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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의 성공, 우버ㆍ에어비앤비 IPO 견인할까? 2017-03-07 06:50:58
데 성공했다면, 우버와 에어비앤비, 중국의 샤오미와 빅데이터 기업인 팔란티르 등도 IPO에 군침을 흘릴 만하다"고 전했다. 펜 뮤추얼 투자증권의 트레보 윌리엄스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스냅의 성공은 놀랄 일이 아니다"며 "시장에는 그동안 기업공개에 대한 갈증이 있었다"고 말했다. 당장의 실적보다는 비전을 보고 투...
'갤노트7' 틈 파고든 중국 오포…삼성 순식간에 5위로 2017-02-05 19:12:36
초저가 제품에 주력하는 샤오미와 달리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하드웨어 성능을 끌어올려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오포 스마트폰 가운데는 ‘세계 최초’란 수식어가 붙은 제품이 적지 않다. 2012년에는 세계 최초로 500만화소 앞면 카메라를 탑재한 ‘유라이크(ulike)2’를 선보였다. 당시만 해도...
중국 스마트폰 샤오미 '오직 온라인' 전략 포기 2017-01-12 16:52:31
때문"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심의 샤오미와 달리 오포와 비보는 오프라인 채널의 강점을 바탕으로 지난해 중국에서 가장 눈부신 성장세를 보였다. 레이 CEO는 "최악은 지나갔다"면서 "현대 비즈니스 역사에서 성장의 기적을 이루는 동안 잠재적인 성장 영역을 놓쳤다. 우리가 속도를 늦추고 실수에서 진지하게 배워야...
루미컴 "깜박임 없는 LED등…애플·샤오미도 껌벅 넘어갔죠" 2016-10-13 19:05:20
마친 센서를 샤오미와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워치에 납품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스마트워치에 들어가는 맥박 센서에 산소포화도 센서와 이산화탄소 센서 기능을 함께 넣은 소형 센서다. 산소 농도가 낮아지거나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져 질식 위험성이 커지면 스마트워치 착용자에게 이 사실을 알려 사고를 예방할 수...
루미컴, "설치공사·깜빡임 없는 LED로 중국산 저가공세 극복" 2016-10-13 13:42:52
마친 센서를 샤오미와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워치에 납품하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스마트워치에 들어가는 맥박 센서에 산소포화도 센서와 이산화탄소 센서 기능을 함께 넣은 소형 센서다. 산소 농도가 낮아지거나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져 질식 위험성이 커지면 스마트워치 착용자에게 이 사실을 알려 사고를 예방할 수...
위메프, 샤오미와 업무협약 체결 2016-09-26 13:35:05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중국 가전업체 샤오미와 26일 서울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판매·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위메프는 샤오미와 샤오미 한국 총판인 여우미와 함께 판매, 마케팅부터 공식 a/s센터 운영까지 전방위적인 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위메프는 샤오미 브랜드관을 새롭게 열었다....
[증시라인13] 7/27 박문환의 머니칼럼 2016-07-27 15:47:25
지금 샤오미와 화웨이에서 휴대폰을 만들어 팔지만 우리의 반도체가 없이는 이룰 수 없는 성과입니다. 공산품에도 우리의 폴리에틸렌이 들어갑니다. 결국 우리와 척을 지게 된다면 그들 역시 수출에 상당한 결손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죠. 아직 사드는 배치되지 않았습니다. 배치된 이후에 중국이 어떤...
중국 스마트폰 '오포·비보' 약진…제2 화웨이 나오나 2016-06-17 06:27:05
공략하려는 전략이다. 마케팅에서도 샤오미와는 차별화된 전술을 구사하고 있다. 샤오미는 광고를 자제하고 온라인 판매와 입소문 마케팅에 의존했지만 오포·비보는 광고에도 적극적이다. 오포는 2009년 슈퍼주니어를 광고모델로 쓴 바 있고, 비보는 4월 한류스타 송중기를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비보는 또...
"중국 가전 수입해서 팔겠다"…유통사업 뛰어드는 중기들 2016-06-14 18:53:14
샤오미와 손잡고 헬스케어 및 생활가전 제품을 행남자기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기로 했다.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오리온 또한 지난 4월 중국 3대 종합가전회사 창훙의 냉장고와 tv 등의 국내 유통을 맡았다고 발표했다. 오리온은 창훙의 가전제품 판매뿐 아니라 사후관리까지 전담키로 했다.중국 기업과 국내 기업이 이처럼...
세계 스마트폰 매출, 中 업체가 3∼5위 `싹쓸이` 2016-06-08 08:50:38
`R9`를 출시해 인기를 끌었고 비보도 비슷한 시기 세계 최초로 6GB 메모리를 장착한 `엑스플레이5`를 70만∼80만원대 가격에 내놨다. 이들 회사의 전략은 저가 스마트폰과 가전제품으로 소비자를 공략,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나 낮은 평균판매단가(ASP)의 덫에 걸려 최근 성장세가 둔화된 샤오미와 차이가 있다는 분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