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성자동차, '조선 팰리스'와 업무 협약 체결 2024-06-24 09:47:57
단순히 차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차별화된 가치와 최고 수준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마련 ▶ 콘티넨탈코리아, 여성 대상 '온라인 글로벌기업 탐방' 진행 ▶ 한국앤컴퍼니,...
폭스바겐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페인 마련 2024-06-24 09:44:53
달간 폭스바겐 서비스 여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전문 테크니션이 폭스바겐 전용 진단기를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부 누유, 엔진 및 변속기 점검 등을 포함한 다양한 항목을 꼼꼼하게 무상 진단한다....
차 온도 10℃ '뚝'…현대차, 나노 쿨링 필름 공개 2024-06-23 16:19:01
서비스 기사로 일하는 아버지가 어린 딸을 학교에 바래다주는 모습이 나온다. 아버지는 높은 유류비가 부담돼 딸이 차에서 내리자마자 에어컨을 끄고 창문을 열지만, 심각한 대기오염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이에 라호르를 찾은 현대차 연구원이 서비스센터 직원과 함께 차량에 나노 쿨링 필름을 장착해주고,...
현대차, 파키스탄서 '나노 쿨링 필름'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6-23 09:20:15
시범 적용하기에 최적의 시장이라고 판단,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 영상의 제목은 '눈부시게 빛나는 그늘'이다. 첨단 기술을 활용해 인류가 해결해야 할 문제를 개선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다큐멘터리 영화 형태로 제작된 영상은 승차 공유 서비스 기사로 일하는 아버지가 어린 딸을...
투명필름으로 차 내부를 시원하게…현대차,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6-23 09:00:23
쿨링 필름을 시범적용하기에 최적의 시장이라고 판단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눈부시게 빛나는 그늘'(Shade without Shadow)이라는 영상 제목을 통해 인류가 마주한 문제를 개선해나간다는 의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나노 쿨링 필름을 시공 받은 승차 공유 서비스 기사를 주인공으로...
경제 도박판 된 미국 대선 2024-06-21 18:05:44
부족은 임금과 물가를 상승시킨다. 일부 상품과 서비스 가용성을 감소시키고, 이는 동일한 영향을 미친다. 트럼프는 제한된 정부 자원과 진보적인 도시들의 저항으로 추방 계획을 실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위험한 '두 번째 임기'버락 오바마 정부나 트럼프 정부 시절보다 약 여섯 배나 많은 현재의 이...
"담배 끊으세요"…미래에셋생명, 금연·건강관리 캠페인 2024-06-21 16:18:31
캠페인은 서울금연지원센터의 대면 및 비대면 금연 상담 서비스를 통한 금연 유도 프로그램이다. 약 6개월간 9회를 걸쳐 진행되는 상담 형식으로, 참여하는 직원들은 금단기간 동안 필요한 금연 상담 서비스와 금연보조제, 행동요법, 치료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총 4회 니코틴 검사에 통과해 금연에 성공한 임직원에게는...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등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현재 80여개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한 데에 이어 매장 수를 점차 확대해 국내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일본 시장 성공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 공략하는 마녀공장마녀공장 역시 전체 매출 중 해외 매출 비중이 54%가 넘을 정도로 해외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특히...
LG전자, 긍정 콘텐츠 확산 캠페인…3주 만에 조회수 12억뷰 돌파 2024-06-21 10:07:09
'라이프스 굿(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 관련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3주 만에 조회수 12억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SNS에서 낙관의 힘을 확산하기 위한 라이프스 굿 브랜드 활동으로 지난달 29일부터 알고리즘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긍정 콘텐츠를 퍼뜨리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라이프스 굿' 확대하는 LG전자…조주완 "선한 영향력 확산" 2024-06-21 10:00:01
3주 만에 12억뷰 돌파…SNS 챌린지도 시작 국내 임직원 대상 브랜드 캠페인도…"긍정의 힘 전파"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LG전자[066570]는 '소셜미디어, 미소로 채우다'(Optimism your feed) 캠페인 영상이 지난달 29일 유튜브, 틱톡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3주 만에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