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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강원춘천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아토피 개인맞춤 케어 서비스 ‘해듭’ 개발하는 기업 ‘우당네트웍’ 2023-11-01 22:59:00
방법 및 결과를 상담해 의뢰하면 다양한 공공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연구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당네트웍은 대체물질이나 농도, 노출시간, 생물종 등 실험 방향을 제시해 연구자들이 실험결과를 예측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파일롯 스터디를 진행해 무료로 결과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로톡發 훈풍' 부는 리걸테크…생성 AI로 법조 판 바꾼다 [긱스] 2023-11-01 18:06:44
법률상담 시스템 개발을 위한 협약을 맺고 AI 고도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자체 개발한 AI 상담 솔루션 ‘법률GPT’를 학교폭력에 특화된 시스템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로톡발 ‘훈풍’ 이어질까법무부가 로톡을 이용하다 변협에서 징계를 받은 변호사 123명이 낸 이의 신청을 지난달 받아들이면서 규제 리스크가 줄어들자...
LGU+, '3대 AI 서비스'로 대기업·소상공인 맘 잡는다 2023-11-01 15:50:37
중소기업이 대상이다. 상담사 대신 AI가 설계된 상담 시나리오에 따라 고객 문의에 대응하는 AI 콜봇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고객 대화를 텍스트로 변환해 제공하는 AI 대화록 기능도 이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전 상담 정보가 필요한 경우엔 과거 상담 이력을 일일이 들을 필요 없이 키워드로 필요한 부분...
LG유플러스, AI 3대 서비스로 B2B 공략 2023-11-01 09:10:00
설계된 상담시나리오에 따라 고객문의에 대응하는 AI콜봇 서비스와, 상담사와 고객 대화를 자동으로 텍스트로 변환해 제공하는 AI대화록 서비스, 상담사가 상담 진행 도중 실시간 대화내용을 AI가 분석해 최적의 상담 스크립트를 추천하는 AI상담지원 서비스 등으로 나뉜다. LG유플러스는 AIClud가 고객이 필요로 하는...
KT, 초거대 AI '믿음' 출시…"2026년까지 매출 1천억원"(종합) 2023-10-31 13:39:00
시범 적용한 콜센터에서는 봇 인식률이 5% 개선됐으며, 후처리 속도와 지식 구축 속도도 각각 20%, 30%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토대로 금융과 통신영역, 지니TV 마케팅, 시니어와 육아 상담 등의 영역에서도 믿음을 적용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진행할 방침이다. 최 본부장은 "(유·무선 통신, 지니TV, AI컨택센터...
환각현상 70%·비용 50% 줄였다…KT 초거대 AI '믿음' 출시 2023-10-31 11:23:45
로봇 등에도 초거대 AI를 적용한 사업화를 계획하고 있다. 또한, 믿음을 적용해 내부 업무 프로세스 등도 대폭 개선할 방침이다. 실제로 믿음을 시범 적용한 KT 콜센터에선 봇 인식률 5% 개선, 후처리 속도 20% 및 지식 구축 속도 30% 향상 등 다양한 부분에서 성능 개선 효과를 보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향후 금융과...
KT, 초거대 AI '믿음' 출시…환각현상 70% 감소 2023-10-31 10:00:02
로봇 등에서도 초거대 AI를 활용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KT는 내부 업무 프로세스와 고객 서비스에서도 개선을 도모한다. 회사는 '믿음'을 시범 적용한 콜센터에서는 봇 인식률이 5% 개선됐으며, 후처리 속도와 지식 구축 속도도 각각 20%, 30%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토대로 금융과 통신영역, 지니TV...
[2023 강원춘천 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도메인 특화 LLM 기반 생성형 AI 솔루션 전문기업 ‘(주)오투오’ 2023-10-30 22:11:00
있다. 상담에 필요한 메뉴얼 데이터를 pdf 파일로 제공해 추가학습이나 데이터 전처리가 필요 없어 pdf 파일만 변경해주면 되므로 다양한 영역의 상담 챗봇에 쉽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메타지식 기반 AI 추천 시스템은 기존 추천 솔루션과 유사한 알고리즘(콘텐츠 기반, 협업 필터링 기반)을 활용해 자체 콘텐츠...
LG유플, 통신 생성AI 개발…내년 상반기 '익시젠' 출시 2023-10-29 18:21:29
챗봇을 활용하면 맞춤형 상품 추천 등 개인화한 상담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엑사원은 전문가 전용 초거대 AI 서비스로 통신이나 플랫폼 서비스에 적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설명했다. 다른 통신사들도 AI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KT는 초거대 AI 모델인 ‘믿음’을 31일 선보인다. SK텔레콤은 자체 AI...
IT솔루션 기업 루나소프트, '2023 코리아 AI 스타트업 100'에 선정 2023-10-27 14:09:43
챗봇, CRM 솔루션을 서비스하며 국내 기업들의 고객관리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해왔다.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패션, 뷰티, 리빙 카테고리 및 공기업, 엔터프라이즈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현재 4만5000개 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최근에는 채팅상담 SaaS 솔루션 ‘해피톡’ 운영사 엠비아이솔루션과 인수합병 계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