐다. 대표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은 아마존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판매한...
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국내 첫 매장 오픈 2022-10-05 10:15:54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립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의 제품을 원형으로 구성된 DP존으로 구성하여 편안하게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중앙에는 핵심 원료인 클라우드베리를 형상화한 키네틱 아트가 자...
로레알코리아, ‘2022 서울뷰티위크’서 글로벌 뷰티 기업의 인사이트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 선봬 2022-10-04 12:00:11
‘에코 디자인’이 적용된 로레알의 각종 제품과 뷰티테크 기술, 폐화장품을 활용해 청년 발달장애인들이 그린 자화상 작품 등이 전시되어, 로레알이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제시했다. 로레알코리아의 대표적인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는 지난달 30일 ‘뷰티 밤, 트렌드 밤’ 메이크업쇼를...
로레알코리아, 서울시 주최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 2022-09-30 12:00:11
로레알의 다양한 제품과 뷰티테크 기술, 청년 발달장애인들이 폐화장품으로 그린 자화상 작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업사이클 아트&디자인 플랫폼 23.4LAB과 이송준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만든 화장품 공병 업사이클링 아트워크 ‘향기 나무’도 30일부터 한달간 DDP 어울림광장에 전시할 예정이다. 작품에는...
日 색조화장품 `잃어버린 10년`…틈새 파고든 K뷰티 2022-09-29 19:02:32
라네즈의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일본 소비자를 본격적으로 공략한단 방침인데요. 최근 일본 최대 리뷰 플랫폼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도쿄 하라주쿠점 매장에 공식 입점했습니다. 이미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이 일본 리뷰 플랫폼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입소문을 타면서 아모레퍼시픽은...
엔터니티, 9월29일 그랜드 오픈 쇼케이스 론칭 2022-09-16 11:24:29
립 스토리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기존 엔터니티의 시그니처 원료(연어 정소)와 더불어 하이테크 플랫폼 베이스 기반의 스페인 기업 LIPOTRUE 사의 혁신적인 액티브 원료를 국내에 첫 선보이며, 차세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원료를 배합한 제품 8종을 소개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제품 소개 파트에서는 혁신적인...
하라주쿠서 '네오쿠션' 산다…아모레,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 2022-09-15 10:48:51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서 쿠션 팩트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등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판매에 나선다. 최근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일본에서는 공식 진출 전에도 라네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한...
아모레, 라네즈로 日 진출 가속화...아토코스메 입점 2022-09-15 09:48:20
립 슬리핑 마스크`가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일본 시장 진출과 발맞춰 라네즈는 현지에 글로벌 대표 인기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인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2022-09-15 09:34:01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 쿠션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에서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노은석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