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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코서울강남, 가을 미식여행을 주제로 한 ‘폴 인 아마리오’ 프로모션 선봬 2022-09-15 18:00:09
수 있는 고소한 몰트 풍미의 수제 라거다. 특히 보코 와이너리 프로모션은 도산대로의 나이트뷰가 일품인 야외 테라스 전체를 와인펍 분위기로 데커레이션을 진행해 이국적이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아마리오의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가을과 어울리는 와인 셀렉션을 종류별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와 프리미엄 주류의 절묘한 만남’ 파크 하얏트 서울, 디저트 페어링 프로모션 선봬 2022-09-15 16:00:09
과일잼의 뉘앙스가 풍겨 기분 좋은 피니시를 선사하는 프랑스산 디저트 와인 도멘 필립 반델 막뱅 뒤 쥐라, 그리고 기분 좋은 여운을 오랫동안 간직하게 해줄 패션 프루츠 초콜릿 케이크와 스모키한 바닐라 향이 부드럽게 퍼지는 글렌모렌지 라산타 싱글몰트 위스키가 순서대로 제공되어 깊어가는 가을밤의 정취를 더욱...
인터리커, 디 오픈 챔피언십 공식 위스키 '로크로몬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22-09-15 14:50:58
자회사 인터리커가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 디 오픈 에디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로크로몬드 위스키는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인 ‘디오픈 챔피언십’의 공식 위스키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로크로몬드 디 오픈 스페셜 에디션’과 ‘로크로몬드 디 오픈 코스 콜렉션...
MZ 수요 잡아라…신세계면세점, 위스키 라인업 강화 2022-08-30 14:10:27
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알라키'와 '글렌파클라스', '밀크앤허니', 일본의 '교토 위스키' 등이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주류 상품 강화 조치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집에서 즐기는 '혼술' 문화가 확산하고 희소가치가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경향이 더해지며...
위스키 인기에…신세계면세점, 주류 라인업 강화 2022-08-30 10:47:03
선보이며 주류 상품 구색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본점과 인천공항점에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알라키'와 '글렌파클라스', '밀크앤허니', 일본의 '교토 위스키' 등이 입점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주류 상품 강화 조치는 최근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를...
"문 열면 매진"…식지 않는 2030 위스키 열풍 2022-08-22 17:33:02
싱글몰트 위스키 가격이 지나치게 올라 주머니가 얇은 2030 소비자의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 2030 소비자 사이에선 싱글몰트보다 가격이 저렴한 블렌디드나 버번위스키를 사 집에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문화가 퍼지고 있다. 하이볼은 위스키를 탄산수나 토닉워터, 진저에일 등에 섞어 얼음과 함께 마시는 칵테일이다....
편의점 들어오는 족족 완판…'오픈런' 벌어진 제품 뭐길래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8-22 16:29:32
싱글몰트 위스키 가격이 지나치게 올라 주머니가 얇은 2030 소비자의 부담이 커졌기 때문이다. 2030 소비자 사이에선 싱글몰트보다 가격이 저렴한 블렌디드나 버번위스키를 사 집에서 하이볼을 만들어 마시는 문화가 퍼지고 있다. 하이볼은 위스키를 탄산수나 토닉워터, 진저에일 등에 섞어 얼음과 함께 마시는 칵테일이다....
`이선희 맥주` 완판…MZ 마음 훔쳤다 2022-08-05 11:30:10
향, 몰트의 담백한 고소한 풍미가 강점이다. `복숭아 에일`은 복숭아의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과일 맥주로, 알코올 도수가 높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복케팅(복숭아 티켓팅)`이라는 유행어가 생겨날 정도로 복숭아 인기가 한창인 요즘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자 취향 잡기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스퀴즈브루어리...
가격 치솟아도…"위스키엔 지갑 술술 열려" 2022-07-22 17:05:44
풍미를 지닌 싱글몰트가 유독 잘 팔리는 배경이다. 성수동, 한남동, 용리단길 등 주요 상권 골목에는 위스키바가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위스키의 이미지는 과거 ‘취하기 위해 마시는 독한 술’에서 지금은 ‘향과 맛을 음미하는 고급 술’로 바뀌고 있다”며 “주요 상권 골목마다 위스키바에는 한...
박재범 소주·임창정 막걸리 이어 `이선희 맥주`까지 2022-07-13 13:30:14
맛과 산뜻한 과일 향, 몰트의 담백 고소한 풍미가 청량감으로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주정 방식으로 제조되는 RTD(Ready to Drink)와는 달리, 맥주는 재료의 향이 강한 맥아와 홉 특성 때문에 과일 본연의 향과 혼합하는 기술이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제품은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