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TV쇼핑, '세로화면 최적화' 새 모바일앱 도입 2019-08-22 10:10:49
신세계TV쇼핑, '세로화면 최적화' 새 모바일앱 도입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TV쇼핑은 휴대전화 세로화면에 최적화한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우선 소비자들이 모바일앱에 접속할 때 휴대전화를 가로가 아닌 세로로 들고 시작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이 시간 TV홈쇼핑 인기 순위 궁금하면? 2019-08-19 17:38:34
k쇼핑 sk스토아 신세계tv쇼핑 gs마이샵 쇼핑엔티 w쇼핑 등 6개도 방송을 내보내며 물건을 팔고 있다.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소비자가 어떤 프로그램을 많이 보고 있는지 알 수 있다는 것. g마켓은 13개 채널을 ‘실시간 라이브 랭킹’ 순서대로 배치하고 있다. 19일 오후 3시12분 기준으로 1위는...
13개 홈쇼핑 생방송을 한눈에…G마켓, 모바일서비스 강화 2019-08-19 09:50:52
홈쇼핑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모바일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 모바일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단의 홈쇼핑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 현대홈쇼핑 ▲ 롯데홈쇼핑 ▲ CJ오쇼핑 ▲ K쇼핑 ▲ 공영쇼핑 ▲ NS홈쇼핑 ▲ 신세계TV쇼핑 ▲ 홈앤쇼핑 ▲ 쇼핑엔티 ▲ W쇼핑 ▲ SK스토아 ▲ GS샵 ▲...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생방송 진행자 공개모집 2019-08-14 08:44:48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생방송 진행자 공개모집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TV쇼핑은 14일부터 내달 6일까지 모바일 생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진행할 일반인 진행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남녀노소 누구나 핸드폰과 치약, 라면 중 1개 상품을 선택해 자유롭게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해 지원하면...
무신사TV·냠다른TV…예능·웹드 찍는 유통사 2019-08-05 18:04:13
이 밖에 신세계백화점 ‘온리 신세계’, 현대백화점의 ‘현대백화점 tv’, 롯데쇼핑의 ‘롯데쇼핑 라이브’ 등은 유통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다.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효과적기업들이 스스로 미디어가 되려는 이유는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한 tv 홈쇼핑 관계자는...
신세계TV쇼핑, 출근길 직장인 겨냥 모바일 생방송 시작 2019-06-10 09:41:03
신세계TV쇼핑, 출근길 직장인 겨냥 모바일 생방송 시작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TV쇼핑은 출근길 직장인 고객을 잡기 위해 모바일 전용 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주 2회로 확대 개편한다고 10일 밝혔다. '오싹한 라이브'는 지난 4월부터 신세계TV쇼핑이 점심시간에 쇼핑하는 직장인을 위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23 15:00:02
톡신 공동판매 협약 190523-0413 경제-008011:05 [게시판] 수은·세계은행 '인프라 거버넌스 포럼' 개최 190523-0415 경제-008111:06 정의선 "고객이 우선순위…GBC 공동개발로 핵심사업 재투자" 190523-0424 경제-008211:09 KT, 서울랜드에 세계 최초 5G테마파크 25일 1단계 오픈 190523-0427 경제-008311:11...
신세계TV쇼핑 "'오싹한라이브' 고객 급증…모바일 강화 효과" 2019-05-16 09:53:01
신세계TV쇼핑 "'오싹한라이브' 고객 급증…모바일 강화 효과"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TV쇼핑은 라이브 방송 '오싹한 라이브'가 모바일 앱 이용자 수와 비회원 구매가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오싹한 라이브'는 신세계TV쇼핑이 지난달 모바일 콘텐츠...
종합콘텐츠 기업 롯데컬처웍스 문화산업 리더로 우뚝 2019-05-02 17:03:35
열어 ‘볼트’, ‘신과 함께 vr: 지옥탈출’ 등을 상영하고 있다.vod 등 신규 사업 확대롯데컬처웍스는 지난해 새로운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 ‘씨츄’를 론칭했다. 지난달 현재 국내외 주요 영화 작품 7000여 편의 라이브러리를 갖췄고, 영화 관련 웹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영화관과...
'직장인 점심시간 쇼핑' 공략하는 홈쇼핑 2019-04-03 17:23:28
신세계tv쇼핑·롯데홈쇼핑 평일 '모바일 생방송' 선보여 [ 이유정 기자 ] 홈쇼핑업체들이 모바일플랫폼을 활용한 이색방송으로 20~30대 직장인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신세계tv쇼핑은 3일 모바일 홈쇼핑방송 ‘오싹한 라이브’를 시작했다. 오싹한 라이브는 점심시간을 겨냥해 매주 수요일 낮 12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