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프랑스 햇와인 '보졸레 빌라주 누보' 사전예약 2024-10-15 08:18:41
있다. 가격은 3만원 초반대다. 상품 수령 및 현장 구입은 다음 달 21일부터 가능하다.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역에서 생산되는 포도 품종 '가메'(Gamay)로 만들어지는 레드 와인으로 그해 9월에 수확한 포도를 4∼6주간 숙성한 뒤 매년 11월 세 번째 목요일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
GS25, '김혜자도시락' 전면 재단장 2024-10-13 08:30:02
2월 재출시된 상품으로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3천500만개를 돌파했다. 이 제품은 2010년 처음 출시돼 2017년 단종됐으나 최근 고물가에 편의점 도시락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고객 수요가 많아져 다시 선보이게 됐다고 GS25는 설명했다. 이번 재단장은 '가성비'와 '고품질'에 초점을 맞춰 반찬 구성부터...
29CM, 연내 거래액 1조원 넘나···9월 거래액 70% ↑ 2024-10-11 14:24:21
카테고리가 견인하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좋은 품질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29CM만의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다. 최근에는 여성 스포츠 의류 및 스니커즈 셀렉션을 강화하며 거래액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본격적인 FW(가을·겨울) 시즌에 접어들면서 성장 속도...
가나 찾은 신동빈 회장…“‘마지막 블루오션’ 아프리카 진출 타진” 2024-10-10 10:17:19
고품질의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목표다. 한·일 롯데는 ‘지속가능 카카오 원두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양질의 카카오를 안정적으로 공급받기 위해 가나 현지 농장과 계약을 맺고 공동으로 구매한다. 공동 구매 과정에서 절감한 비용의 일부는 ▲아동 노동 환경 개선을 위한 모니터링 시스템 개선 ▲농업 교육...
오진양행, 한국임대보증(KRG)주식회사와 개런티즈 서비스 운영 관리 제휴 2024-10-10 10:00:01
개런티즈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리온의 자회사인 오진양행은 지난 1월 상업용 주방기기 제조업계 최초로 자체 렌탈 서비스를 런칭했다. 자체 상품인 스타리온 상업용 냉장고, 독점 수입 공급하는 써모플랜 전자동커피머신 외 냉난방기, 테이블오더, 서빙로봇, 키오스크 등...
100일새 두배 뛴 金배추…"이달부터 공급 늘어 안정" 2024-10-09 17:36:01
상품) 한 포기 소매가격은 8758원으로 1년 전(6826원)보다 28.3% 상승했다. 소비자들은 “가격이 순식간에 치솟아 체감 물가는 훨씬 더 높다”고 입을 모았다. 배추 한 포기 가격은 7월 1일 3813원에서 지난 8일까지 99일간 129.7% 폭등했다. 지난달 27일엔 포기당 9963원을 기록해 1만원에 근접했다. 배추 가격이 치솟은...
LG CNS, AI·클라우드 등 고도화…글로벌 DX 시장 선도 2024-10-09 16:14:49
젠(Gen) AI’를 사용하고 있다. 이메일, 보고서 등 문서 작성은 물론 상품 디자인이나 마케팅을 위한 이미지도 만들어낸다. LG CNS는 오픈AI의 GPT, 앤쓰로픽의 클로드, 구글의 팜2, LG AI연구원의 엑사원 등 다양한 모델의 최신 버전을 DAP 젠AI 플랫폼에 넣었다. LG CNS의 서울 마곡동 본사에 마련한 ‘젠AI 스튜디오’에...
LX하우시스, 친환경·고효율…ESG경영으로 지속가능 미래 연다 2024-10-09 16:06:22
녹색상품으로 선정되며 소비자들로부터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LX하우시스는 올해 11년 연속으로 수상 제품을 배출하며 녹색상품을 11년 이상 수상한 기업 중 심사를 통해 선정되는 ‘녹색마스터피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LX하우시스는 올해부터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그룹홈 주거환경 개선 지원 활동’을...
"황금향 한 박스 샀다가…" 제주 동문시장서 벌어진 일 '공분' [이슈+] 2024-10-08 08:51:54
섞여 품질이 떨어질 수 있다” 등의 설명도 일부 게재돼 있었지만,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나도 비슷한 일을 당했다”, “바꿔치기 영업이 근절되지 않으니 점점 재래시장을 찾지 않는다” 등의 의견으로 재래시장의 영업 행태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꽃게 다리 어디갔나…전통과자 1봉지에 7만원 논란도이처럼 지역...
롯데마트, 수산물 구매금액 1% 기부…'바다애진심' 캠페인 2024-10-08 06:00:03
밝혔다. 고객들이 품질 좋은 수산물을 구매하는 동시에 해양 폐기물 문제 해결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기부금은 다가오는 연말 어촌에 기부할 생분해성 그물 구매에 쓰인다. 대표 캠페인 상품은 완도 전복(12미)으로 오는 9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3천원 중반대에 판매하고 번들 새우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