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오위즈 개발자 컨퍼런스 'NOC 2013' 개최! 2013-11-28 15:26:13
for kakao' 전용 신곡 8곡 발표! 모바일 찾은 '스페셜포스 퍼스트미션' 베일 벗다 '마왕전' 일본 서비스 초읽기! 사전 등록 캠페인 시작 네오플라이, 입주 스타트업 대상 '데모데이' 개최 부산 찾은 '스페셜포스' 클랜파티 '뜻 깊은 만남'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미국서 트위터 뜨면 네이버도 뜰까 … "신기술 업체 동조화 지속" 2013-11-11 08:13:31
태양광업체인 퍼스트솔라의 호실적 발표가 업황 개선 기대감을 자극했다는 분석이다.미국 태양광업체들의 급등 소식으로 국내 증시에서도 태양광 관련주들이 빛을 봤다. oci는 같은 날 장중 4%이상 뛰었다. 한화케미칼 롯데케미칼 에스에너지 등도 '동조화 현상'으로 일제히 상승했다.미국의 대표적인 전기차업체인...
에미레이트 항공, 아프가니스탄 카불 신규취항 2013-11-06 16:31:16
최초로 퍼스트클래스 좌석을 운용하는 항공사로, 이번 취항을 통해 아프가니스탄을 찾는 비즈니스 고객에게 편안한 항공편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제약, 식품, 건설 자재 등 아프가니스탄의 주요 수출입품의 교역을 활성화시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카불은 최근...
전설의 아이돌! ‘윤아-보아-아이유’ 더 예뻐졌다 2013-10-24 08:20:03
후 일본, 미국 등 해외로 넘어가 다양한 장르의 음악 활동을 계속했다. 몇 차례의 변신을 시도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오랫동안 음악과 함께한 그에게서 한층 깊어진 연륜이 느껴진다. 2011년부터는 오디션 프로그램인 ‘k-팝스타’에 심사위원으로 등장해 뮤지션으로서 날카롭게 반응했다....
고가 뷰티 브랜드, `부익부 빈익빈`...살아남는 건 누구? 2013-10-16 15:15:33
브랜드들이 있다. 프랑스 퍼스트 레이디인 카를라 브루니와 할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이 선호하는 홈 케어 1순위 브랜드인 `에비던스 드 보떼`는 본격적인 국내 시장 진출을 위한 론칭 행사를 4일에 청담 CGV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가졌다. 에비던스 드 보떼는 프랑스 최상의 원료와 일본 최고의 유전 공학이 만나 탄생한...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해외 자원개발 연합작전…'鐵강심장' 포스코, 신에너지로 뛴다 2013-10-11 06:59:23
‘월드 퍼스트(world first)’와 ‘월드 베스트(world best)’ 기술 개발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고객에게 가장 많이 판매할 수 있는 ‘월드 모스트(world most)’ 제품을 확보해나가야 한다고 주문했다. 정 회장은 “창조경영은 궁극적으로 고객가치 창출을 지향해야 하며 기술·시장·고객에 대한 세밀한 관심에서부터...
[뷰티이벤트]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K-뷰티의 현장 2013-10-02 15:26:10
더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뉴사이언스 액디베이터 앰플, bb크림 등이 현지 언론에 소개되며 집중 조명을 받았다. 이광섭 해외추진팀장은 “현재 몽골에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한국 화장품에 대한 선호로 이어지고 있다”, “3호점도 곧 오픈 예정이며 공격적인 매장확대와 마케팅으로 몽골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뷰티박람회 510개사 참여 확정, 국내 최대박람회로 도약 2013-08-27 16:37:00
아울러,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를 찾는 참관객을 위해 뷰티체험관, 뷰티토크콘서트, 뷰티헤어 및 갈라쇼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마련되었다.뷰티체험관에서는 두피체험, 네일아트체험, 속눈섭체험, 헤나아트체험, 골근위뷰티 체험, 스킨애니버셔리 체험 등을 준비하고, 아모레퍼시픽, 꾸아퍼스트, 정샘풀 메이크업...
세계 최대 유모차 브랜드 `지비`, 수석 디자이너 방한 `1주년 축하파티` 2013-08-23 08:15:45
`퀴니`, `맥시코시`, `세이프티퍼스트`를 비롯, 전 세계 유모차의 1/3 이상을 생산하고 있는 `gb`와 `먼치킨`, `리틀라이프`, `스모비`를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소르베베`까지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갖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정보를 제공받는 회원이 11만 명에 달한다. 미샤 페이스북 계정은 국내뿐만 아니라 필리핀, 일본, 카자흐스탄, 뉴질랜드 계정도 설립되어 세계적인 고객층들을 타깃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각기 다른 나라 사람들이 미샤의 페이스북에 올라오는 뷰티 정보를 구독하면서 k-뷰티의 트렌드를 읽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