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열병식서 핵전략무기 대거 공개…군사력 과시 2015-09-03 13:21:01
공중조기경보기 쿵징-200, 무장헬기 즈-9, 즈-8 등이 등장한 것으로 관측된다.[식품업계 미투상품, 편견 넘어선다…"시장 확대에 도움"] [최치훈 통합삼성물산 초대 의장 "약속 지키겠다…시너지 급선무"] [이마트·롯데마트 광교서 '체험형 매장' 격돌] ['별'...
KB·신한·하나금융 회장 연봉 30% 반납…채용 확대에 사용 2015-09-03 13:18:08
사원 등 연간 신규 채용 확대를 위해 사용된다.[식품업계 미투상품, 편견 넘어선다…"시장 확대에 도움"] [최치훈 통합삼성물산 초대 의장 "약속 지키겠다…시너지 급선무"] [이마트·롯데마트 광교서 '체험형 매장' 격돌] ['별' 단 포털, 모바일·해외...
중국 유니온페이 "삼성페이와도 손잡을 것" 2015-09-03 11:35:34
"앞으로 모바일 시장 경쟁을 헤쳐나갈 힘이 됐다"고 강조했다.[식품업계 미투상품, 편견 넘어선다…"시장 확대에 도움"] [최치훈 통합삼성물산 초대 의장 "약속 지키겠다…시너지 급선무"] [이마트·롯데마트 광교서 '체험형 매장' 격돌] ['별' 단...
[이슈+] 식품업계 미투상품, 편견 넘어선다…"시장 확대에 도움" 2015-09-02 15:34:19
복숭아맛 소주로 반격에 나섰다.허니버터칩 열풍도 원조와 미투상품이 ‘윈-윈 게임’을 만들어 낸 사례로 꼽힌다. 해태제과의 허니버터칩이 품귀현상을 일으키자 미투상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이어 빙과, 제빵 등에서도 ‘허니’라는 꼬리표를 단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식품업계가 모처럼의 호황을...
샘표식품 "청정원, 상도의의 문제" 2015-08-10 15:32:45
소비자는 폰타나를 미투상품으로 기억할 소지가 있다"며 "폰타나라는 브랜드의 존재가 위협받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이어 "당시 파스타소스의 제품 문구들은 재료의 특징을 살린 것이 대부분이었고 이탈리아 현지 지역별 특징을 살린 콘셉트는 폰타나가 처음 적용했다"며 "청정원의 신제품...
'농심'에 도전장 내민 팔도·오뚜기…짜장라면 춘추전국시대 2015-07-23 16:00:12
것이다. 일각에서는 오 畸藪?팔도가 짜왕의 성공에 편승해 ‘미투 상품’을 내놓은 것이 아니냐는 지적도 나온다.짜왕이 출시되자마자 전체 라면 매출 2위(1위 신라면)에 오르는 등 ‘대박’을 터뜨리자 후발 주자들이 조급하게 신제품을 출시했다는 것이다. 팔도 측은 2006년 공화춘, 2007년 일품짜...
"화장품 매장 눈썹 손질 서비스는 불법" 업계 체질개선 절실 2015-07-20 17:01:03
큰 축을 차지하고 있는 `따이공 무역`, 이제는 하나의 상품기획 전략이 된 `미투 제품` 출시 등 법에 무감각했던 업계의 분위기에 변화를 줄 때라는 게 이들의 주장이다. 모 화장품기업 관계자는 "이유가 뭐든, 아무렇지 않게 위법행위를 하는 것은 충분히 문제의 소지가 있다"며 "서비스를 만들기 전에...
23years old, 2015 주목해야 할 ‘테라피컬’ 브랜드로 급부상 2015-07-09 11:17:00
미투제품’이라는 명목하에 다양한 카복시팩이 줄지어 등장했다. 탄산을 활용한 콘셉트와 있는 제품이 지닌 홈케어 효과를 노렸지만 그야말로 ‘모방’에 불과했던 것이다. 이는 브랜드에 더 큰 성장의 계기가 되었다. 그간 쌓아온 가치와 신뢰를 잃지 않기 위해 원가 절감을 통한 가격 인하와 성분 함량...
수딩젤, 올 여름에는 알로에 대신 대나무 발라볼까 2015-06-19 13:58:11
내 미투(metoo) 상품에 대해 꾸준히 고심해 왔다"며 "카테고리의 확장 차원에서 대나무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ཐ억원'...
세계 최대 화장품 박람회, `상해화장품미용박람회` 직접 가보니... 2015-05-22 04:33:54
제품명과 상품을 전시하고, 한 기업은 아예 한복 입기 체험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해 한류, K-뷰티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다양한 컨셉의 중국 내 인기 한국산 화장품을 미투 제품으로 출시한 기업들도 대거 등장해 한국산 화장품에 대한 인기를 실감했다. 실제로 2박3일간 한국 화장품 기업 부스에는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