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주 세계풍기인삼엑스포 ’ 성공 열기 삼성 라이온즈파크 가득 메워 2022-07-12 11:44:21
‘지그재그’의 공연을 시작으로 인삼튀김 및 인삼주스 무료 시식, 인삼 무게 재기, 엑스포 성공기원 인삼 꽃주 담그기 세레모니 등 풍기인삼을 활용한 다채로운 행사가 응원을 온 팬들의 발길을 사로 잡았다. 이날 시구는 2020미스코리아 대구 선 출신이자 2019풍기인삼홍보대사 진 금현민 씨가, 시타는 박남서 영주시장이...
이어지는 목표가 하향...또 다시 7만원 붕괴 2022-07-12 09:20:20
"최근 카카오페이 오버행(잠재적 매도물량) 이슈, 모빌리티 지분 일부 매각 추진은 지분가치에 부정적으로 작용했다"고 밝혔다. 또한 "올해 커머스 매출 성장률은 13%로 하향했고, 거래대금은 전년비 44% 늘어난 10조3천억 원을 예상하지만 메이커스 재편, 지그재그 연결 제외로 매출 성장은 이에 못 미쳤다"고 설명했다.
경기 안산시. 정부기관 주최 안심도로 공모전 '월피동 예술대학로 개선사업' 최우수상 수상 2022-07-08 17:02:27
조성을 위해 보행자 교통사고 감소에 효과적인 지그재그 차선, 차로 폭 축소, 고원식 횡단보도 등의 시설을 적용한 도로를 말한다. 공모전은 지난 3~5월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아이디어 부문과 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설계·계획 부문 및 운영 우수사례 부문 등 3개 부문에 대해 진행됐다. 시는 지난...
카페24 "쇼핑몰 사업자, 평균 3개 이상 마켓 이용" 2022-07-05 12:02:58
브랜드는 지그재그·무신사·에이블리 등 버티컬 마켓을 중복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다수였다. 가구 인테리어 쇼핑몰은 텐바이텐·문고리닷컴을, 출산·육아용품 쇼핑몰은 이랜드몰·보리보리 등을, 식품·생활 건강용품 쇼핑몰은 이마트몰·멸치쇼핑 등을 주로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카페24는 "버티컬 마켓은 단순히...
"주식·포인트 쏟아진다"…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결제 스탬프 프로모션 2022-07-01 16:37:43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크림, SSF, 브랜디, 나이키 등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시), 배달(배달의민족, 요기요), 숙박?여행(야놀자, 여기어때) 등 총 5개 업종이 포함됐으며, 페이앱을 통해 결제하거나 배스킨라빈스에서 결제하면 각각의 스페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해당...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결제 스탬프 프로모션 진행 2022-07-01 16:04:41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크림, SSF, 브랜디, 나이키 등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시), 배달(배달의민족, 요기요), 숙박?여행(야놀자, 여기어때) 등 총 5개 업종이 포함됐으며, 페이앱을 통해 결제하거나 배스킨라빈스에서 결제하면 각각의 스페셜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해당...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 결제 프로모션…주식·포인트 증정 2022-07-01 15:17:12
▲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크림, SSF, 브랜디, 나이키 등 공식 온라인 스토어) ▲ 배달(배달의민족, 요기요) ▲ 숙박·여행(야놀자, 여기어때) 등이다. 스페셜 스탬프는 모든 매장에서 페이앱으로 결제하거나, 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에서 결제하면 받을 수 있다. 스탬프 2개를 모은 사용자는 2천원 상당의 미국...
[Start-up Invest] ‘中 도매의류 사입’ 어이사컴퍼니, 브릿지 투자 유치…누적액 20억원 2022-06-30 10:28:12
대표는 "지그재그나 에이블리, 브랜디 등 패션 B2C(기업 대 개인) 플랫폼에 입점한 쇼핑몰에 더욱 최적화한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적극적으로 거래액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김석현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대표는 "현재 국내 의류 소매업체가 14만여 곳으로 추정되고, 어이사마켓의...
동대문 시장의 반값…지그재그도 '이곳'에서 옷 산다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2-06-30 10:21:15
"지그재그나 에이블리, 브랜디 등 패션 B2C(기업 대 개인) 플랫폼에 입점한 쇼핑몰에 더욱 최적화한 시스템을 개발함으로써 적극적으로 거래액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김석현 프라이머사제파트너스 대표는 "현재 국내 의류 소매업체가 14만여 곳으로 추정되고 어이사마켓의 직접 타깃인 네이버...
스마트학생복, 청소년 대상 `10대 패션 트렌드` 설문조사 발표 2022-06-23 15:00:01
질문에 학생들은 무신사(43.6%, 247명), 지그재그(21.5%, 122명), 에이블리(19.4%, 110명), 브랜디(7.6%, 43명), 기타(5.3%, 30명), 스타일쉐어(2.6%, 15명) 라고 응답했다. ‘패션으로 소비하는 월평균 금액은 얼마인지’에 대한 질문에는 5~10만 원(37%, 210명), 10~20만 원(28.7%, 163명), 3~5만 원(18.3%, 104명),...