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권가도 향기마케팅…신한투자 전국지점에 시그니처香 2023-11-20 10:19:39
제공하고 있다. 고객용으로 제작된 신한브리즈 멀티퍼퓸은 옷, 차량용 시트, 공간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탈취제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레시피로 제작됐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후각은 인간의 오감 중 기억과 감정에 큰 영향을 끼치는 감각 기관"이라며 "향기를 통해...
"광모형이 쏜다"…LG 가전 역대급 우승턱 '29% 할인 확정' 2023-11-16 17:08:17
준비돼 있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긴 시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LG 주요 계열사인 LG유플러스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주문형 비디오(VOD)...
"29% 할인 쏜다"…29년만에 한 푼 LG, 화끈하게 '우승 턱' 낸다 2023-11-16 16:44:13
있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긴 시간 응원해준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LG가(家)는 LG 트윈스를 창단한 고(故) 구자경 명예회장부터 1대 구단주인 구본무 선대회장, 2대 구단주 구본준 LX그룹 회장에...
각국 대표 OTT 한 자리에…방통위 국제 OTT 포럼 개최 2023-11-16 10:00:02
최병욱 수석부사장, 한국리서치 김기주 본부장, 해외 진출해 흑자를 기록하고 있는 코코와(KOCOWA)의 박근희 대표, 중앙대 성동규 교수 등의 발표가 있다. 토론은 한국 OTT 포럼 문철수 회장의 사회로 티빙 박종환 부장, 웨이브 노동환 리더, 방송통신대학교 이성민 교수, 넷플릭스 '피지컬: 100'을 제작한 장호기...
현대리바트-아름다운가게, 자원 순환 '맞손' 2023-11-15 13:57:30
현대리바트 영업본부장(전무)과 장윤경 아름다운가게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원 재순환을 위한 상호 연계 캠페인 ▲업사이클 제품 제작 협업 ▲미사용 가구 및 의류 등의 기부 활동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먼저 오는 12월31일까지 '아름다운 나눔 캠페인'을 열고 가구·의류 등...
"100번 재사용 가능"…환경친화적 다회용기 개발 박차 가한 SGC솔루션 2023-11-15 09:58:31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될 PCR PP(POST-Consumer Recycled PP) 다회용기는 최대 100회 이상 재사용할 수 있는 용기다. 다시 사용하는 도중에 깨지거나 사용성이 떨어진 용기도, 폐기하지 않고 재활용해 다른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임 본부장은 “양사 간 역량을 모아 생활 전반에 다회용기 적용을...
가상 인간으로 콘텐츠 만든다…KT, 'AI 휴먼 스튜디오' 출시 2023-11-15 09:40:34
수 있다. 목소리는 음성합성 콘텐츠 제작 플랫폼 'KT AI 보이스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AI 보이스 100여 종 중 선택하면 된다. 영상 화질은 최대 4K 초고화질(UHD)로 지원한다. KT는 무료로 AI 가상 인간 캐릭터 6종을 제공하며, 전문가를 위한 유료 요금제 3종은 이달 중 출시한다. 기업, 지자체, 공공기관 등에...
"가상인간으로 영상제작"…KT, AI휴먼스튜디오 출시 2023-11-15 09:11:38
등 고객이 요청하는 가상인물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이를 위해 촬영부터 모델 생성 및 영상 합성까지 가능한 전용 스튜디오를 지원할 예정이다. 최준기 KT AI/BigData사업본부 본부장은 “생성형 AI 기술의 발달로 시간과 비용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다”며, “KT는 생성형 AI 기술을...
"삼성 없으면 '의료 붕괴'"…헌혈자 군인 다음으로 많았다 2023-11-14 16:17:40
헌혈유공장을 수여했다. 조남선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은 "육군 공군 해군 등 군 다음으로 삼성의 헌혈자가 많다"고 말했다. 1996년부터 매년 동절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 삼성은 나눔위크 기간에 전국 44개 사업장에서 헌혈버스 69대를 운영했다. 임직원들은 2주 동안 4000여명이 헌혈에 참여했다. 지난해 기준 2주...
삼성 임직원들의 '일상 속 나눔'…2주간 11만명 동참(종합) 2023-11-14 16:10:44
▲ 삼성 임원들의 기부금으로 제작한 헌혈버스 전달식 ▲ 우수 헌혈 참여자에 대한 유공장 수여 등으로 진행됐다. 나눔키오스크 기부 대상자로 선정된 김지영(가명·17) 양은 하체가 자라지 않는 희귀 유전질환인 연골무형성증을 앓고 있다. 김양의 보호자는 "임직원들의 도움은 지영이의 재활치료와 지영이 동생의 자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