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은행, 기업 초기 생산자금 돕는 '원비즈 데이터론' 2024-10-10 16:25:22
구매 관리 기능뿐만 아니라 신용보증기금 ‘기업신용분석 서비스(BASA)’를 비롯해 서브원 B2B(기업 간 거래) 마켓(MRO), 법률·세무 지원, 신용평가, 특허 업무 등 기업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했다. 파고다교육그룹, 롯데관광, 하나투어, 용평리조트, 도미노피자 등과 상생 업무협약도 맺었다. 이를 통해 교...
삼성카드, '블루데이터랩' 오픈…빅데이터 콘텐츠 제공 2024-10-10 16:15:06
위한 데이터상품도 준비돼 있다. 데이터상품 구매 고객은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된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다. 블루데이터랩에서는 삼성카드의 다양한 데이터 사업 소개 자료도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데이터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해 고객들에게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KB국민카드, 종합금융플랫폼 'KB페이'로 금융과 일상 연결 2024-10-10 16:13:25
자동차 서비스’에서는 신차·중고차·렌터카 등 자동차 상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 수요에 맞는 자동차 구매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드 할부, 일시불, 할부금융 등 다양한 자동차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내 차 시세정보 확인 △차량 점검 주기 알림 △구독형 차량 케어 쿠폰(세차, 주유, 정비) 상품...
"이제 일본서 디올·셀린느 안 사요"…돌변한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0-10 13:21:19
인터넷 커뮤니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시글에선 “일본 명품 원정 시대는 끝났다”는 류의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일본 내에서 명품을 사도 금액 차이가 크지 않은 데다가 세금을 내고 나면 이득이 없다”, “명품들이 엔저 현상에 대응해 일본 시장에서 가격을 먼저 올린터라 되레 국내보다 가격이 비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북아시아 호텔 1위'에 선정 2024-10-10 11:36:22
및 여행지 등을 가린다. '여행 업계의 오스카상'이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높은 공신력을 자랑한다. 올해 어워드 투표에는 총 57만 5천 48명의 구독자가 참여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총점 99.53점을 기록하며 북아시아 지역 1위에 선정되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알렉스 리 총지배인은...
기아 초록여행, 대구 지역 서비스 개시 2024-10-10 09:30:19
8곳이 됐다. 기아 초록여행은 이동이 어려운 장애인을 위해 특수 제작 차량을 무료로 빌려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누적 이용객이 현재 9만2천명을 초과했다. 대구 지역에는 장애인이 직접 운전을 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카니발 차량 2대가 투입된다. 2대 중 1대는 휠체어에 앉은...
최태원 차녀 최민정, 미국인 '예비 신랑' 어떻게 만났나 2024-10-10 07:58:30
지난해 9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녀들과 함께한 이탈리아 여행 사진을 게재했는데, 여기에서도 황씨의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최씨와 황씨의 결혼식은 오는 13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된다. 워커힐 호텔은 SK그룹 계열사인 SK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곳이다. 결혼식에는 최 회장과 이혼 소송 중인...
임기 만료 앞둔 보험·카드사 CEO…누가 살아남을까 2024-10-10 06:00:05
해외여행 특화카드인 ‘트래블로그’ 돌풍으로 존재감이 두드러졌다. 2022년 7월 출시된 트래블로그 서비스는 지난해 1월 가입자 수 50만 명에서 올해 8월 600만 명을 돌파했다. 트래블로그의 흥행으로 하나카드의 해외 체크카드 점유율은 약 50%를 차지했다. 하나카드의 올해 상반기 순익은 1166억원으로 지난해...
'숏폼' 중독 직장인이 어쩌다…"하루아침에 작가 됐어요" [현장+] 2024-10-08 20:30:01
체험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오성진 카카오 스토리서비스팀장은 "팝업에서 나갈 때면 작가가 되는 경험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소소한 일상의 순간과 작은 깨달음 속에서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조해 왔던 브런치스토리의 기획 의도를 팝업으로 구현한 것이다. 숏폼이 범람하는 시대지만 긴...
호캉스 왜 안가나 했더니…MZ들 몰려든 '뜻밖의 장소' 2024-10-08 14:49:47
즐기는 고가 여행으로 여겨지던 크루즈 여행이 달라지고 있다. 20~30대 젊은층 유입이 늘어나면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여행 후기 영상이 입소문을 타는 등 크루즈 여행에 대한 인식이 바뀐 영향이 크다. 업계에선 크루즈선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