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혁신성장코리아] 화장품/비누 제조/도소매/수출, 전자상거래 등 화장품 제조업체 "뷰렌코리아 김중엽 대표" 2018-06-11 13:51:11
화장품을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미라클톡스 홈케어 라인을 런칭하고 홈쇼핑에 선보이면서 큰 성공과 함께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한상춘: 화장품으로 이미 유명한 기업이기 때문에 여성 시청자 분들은 더 빨리 알아보시겠지만 그래도 구체적으로 어떤 사업을 하는지 말씀해주시죠! 김중엽:네 뷰렌코리아는...
캔서롭, 대만 병원 `포시미`와 업무협약 체결 2018-06-11 09:47:09
및 안티에이징을 접목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7년 개원한 병원입니다. 천인명차는 세계 중국 차의 왕으로 불리는 리루이허 회장이 설립한 그룹입니다. 캔서롭은 "포시미와 함께 DNA·눈에 보이는 징후 및 생활 양식 요인에 대한 분석 및 전문적인 평가를 결합, `헬스 스코어`를 작성해 회원들에게 제공한다는...
코스맥스 "피부 속 노화 억제 미생물 발견…안티에이징 화장품에 활용할 것" 2018-06-07 15:11:06
했다.박명삼 코스맥스 r&i센터 원장은 “해당 미생물을 화장품에 10% 정도 배합하면 피부 장벽강화 및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향후 이 미생물을 활용한 마스크팩, 에센스, 톤업크림 등을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이경수 코스맥스 회장은 “현재 화장품 시장의 항노화 메커니즘은...
코스맥스, 피부서 항노화 유익균 세계 첫 발견 2018-06-07 10:23:00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할 소재로 주목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EPI-7은 사람과 체온이 비슷한 온도에서 자라는 것으로 확인돼 마스크팩, 에센스, 톤업크림 등 다양한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코스맥스는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EPI-7'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안티에이징 비고시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5-30 17:53:13
여름철에도 소홀할 수 없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눅스의 스테디셀러 동안템의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된다고 하네요. 올리브영과 롭스 매장에서는 ‘니르바네스끄 아이크림 기획세트’, ‘니르바네스끄 페이스 앤 넥크림’ 단품이 할인 판매되며, 이에 더해 올리브영에서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 ‘눅셀런스 에끌라...
홈쇼핑 떴다하면 매진… 집에서 피부관리 '홈 뷰티기기' 폭풍성장 2018-05-30 17:26:41
후 중소 화장품 업체들이 비슷한 제품을 내놓으며 시장이 본격적으로 커지고 있다.◆중소기업 제품도 다양화삼성이 판매하기 시작한 셀리턴 외에 중소기업 아이젤크리에이티브가 내놓은 피부 미용기기 클렌슈어는 올리브영에서 인기 아이템이 됐다. 미세모 회전 클렌징기와 미니 마사지기 등이 인기다. 지난 2월에는 남성...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셀몽드’, 인천공항 제2터미널 SM 면세점 입점 2018-05-29 13:20:27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셀몽드(Cell:Minde)’를 인천공항 면세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셀몽드’ 개발사인 ㈜아이린앤코는 최근 셀몽드 화장품이 인천공항 제2터미널 내 SM면세점에 입점되어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셀몽드는 2016년 런칭 된 이후 현재까지 2년여동안 연어DNA, 맥주효모RNA에서 추출한...
아우딘퓨쳐스, 29일(화) NS홈쇼핑 통해 `네오젠 에이지큐어 시즌3` 론칭 방송 2018-05-28 15:51:12
통해 구매 가능하며,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퍼펙션 2박스 △에이지큐어 인테시브 뉴에이지크림 2개로 구성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시리즈는 현재까지 누적판매량만 49만 세트, 매출 235억원 이상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홈쇼핑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랄라블라, 코스메슈티컬 매출 42%↑…"노령화 영향" 2018-05-25 08:49:11
밝혔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로 화장품에 기능성 성분 등을 넣어 의약품의 전문적인 치료 기능을 합친 제품으로 주로 제약사에서 개발한 것을 가리킨다.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상품인 크림 매출은 한파가 기승을 부리던 1월에는 지난해 같은 달보다 46% 증가했으며 미세먼지로 피부에 관심이 높아진...
홈케어도 사후관리가 중요해~ 2018-05-23 16:25:01
℃`를 되찾아주는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에스테틱에서 건강한 피부를 위해 내부 온도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는 원리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에스테틱의 피부 터칭 프로그램(마사지) 효과를 구현한 `유스 콤플렉스(Youth Complex)`가 피부 탄력을 올려준다고 한다. 아미노산 17종, 생체유사수 75% 등을 배합하여 에스테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