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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2-10 08:00:09
구성 170209-0946 지방-0206 15:21 박효관 창원지법원장 "국민 만족시키는 재판하겠다" 170209-0947 지방-0207 15:24 '구제역 차단 총력'…강원도 17만여마리 소 백신 접종 170209-0948 지방-0208 15:24 부산 정관신도시 2만가구 통째로 정전…도심 마비(종합3보) 170209-0953 지방-0209 15:26 "A·0형 구제역 동시...
경기도문화의전당 3→2본부 개편…예술단발전위 신설 2017-01-31 14:30:37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책임 있는 경영전략과 고객 만족에 중심을 두고 조직개편과 인사이동을 단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도 전당에 따르면 기존 3본부 1실 1역 1부 10개팀은 내달 1일 자로 2본부 1관 1실 1역 1부 10개팀으로 바뀐다. 대외협력본부가 사라지는 대신 사장 직속으로 대외협력관이 생기며, 도립예술단의...
"게임·영화·음악 등 이용자 10명중 3명 피해경험" 2017-01-31 11:21:17
이 가운데 처리 결과에 '만족한다'고 한 응답자는 16.0%에 그쳤다. 피해 구제를 위해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등 전문기관에 민원을 제기한 적이 있다는 응답자는 14.2%였다. 이 가운데 민원처리 결과에 '만족한다'고 한 응답자는 31.0%로 업체에 직접 문제를 제기한 경우보다 비율이 높았다. 한편, 콘텐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7-01-30 15:00:08
170130-0146 지방-0057 08:03 경기도 악취 민원 의왕 아스콘사업장 정밀조사 170130-0148 지방-0058 08:05 "신북이를 도와주세요"…갈 곳 없어진 포천 유기견 보호소 170130-0149 지방-0059 08:05 "성폭행 당했다" 술에 취해 성관계하고 '허위신고' 170130-0150 지방-0008 08:08 강원 눈 내린 뒤 기온...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은행, '따뜻한 금융' 앞장…글로벌 뱅크 도약 채비 2016-12-18 17:26:25
재구축했다. 이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과 민원·voc 통계 분석 등을 실시해 소비자 관점에서 선제적으로 제도 및 프로세스를 개선함으로써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자 노력하고 있다.2016년 1월에는 효율적인 고객만족도 관리를 위해 종합 scale(service capability level) 시스템’을 다시 구축했다. 이...
경기도시공사, 국제표준인 ISO 10002 인증 획득 2016-12-07 15:47:32
고객만족을 이룰 수 있는 국제표준 시스템이다. 공사는 한국능률협회인증원 심사단 평가에서 고객을 위한 기본원칙 이행과 고객불만 처리시스템, 운영관리 등 3개 분야 총 21개 항목에서 고루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은 내년 1월에 오픈하는 공사의 '통합고객관리시스템' 신규 구축을 우수사례도...
불완전 판매·민원 많은 금융사 직원…인센티브 깎인다 2016-12-04 14:13:24
금융사 직원 인센티브에는 민원 건수, 불완전판매 건수, 소비자만족도 조사 결과 등 소비자 만족과 관련된 요소가 판매실적과 함께 균형 있게 반영돼야 한다. 금융사 소비자보호 담당 임원(coo)은 회사의 인센티브 체계를 검토한 이후 그 결과를 최고경영자(ceo)에게 보고하고, 개선을 건의해야 한다.소비자가 금융회사의...
불완전판매 건수 많은 금융사 직원 인센티브 깎는다 2016-12-04 12:00:30
상품을 권유해 그간 소비자 민원이 끊이지 않았다. 금융당국은 판매실적과 과도하게 연동된 보상 체계가 불완전판매를 유발하는 주요 요인이라고 보고, 인센티브 체계 설계 개편을 유도하기로 했다. 모범규준 개정안에 따르면 금융사 직원 인센티브에는 민원 건수, 불완전판매 건수, 소비자만족도 조사 결과...
현대건설, 콜센터 품질지수 아파트 부문 2년 연속 1위 2016-11-17 10:21:25
꾸준한 관심과 투자를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만족과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잇다는 설명이다. \현대건설 고객센터는 ‘고객 문의 창구의 일원화를 통한 고객 불편 최소화’를 목표로 분양, 계약, 공사, 하자보수, 일반 민원 등 고객의 다양한 문의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제5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삼성증권, 위험상품 지정 등 투자자 보호 공들여 2016-10-26 18:25:15
수익률 현황과 민원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작년부터는 고객수익률 비중을 50%로 확대해 직원 평가에 반영하고 있다.삼성증권은 위험상품 지정 등을 통해 투자자 보호 수준을 높였다. 높은 변동성과 낮은 유동성을 지닌 상품을 손실 가능성이 큰 위험상품으로 지정했다. 투자자를 위한 최소한의 안전 장치조차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