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소비자포럼·美 브랜드키, 2020 대한민국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 실시 2020-02-24 16:27:35
가진 팬덤은 지속가능한 성장의 원동력이다. 한국소비자포럼(대표 전재호)은 고객충성도 분야의 스페셜리스트로 꼽히는 브랜드키(대표 로버트 파시코프)와 함께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국 10대 브랜드 조사·컨설팅 기관으로 평가받는 브랜드키(Brand Keys)는...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19 2층 2328호 (논현동,세일빌딩) ▷에스에스(전재호·10·컴퓨터 및 통신기기를 이용한 정보통신 서비스업)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9 603동 2호 (구로동,에이스테크노타워1차) ▷에이치앤씨소프트(이지혁·10·인터넷 정보 서비스업)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18길 33 4층 406호...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등 브랜드는 고품질과 신뢰로 응답했다 2020-01-07 16:54:55
제조방식을 복원한 제품인 지평일구이오를 새롭게 선보였다.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는 “위기 속에서도 신념대로 행동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며 “2020년 소비자에게 선택받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가 자기다움을 끝까지 지켜나가는 끈기와 근성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욱진 ...
시험기간 힘내세요! ‘2019 캠퍼스 브랜드 페스타’ 성료 2019-10-08 15:05:53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국소비자포럼의 전재호 대표는 “브랜드 페스타는 브랜드의 핵심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즐겁게 경험시킬 수 있는 축제의 자리"라며, "이번 캠퍼스편을 시작으로 브랜드와 소비자가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PRNewswire] 삼성과 암닥스, 통신사업자의 5G 개방 클라우드 네트워크 설치 가속화 2019-09-19 17:20:06
창출할 새로운 방식을 제시할 전망이다. 전재호 삼성전자 네트워크 사업부 부사장 겸 개발팀장은 "ONAP 지원을 위한 암닥스와의 파트너십으로 역동적인 소프트웨어 중심 아키텍처로의 중요한 전환을 가속화 할 계획"이라며 "이 아키텍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용자 수요와 네트워크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네트워크가 스...
“가치를 널리 알리는 브랜드마케터로 성장하겠습니다!” 팀 화이트 17기 브랜드아카데미 개강 2019-09-06 13:05:08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가 사랑받는 명품브랜드의 7가지 원칙(7ways)에 대해 교육한다. 이번 17기 브랜드아카데미는 국내 브랜드·마케팅 담당자의 특강과 후원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팀 프로젝트인 브랜드콘서트에도 참여한다. 브랜드콘서트는 브랜드아카데미에서 배운 내용을 토대로...
SKT-삼성전자, 5G 기술로 시속 210km 레이싱 생중계 성공 2019-08-28 10:48:21
크게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전재호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개발팀장은 "그 동안 5G 고속 이동성 기술에 대한 검증을 여러 차례 진행해 왔으며, 5G레이싱은 이러한 기술이 반드시 필요한 다양한 5G서비스 중 하나"라며, "한국과 같은 선도 시장을 시작으로 5G기술이 전세계로 확대되면서 지금까지 생각치 못한 다양하고...
SKT·삼성, 5G 28GHz 대역 활용 시속 210km 레이싱 생중계 2019-08-28 09:47:24
SK텔레콤 박진효 ICT기술센터장은 "양사가 세계 최초 5G 상용화에 긴밀한 협력을 한 데 이어 차세대 5G 기술 상용화에도 역량을 결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전재호 개발팀장은 "그동안 5G 고속 이동성 기술 검증을 여러 차례 진행해 왔으며, 5G 레이싱은 이런 기술이 반드시 필요한 다양한 5G...
5G로 '시속 200km' 레이싱 생중계도 거뜬…SKT·삼성전자 맞손 2019-08-28 09:30:05
것"이라고 말했다. 전재호 삼성전자 네트워크사업부 개발팀장은 "그동안 5G 고속 이동성 기술에 대한 검증을 여러 차례 진행해 왔다. 5G레이싱은 이러한 기술이 반드시 필요한 다양한 5G서비스 중 하나"라며 "한국과 같은 선도 시장을 시작으로 5G기술이 전세계로 확대되면서 지금까지 생각치 못한...
소비자의 가치를 높인 '1등 브랜드' 2019-08-06 19:21:51
당시 멀티비타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던 제품이다. 최근에는 광고모델로 권혁수를 발탁하고 tv와 디지털 광고를 통해 ‘열정이 배로, 에너지가 배로’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는 “2019 올해의 브랜드가 인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자신만의 철학으로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