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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스몰캡 관심주 - 씨큐브 2016-10-06 13:45:52
- 로레알 - 유니레버 - 프록터앤갬블 - 에스티로더 - AVON - LVMH - 존슨앤존스 - 샤넬 - 인터코스 - 커커 지역별 매출 비중 - 한국 : 47% - 유럽 : 14% - 미국 : 12% - 중화권 : 10% - 일본 : 6% - 기타 : 11% Q. 씨큐브, 알루미나펄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던데 어떤 상황인가? 알루미나펄...
스몰캡 관심주 - 씨큐브 2016-10-06 10:04:30
라인 증설 알루미나펄 2014년 런칭 - Merk 2000년부터 15년 이상 독점 - 2003년부터 개발 시작 - 2014년 7월부터 양산 시작 및 신제품 출시 지속 - 5개 국가에 특허 등록 18건 - 상반기 매출액 자동차용 6.9억원, 화장품용 6.6억원으로 매출 급증 2020년...
직구경험자 "해외가 국내보다 32% 싸다"<한국소비자원> 2016-08-22 15:27:58
브랜드는 구찌(22.1%), 프라다(19.1%), 샤넬(15.7%) 등으로 명품 품목 중에서는 가방(58.1%)이 직구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다. 직구족들은 주로 미국(73.2%)에서 물건을 사들였고, 최근에는 중국(7.8%)과 일본(6.6%)의 비중도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소비자들이 직구를 위해 주로 이용하는 10대 해외...
[이슈+] 해외직구, 무엇까지 사봤니…에르메스도 산다 2016-08-22 14:33:02
구입하는 브랜드로는 구찌(22.1%)·프라다(19.5%)·샤넬(15.7%)·루이비통 (12.0%)·에르메스(3.7%) 순으로 응답했다. 2014년 조사 당시 5위였던 중저가 브랜드 코치 대신 최고가 브랜드인 에르메스가 등장한 점이 눈에 띈다.품목별로는 가방(58.1%)을 가장 많이 구입한 것으로 집계됐다. 국내...
"우물안 호갱 되기 싫다…국내보다 30% 싼 해외 직구" 2016-08-22 10:02:28
36.5%로 가장 높았다. 구찌·프라다·샤넬 등 '해외 명품' 역시 국내보다 평균 27.4% 저렴하다고 답했다.국가별로는 미국(73.2%)에서 직구한 경우가 대부분이었으며 최근 중국(7.8%)과 일본(6.6%) 비중도 늘어나고 있었다. 국내 소비자들이 직구를 위해 이용하는 주요 해외 온라인쇼핑몰 중 가장...
라인프렌즈 초코, 칼 라거펠트 입고 패션지 커버모델...`패셔니스타` 2016-08-18 13:05:19
칼 라거펠트는 샤넬, 펜디 등의 아트 디렉터로 유명한 ‘칼 라거펠트’가 디자인 한 럭셔리 브랜드로 현재 세계 유수의 도시들에 칼 라거펠트 매장이 운영 되고 있다. 이번 <나일론 코리아>의 표지에는 증강현실 기능이 추가 되어 있다. 서커스 AR (circusar) 앱을 다운받아 표지를 스캔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50명을...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섬머 메이크업’ 따라하기 2016-07-26 11:30:00
라인대신 아이래시 메이크업에 더 공을 들일 것. 뷰러로 속눈썹을 충분히 컬링해둔 상태에서 마스카라를 발라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면 별도의 아이라인 없이도 또렷한 눈매가 연출된다. 무더운 여름 땀과 유분에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싶다면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아이템을 골라 사용하자....
[bnt화보] 모델 김은해 “가평 놀러 갔는데 헌팅 없어, 남자들이 큰 키 부담스러워하는 것 같다” 2016-07-20 13:51:00
해외로 진출하는 것. 뉴욕이 꿈의 무대다. 그리고 샤넬 무대와 디자이너 푸시버튼 쇼에 참여하고 싶다.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기획 진행: 임미애 포토: bnt포토그래퍼 이관형 의상: 라인플렉스 슈즈: 페이유에 헤어: 라뷰티코아 청담베네타워점 예림 디자이너 메이크업: 라뷰티코...
[bnt화보] 모델 김은해 “13살 때 이미 키 170cm로 교내서 제일 컸다, 별명은 키다리” 2016-07-20 13:41:00
무대다. 그리고 샤넬 무대와 디자이너 푸시버튼 쇼에 참여하고 싶다.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기획 진행: 임미애 포토: bnt포토그래퍼 이관형 의상: 라인플렉스 헤어: 라뷰티코아 청담베네타워점 예림 디자이너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청담베네타워점 안주희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bnt화보] 김은해 “‘도수코4’ 힘들었지만 날 모델로 만들어준 감사한 프로그램” 2016-07-20 13:41:00
진출하는 것. 뉴욕이 꿈의 무대다. 그리고 샤넬 무대와 디자이너 푸시버튼 쇼에 참여하고 싶다.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기획 진행: 임미애 포토: bnt포토그래퍼 이관형 의상: 라인플렉스 헤어: 라뷰티코아 청담베네타워점 예림 디자이너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청담베네타워점 안주희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