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웰스파고 "맥도날드 5달러 세트메뉴, 주가 끌어올릴 수 있다" 2024-07-02 13:56:03
맥너겟(치킨너겟) 4조각·감자튀김·탄산음료와 함께 5달러에 판매하는 한시적 세트 메뉴를 내놓았다. 회사는 "인기 세트메뉴 정상가보다 40%가량 할인된 가격"이라며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나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중동 분쟁의 여파가 맥도날드의 1분기 해외 매출에 타격을 안긴...
퀴즈노스X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콜라보 7월 이벤트 2024-07-01 09:00:04
브랜드 퀴즈노스가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고객이 퀴즈노스 매장을 방문해 허니 머스타드 치킨 샌드위치 또는 샐러드 주문 시 ‘미에로화이바 스파클링 제로’ 1캔을 무료로 제공한다. 퀴즈노스의...
"LG생활건강, 주가 바닥…작은 호재에도 반등 가능할 것"-상상인 2024-07-01 07:38:21
예상된다"며 "관심을 높여야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다"고 했다. 상상인증권은 LG생활건강의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추정치를 각각 1조7888억원, 1523억원으로 제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1%, 3.5% 낮은 수치다. 면세 사업 부진, 탄산음료 시장 경쟁 심화, 원가 부담 등이 악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과일음료 시장이 의외의 반사이익을 얻고 있어서다. 업계에선 비싼 과일의 '대체재'로 비교적 싼 과일음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것으로 보고 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6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점에서 과일을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미디어 품평회를 열었다. 품평회를 통해...
"왜 비싼 돈 내고 사먹죠"…'노란 간판' 커피에 푹 빠진 직장인 2024-06-30 08:16:47
시장이 크고 일본도 다도 문화가 있는데 한국은 유독 커피에만 몰린다"며 "물 다음으로 많이 마시는 게 커피다. 커피와 경쟁할 다른 음료가 없다"고 말했다. 커피 시장 성장은 커피 수입액 증가에서도 잘 나타난다. 관세청의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작년 커피(생두와 원두) 수입액은 11억1000만달러(약 1조5000억원)로...
'노란 간판' 저가 커피 3사 매장, 하루 4개씩 늘었다 2024-06-30 06:25:02
쉴 새 없이 음료를 만들었다. 이 매장을 찾은 30대 직장인 최모씨는 "옆에 있는 메가커피에 사람이 많아 여기로 왔다. 가격과 맛이 비슷하다"며 "음료만 들고 바로 회사에 들어가기 때문에 굳이 가격이 비싼 커피 매장에 갈 필요가 없다"고 했다. 또 다른 30대 직장인 박모씨도 "점심을 먹고 커피 한 잔 사서 산책하다...
전국 카페 10만개 '첫 돌파'…커피 브랜드, 치킨보다 많아 2024-06-30 06:25:00
관계자는 "중국은 차(茶) 시장이 크고 일본도 다도 문화가 있는데 한국은 유독 커피에만 몰린다"며 "물 다음으로 많이 마시는 게 커피다. 커피와 경쟁할 다른 음료가 없다"고 말했다. 한 커피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에는 사랑방 문화가 있었는데 집이 아파트처럼 좁은 구조로 바뀌면서 사람들이 얘기할 공간을 찾아 카페로...
음료 재사용 논란 '충격'…연 8000억 벌던 음식점 결국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06-30 06:00:03
매장에서 이물질이 들어간 음료를 제공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투자심리가 위축된 것으로 보인다. 회사 측은 "직원이 서비스 매뉴얼을 위반했다"며 "담당자는 내규에 따라 처분을 받았다"고 했다. 하이디라오는 돌파구 마련을 위해 지난 3월 가맹사업본부를 설립하고 가맹 사업 모델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30년간 직영...
"커피 대신 마셔요"…건강 챙기는 MZ들 사이 '인기' [건강!톡] 2024-06-28 10:26:12
식음료 업계에서도 최근 홍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RTD 홍차음료뿐만 아니라 홍차를 활용한 토닉워터, 가공유, 디저트 등을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홍차를 대표적으로 다루고 있는 기업으로는 오설록과 공차가 있다. 다른 프렌차이즈 기업들도 인기에 편승해 차 메뉴를 늘려나가는...
일동후디스, 산양유 단백질 함유한 하이뮨, 영양 밸런스 잡아줘 2024-06-28 10:00:41
시장 최초로 산양유 단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에서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다. 산양유는 단백질 소화가 부담스러운 중장년층도 꾸준히 챙겨먹을 수 있는 원료로 알려져있다. 하이뮨은 7가지 단백질과 10종의 건강기능 성분을 균형있게 설계했다. 산양유 단백질·유청단백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분리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