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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고령 고객 위한 `고객사랑 시니어 서비스` 도입 2016-08-01 11:00:00
가장 큰 특징은 65세 이상 고객을 전담하는 전담 콜센터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65세 이상 고객들은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전담 상담사 110여 명의 응대를 받게 됩니다. 이와 함께 안내장이나 청구서 등 각종 서류의 글자 크기를 20% 이상 키우고, 꼭 알아야 하는 핵심내용이 한눈에 들어오도록 색깔을 구분하는 등...
조선업 실직자 구제나선 울산·거제 2016-07-12 21:01:53
등 30여명의 전담인력을 배치하기로 했다.창원시는 stx조선해양과 협력업체 실직 근로자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상담창구는 창원시 진해구 stx조선해양 미래관 5층에 설치했다. 운영 시간은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다. 전문취업상담사가 재취업 상담, 구직 등록, 취업 알선 등을...
대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채용 경쟁률 11.6대1 2016-06-16 16:17:59
교무행정실무원이 10명(장애인 포함) 모집에 345명지원, 돌봄전담사 6명 모집에 71명, 교육복지사 1명 모집에 26명, 유치원방과후과정전담사 15명 모집에 75명, 유치원 방과후과정 업무실무원 1명 모집에 10명, 유치원업무실무원 1명 모집에 4명 지원 등이다. 또 특수교육실무원은 7명(장애인 포함) 모집에 85명이...
범죄피해자 돕기 100만 명이 나선다, 코바(KOVA) 거리캠페인 펼쳐 2016-05-30 11:57:56
대학생 봉사단(유니코바)과 KOVA 피해상담사들300여명이 참여하고,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하여 서울의 강남경찰서, 광진경찰서를 비롯한 13개 지역 경찰서들이 인력과 물품을 지원하였다. KOVA는 범죄피해자보호를 위하여 작년 2015년에 ‘피해자 보호 원년의 해’를 선포한 경찰과 협약을 맺고, 지역경찰청 및...
고양시, 4050원스톱 종합 맞춤 취업지원 서비스 제공 2016-05-11 20:00:01
상담사를 지정해 취업 상담을 전담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56명이 상담창구를 이용, 28명이 취업에 성공했다. 미취업자에 대한 사례관리는 매월 1~2회 진행해 취업률 제고 및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시의 한 관계자는 “중장년층은 어느 세대보다 일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세대이나 4050원스톱 상담창구를 찾는...
용인시, '중장년 재취업 언스톱 사업' 강화 2016-04-29 14:36:18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전담상담사가 배치돼 중장년 퇴직자를 대상으로 취업에 성공할 때까지 재취업을 도와주고 있다.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구직자의 강점과 희망업종에 대한 취업시장의 현황정보를 제공하고 면접을 받을 수 있도록 연결해 준다. 취업 관련 각종 프로그램에 참가하도록 해 재취업 역량을 높여...
남경필 경기지사, '개성공단 입주기업 피해 최소화' 종합대책 추진 지시 2016-02-17 17:13:14
위한 지원책으로 경기도 일자리센터 상담사 2명을 입주기업 직원을 위한 고용상담 전담요원으로 배치했다. 도는 기존 휴직, 해고직원에 대해서는 수당과 교육훈련, 재취업 등을 알선하고 입주기업이 도에 정착했을 경우 소재지역에 일자리버스를 주기적으로 배치해 일자리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도는 이밖에 각종...
래미안 블레스티지, 호텔에 상담 라운지 운영 2016-02-16 09:23:31
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별도의 전문 상담사가 배정되며 지속적인 분양 상담 서비스가 제공된다.클럽 블레스티지는 다음달 20일까지 휴무 없이 운영된다. 사전 예약을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오후 4시 등 하루에 세 번 설명회가 진행된다.여기에 방문객 중 고객 상담카드를 작성한 분들에게는...
위메프 플러스, 4개월 만에 월 거래액 225억 '돌파' 2016-02-16 08:16:52
강화했다. 이밖에도 위메프 플러스 전담 고객센터를 통해 보다 전문적인 대응과 상담사들이 각자 별칭을 갖고 응대하는 등 '위메프 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하송 위메프 직매입사업본부 본부장은 "위메프 플러스의 총 거래액 목표는 2016년 4000억원이며, 2017년 1조원을...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신한은행, 14초 이내 응대 비율 97% 유지 2015-11-18 18:29:19
수화상담 외에 보이스피싱 피해 관리전담, 사고신고 접수전담, 영업점 전화연결 전담팀을 추가로 신설했다.상담용어를 소비자 관점으로 친근하고 쉽게 바꾸는 활동을 꾸준히 펼쳤다. 표준화된 장문메시지 문장을 다양하게 마련해 상담 과정에 적극적으로 활용했다.이 같은 노력의 결과 올해 고객이 센터에 보낸 칭찬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