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홍시 스무디…카페 가을 신메뉴 속속 출시 2022-09-11 08:00:07
흑임자 크림을 얹은 '흑임자 크림 라떼'와 '흑임자 크림 오트 라떼', 제주 녹차와 귀리 음료가 어우러진 '제주녹차 오트 라떼' 등이다. 이와 함께 고흥 유자와 배를 활용한 '유자 캐모마일 차'와 '유자 배 차'도 선보였다. 메가엠지씨커피(메가커피)는 경북 청도와 경산의 특산...
[금주신상] 더본코리아 '빽포'·교촌치킨 '1991 라거' 2022-09-03 07:00:05
등 음료 7종을 출시했다. 오트 라떼에는 매일유업[267980]의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사용했다. ▲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2종을 출시했다. 아보카도와 지단채, 토마토 등이 어우러져 가벼운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 도미노피자는 미국 정통 스테이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제철곡물 통째로…가을음료 한잔의 여유 2022-08-30 21:00:01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 카페 라떼’와 베이커리 메뉴인 ‘옥수수 치즈 브레드’를 함께 출시했다. 커피빈은 귀리 음료 기업 오트사이드와 협업해 ‘바닐라 빈 오트 라떼', '바닐라빈 오트 블랙다이몬', '바닐라 빈 오트 콜드브루' 등 바닐라빈 오트밀크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안혜원 한경닷컴...
외계인이 남긴 듯…50년 만에 완성한 '돌의 도시' 2022-08-24 17:53:24
오트 파운데이션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관람을 신청할 수 있다. 그렇지만 관람은 ‘하늘의 별 따기’다. 하루 6명만 관람객으로 받기 때문이다. 예약에 성공하면 ‘도시’에서 가장 가까운 마을에 모여 재단이 제공하는 차를 타고 작품을 보러 가게 된다. 마이클 고반 LA카운티미술관(LACMA) 관장은 “고대 유적이나 도시...
현대차 월드랠리팀, WRC 벨기에 랠리서 2년 연속 우승 2022-08-22 09:47:56
연속 우승 오트 타낙, 이탈리아·핀란드 이어 우승…드라이버 종합 순위 2위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현대자동차[005380]는 지난 18∼21일 벨기에 서부 이프르에서 열린 2022 월드랠리챔피언십(WRC) 아홉 번째 대회에서 현대 월드랠리팀 소속 오트 타낙이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해 처음 WRC...
[게시판]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 제품 전시 '플립로비 시즌7' 개시 2022-08-10 09:54:42
창업지원센터 마루180 1층에 마련된다. '내가 선택한 제품의 원료는 무엇일까'라는 주제로 유기농 반려동물 음식업체 '날라의 식탁', 천연 원료 칫솔·치약 제조업체 '닥터노아', 귀리 우유업체 '디어오트'의 제품들을 전시·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현대차 월드랠리팀, 'WRC 핀란드 랠리'서 시즌 두 번째 우승 2022-08-08 10:43:50
8차 라운드 핀란드 랠리에서 현대 월드랠리팀 소속 오트 타낙이 1위, 티에리 누빌이 5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오트 타낙은 'i20 N Rally1 하이브리드' 경주차로 2시간24분04초6 기록을 세우며 현대차에 시즌 두 번째 우승을 안겼다. 현대 월드랠리팀이 핀란드 랠리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린 것은 이번이...
mRNA 백신도 막기 힘든 오미크론, 왜 이렇게 강할까 2022-07-26 18:00:16
수석저자인 글래드스턴 연구소의 멜라니 오트 박사와 UC 버클리의 제니퍼 다우드나 교수는 2021년 실험용 '유사 바이러스 입자'(virus-like particle)를 개발했다. 이 인공 바이러스는 뉴클레오캡시드 외에 '봉투'(envelope)로 불리는 단백질 외막과 스파이크 단백질 등을 모두 갖췄다. 그러나 유전체가...
"아아 5000원 주고 사 먹느니…" 가격 오르자 몰려간 곳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23 19:30:02
판매량도 증가세를 나타냈다. 라떼용으로 기획된 상품인 오트사이드의 '바리스타 블렌드 귀리 우유' 판매량은 2.7배, 영국 커피 전문 제조사 마이너피겨스의 유기농 오트 음료 판매량도 1.7배 증가했다. 저지방 우유와 멸균 우유 판매량 역시 각각 1.2배, 1.1배로 뛰었다. 커피에 잘 어울리는 빵과 디저트 판매량도...
"80兆 시장 놓칠 수 없다"…식품사 '비건'에 진심이 되다 2022-07-18 17:24:59
오트밀크 시장에 지난해 뛰어들었다. 스타벅스에서는 지난해 10월 이후 우유 대신 오트밀크를 사용한 음료 판매가 150만 잔을 돌파했다. “제도적 기준 필요”비건 시장이 국내에 자리 잡기 위해서는 갈 길이 멀다는 관측도 적지 않다. 식물성 식품이 한국인의 유별난 ‘고기 사랑’ 벽을 넘으려면 기존 육류의 맛을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